위시빈 여행작가 성시크트래블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로키 산맥을 가야하는 5가지 이유
세계에서 가장 큰 자연보호 구역 중 하나인 케네디안 로키 산맥은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보기 위해 매년 1000만 명의 관광객이 찾는 세계적인 명소입니다. 밴프, 재스퍼, 요호 국립공원이 포함된 이 지역은 만년 설산과 빙하 그리고 아름다운 호수가 그림처럼 펼쳐져 있습니다.
로키산맥의 아름다운 4개 호수와 북미 최대의 빙원인 컬럼비아 아이스 필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여행국가: 캐나다
여행일: 1일
Lake Moraine
Moraine이라는 이름 때문에 빙하로 형성된 호수라고 생각할지도 모르겠지만 사실 이 호수는 인근 바벨 산에서 내려온 거대한 암석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암분이라는 방력토 입자가 푸른색만은 그대로 반사하기 때문에 푸른 물빛을 선사합니다.


눈이 시리게 아름다운 호수에서 타는 카약은 그 자체로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모레인 호수는 그 유명한 루이스 호수에서 겨우 15킬로미터 밖에 떨어져 있지 않지만 찾는 사람은 훨씬 적습니다. 하지만 성수기에는 주차공간 부족으로 레이크 루이즈 호수보다 들어가기 힘든 곳으로 유명합니다.
모레인 호수 더 알아보기Lake Emerald
이름처럼 아름다운 에메랄드 레이크입니다.
로키의 호수는 빙하가 녹아 만들어진 호수로 영롱한 에메랄드빛을 자랑합니다. 호수들마다 그 색이 다른데 실물로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에메랄드 레이크에는 롯지(산장)가 있어서 숙박도 가능한데요. 대충 30만원 이상 잡아야 될 듯하네요. 기회가 된다면 정말 한번 자보고 싶은 그런 풍경입니다. 그리고 호수에서 각종 액티비티도 가능합니다.
에메랄드 호수 더 알아보기Lake Louise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호수로 알려진 Lake Louise입니다.
유키 구라모토의 동명의 곡인 Lake Louise의 모티브가 되어서 더욱 유명해졌습니다.

호수는 만년설이 녹아 만들어진 것으로 다량의 광물질이 물빛을 옥색으로 빛나게 합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샤토 레이크 루이즈 호텔에서 하루 묵어 보고 싶네요. 하지만 그 숙박료가 너무 비싸서 ㄷㄷㄷ


개인적으로 케네디안 로키를 갈 기회가 두 번 있었는데 처음은 겨울이고, 두 번째는 여름이었습니다. 애초에 로키는 여름이 최고라고 생각하여 겨울여행은 고사하였는데, 지금에 와서 뼈저리게 후회하고 있다. 겨울에는 겨울대로의 매력이 있는데 그걸 그때는 생각하지 못 했네요.
레이크 루이스, 루이스 호수 더 알아보기Lake Peyto
아름다운 청록빛 색의 향연 페이토 레이크입니다.
오리발을 닮아서 오리발 호수라고 불립니다. 가까이서 보기보다는 전망대에서 내려 보는 오리발 완전체의 모습이 압권입니다.

보우 고개와 페이토 호수 더 알아보기 위시빈으로 여행을 계획하고각종 여행상품 할인 받고여행 팁 및 여행 후기로 수익을 창출하세요.위시빈 웹: https://www.wishbeen.co.kr위시빈 앱: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위시빈'을 검색하세요.
세상의 모든 여행 - 위시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