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자끼리 가기 좋은 휴양지, 다낭 꿀팁
    여행기 및 여행꿀팁 2019. 10. 22. 10:21
    위시빈 여행작가 여행또또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4년차 여행사 직원 언니가 알려준닷!


    주변에서 올여름에 어디 가야 하냐고 자꾸 묻는데...... 다낭 가라고!! 다낭!!!

    #1. 다낭으로 떠나야 하는 이유

    여자끼리 자유여행하기 딱 좋음!
    ⓒWikimedia
    다낭은 휴양지인데도 리조트가 완전 저렴해 (룸서비스 막 시켜도 됨) 이제 막 뜨는 여행지라 시설도 완전 새거야!! 도시 자체에 호텔, 리조트, 풀빌라 다 있어서 리조트 단지 같달까. 치안도 완전 좋고 퇴폐업소도 거의 없어서 여자 친구들끼리 가기 딱~!
    요즘 다낭은 수영하기 좋은 계절(3~9월)이니까 이왕이면 좋은 리조트 예약해서 럭셔리하게 놀다오라구~!!
    언니의 TIP
    최근 다낭에 저가 항공이 취항해서 항공권 구하기는 쉽지만, 호텔리조트는 구하기 어려워!
    특히 성수기에는 리조트에서는 미리 룸을 도매로 팔아버리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찾으려면 룸이 없거나 엄청 비싸^^ 근데 여행사는 내부 시스템이나 선구입을 통해 그 룸을 살 수 있어서, 니가 여행사에서 에어텔을 사면 더 저렴하게 살 수 있는거야! 다낭 에어텔 상품은 여행박사에 제일 많다는 것만 살짝 말해줘볼게 (속닥속닥)
    룸 예약도 그렇지만, 금액 할인 프로모션의 경우에도 여행사에서 더 잘 알고있는 경우가 많아서 '가성비 좋은 여행'을 할 수 있다구!

    #2. 다낭 숙소는 어디로 잡지?

    가성비 좋은 리조트로 가자!
    많은 사람들이 잘 알려진 하얏트나 빈펄로 숙소를 찾지. 일단 둘 다 꽤 괜찮은 숙소인데, 유명한 만큼 한국인이 많다는 건 각오해야 하는 거 알지? 여기 말고 가성비도 좋은 곳도 있으니까 집중해!
    언니의 TIP
    에어텔 상품은 편의상 많이 팔리는 리조트 위주로 구성하고 있지만, 상담을 받으면 나한테 더 맞는 리조트를 추천해주고, 너가 원하는 곳으로 변경할 수도 있어!
    다들 하얏트를 선호하는데, 4명 이상 갈 때는 하얏트 방 2개보다 '오션빌라'같은 풀빌라 1개 잡는게 더 좋을거야! 내가 추천해서 풀빌라 다녀온 사람들은 다 대만족함. 그러니까 (나같은) 전문가에게 추천받는 게 답이야! 내가 추천하고 싶은 곳은 아래 3곳인데, 여행박사에서 특별히 주는 혜택도 있뜸!!
    ▶ 그랜드 투란: 3-4성급 가격인데 5성급 호텔임. (오션뷰 업그레이드)
    ▶ 홀리데이 비치 리조트: 4성급인데 바다 바로 앞 리조트임 (1일 1마시지)
    ▶ 나만리트리트: 요즘 뜨고있는 풀빌라. 1박 정도는 꼭 추천함 (1일 1마사지)

    #3. 다낭에서 여기는 꼭 가봐!

    안 가면 후회할 근교 도시, 호이안
    다낭 근교에 '호이안'이라는 도시가 진짜 너무 예뻐! 잔잔한 동네 분위기도 너무 좋고, 어두워질 때 강변에서 등불을 띄우며 소원을 비는 순간도 너무너무 좋으니까!! 그 은은한 야경이 진짜 예쁘뮤ㅠㅠ
    언니의 TIP
    체크아웃투어 = 체크아웃하고 공항가기 전까지 투어하는 것
    다낭은 새벽 1시쯤 출발해 한국에 아침에 도착하는 비행기가 많아. 낮 12시에 체크아웃하고 10시간이나 짐 들고 불안한 시간을 보내느니 체크아웃 투어가 짱짱이지! 여행박사가 최초로 체크아웃 투어를 만들었기 때문에 (우리가 원조!!!), 실제로 비교해보면 알겠지만 다른 곳에 비해 가격도 2만원 이상 저렴하다구!
    다낭에서 가장 많이하는 체크아웃 투어는 앞서 말했던 호이안 투어(픽업-마사지-호이안-공항)와 바나힐 투어(픽업-바나힐-다낭야경-공항)인데, 바나힐은 우리나라의 남산타워 느낌에 놀이동산까지 즐길 수 있는 곳이니까, 마지막날은 무조건 체크아웃투어 하는거다!!

    #4. 다낭에서 가볼만한 곳

    한 눈에 쫘-악 다낭을 볼 수 있는 곳
    ⓒWikipedia
    다낭에서 가볼만한 곳을 소개하자면, 세계 6대 해변인 미케비치가 있구! 마블 마운틴도 유명해(오전에 사람 별로 없을 때 가는게 좋음! 올라갈 땐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올 땐 걸어서 예쁜 사원들 보길 추천!! ). 다낭 대성당은 핑크색이라 사진찍기 짱좋!!
    언니의 TIP
    흥나는 음악과 야경까지 즐길 수 있는 곳 (어예!!)
    노보텔 sky36, 알라카르트 루프탑바 둘 다 호텔에 숙박하지 않아도 이용이 가능해! 노보텔은 조금 더 클럽 느낌에 가까운데, 밤 9시 정도에 가면 혼자 춤춰야 할 수도 있어>;_<;

    #5. 다낭에서 뭐 타고 다닐래

    택시 탈까? 픽업서비스 이용할까?
    ⓒFlickr_Prince Roy
    다낭의 택시는 색깔로 구분하면 쉬워! 흰색(비나선) / 노란색(띠엔사) / 초록색(마일린) 이렇게가 3대 메이저 택시 회사인데, 보통 택시 기본 요금은 한국 돈으로 300원 정도라고 생각하면 되겠다.
    언니의 TIP
    다낭에 낮에 도착하면 택시, 밤에는 픽업서비스 추천!
    공항에서 바다가 있는 리조트까지의 택시 요금은 약 1~1.5만원, 픽업서비스는 3.5만원정도야! 다낭은 택시 타기 좋지만, 가끔 잔돈을 안 주시는 분이 계시거나 흥정을 해야할 경우가 생기기 마련이야. 이런게 괜찮다면 저렴한 택시를 추천하지만, 밤에 도착해서 피곤하고 잔돈도 없고 귀찮을 때는 마음 편한 픽업 서비스로 고고!! (여행박사에서 에어텔 살 때 같이 예약하면 더 편함!)

    #전체 여행기 보기(여행지도, 비용 포함)


    #위시빈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할인 받고 수익을 창출하세요.

    - 여행의 모든 것 위시빈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