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 및 여행꿀팁

직접 간 홍콩 맛집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1. 17. 18:30
위시빈 여행작가 지니어스JINEEEARTH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직접 방문한 홍콩 맛집 6


제가 직접 다녀오고 또한 맛있었던 홍콩의 맛집입니다.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홍콩의 경우 길을 잘 찾는 분들도 길을 못 찾는 경우가 많으십니다. 구글맵으로 길 찾기를 설정 후 구글맵 그대로 가 주세요. 건물 사이를 통과하거나 시장 길을 통과할 텐데, 길 같지 않은 길들을 통과해야 원하는 곳이 나옵니다.

1. 여행 프로그램 황보 맛집 타이항역 빙키
2. 한국인들의 필수 코스 팀호완
3. 크리스탈 제이드
4. 란퐁유엔 셩완점
5. 마미팬케이크
6. 타이거슈가


여행국가: 홍콩
여행일: 1일


#타이항빙키

홍콩 타이항 빙키
배틀트립 황보 편에서 나온 곳. 홍콩에서 저렴하면서 맛 또한 매우 좋은 곳이다. 아침 식사 위주로 장사를 하기 때문에 7~15 이렇게 장사를 하신다. 홍콩 가면 많이들 드시는 토스트는 물론, 면요리, 밀크티 모두 맛있다. 메뉴판에는 사진이 없기 때문에 검색 후 사진을 보여주면 알아서 갖다 주신다. 대신 홍콩 특정상 모르는 분들과 합석해서 먹어야 할 수도 있음.
타이항빙키 더 알아보기

#팀호완 홍콩 IFC Mall점

홍콩 팀호완
한국분들이 많이 찾는 곳. ifc몰 지하쪽에 있는데, 생각보다 찾기 쉬운 곳이 아니다보니 인포메이션이나 직원으로 보이는 분들에게 계속 길을 물으면서 가는 게 제일 빨리 찾는다. 한국분들이 제일 많이 드시는 음식은 사진 속 세 가지이니, 메뉴판을 보고 모를 경우 사진을 보여 주면 알아서 가져다 준다. 팀호완의 경우에도 인기가 많은 집이라 모르는 분들과 합석해서 먹을 수 있다.
팀호완 홍콩 IFC Mall점 더 알아보기

#크리스탈 제이드 침사추이

홍콩 크리스탈 제이드
밤에는 심포니 오브 라이트를 보며 먹으려는 분들이 많아 창가쪽을 앉기 어렵다. 하지만 낮에는 창가쪽에 앉을 확률이 높다. 홍콩 특정상 한국이나 일본처럼 서비스업이 친절하지 않다보니 불쾌함을 느낄 수 있다. 허나 음식은 맛있고 또한 기본 예의는 차려서 대응해 주신다. 주문도 계산도 앉아서 하면 된다. 사진 속 세 가지를 시키고 5만원 정도 나왔다.
크리스탈 제이드 침사추이 더 알아보기

#란퐁유엔 셩완점

홍콩 란퐁유엔 셩완점
마카오로 가는 셩완 터미널에 있는 란퐁유엔이다. 본점의 경우 생각보다 길 찾기가 어렵고 지저분하고 불친절하다는 후기가 많다보니, 나처럼 먹기만 하면 상관없는 분들은 깔끔하고 비교적 친절한 셩완점을 추천한다.
란퐁유엔 셩완점 더 알아보기

#전체 여행기 보기(여행지도, 비용 포함)


위시빈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각종 여행상품 할인 받고
여행 팁 및 여행 후기로 수익을 창출하세요.

위시빈 웹:
  https://www.wishbeen.co.kr

위시빈 앱: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위시빈'을 검색하세요.

세상의 모든 여행 - 위시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