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 및 여행꿀팁

50만원으로 4박 5일 혼자 후쿠오카 여행 즐기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1. 23. 11:21
위시빈 여행작가 찌깐둥이 곤솔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50만원도 안되는 비용으로 4박 5일 후쿠오카 풍족하게 즐기기


후쿠오카는 비행시간도 적고 짧은 시간에 근교 투어가 가능해서 단기 여행이 수월한 여행지에요.
저도 원래 계획에도 없었는데 일본이 갑자기 너무 가고싶어서 슝 - 떠났어요!
예산을 딱 정해놓았던 게 아니라서 먹고싶은 것 먹고 가보고싶던 곳도 맘껏 다니면서 즐겼는데도 불구하고 50만원으로 풍족하게 놀다올 수 있었답니다 :) 하루하루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여러분들 , 저렴한 비용으로 후쿠오카에서 휴식하고 오세요 ♥

곤솔의 여행 블로그 '추억지키미'
💕http://blog.naver.com/eun5019v

곤솔의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eun5019v

곤솔의 페이스북
💕http://facebook.com/eun5019v

여행국가: 일본
여행일: 5일


#인천국제공항

여행 떠나기 전,
☞항공
떠나기 바로 약 일주일 전, 제주항공에서 4박 5일 항공권 예매를 했어요. 가는 편은 특가 운임(수하물X), 오는 편은 할인 운임(수하물15KG) 으로 총 131,000원 결제했습니다.
☞교통패스
후쿠오카에서 돌아다닐 때 사용하기 위해 지마켓에서 북쿠슈 산큐패스를 미리 구입해서 배송받았어요 !
북쿠슈 산큐패스 3일권이에요. 3일동안은 위에 나와있는 노선도에 있는 곳은 프리로 다닐 수 있어서 참 좋아요.
가격은 6만원이었구요. 처음에 결제할 때는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어차피 유후인이나 근교 가실 거면 교통비가 비싸서 패스권 사는 게 더 이득이더라구요 ! 후쿠오카 근교 인기 여행지 유후인 왕복으로 다녀와도 본전은 뽑는거에요.
산큐패스는 패스권 앞에 사용날짜 스탬프가 꼭 찍혀있어야 해요. 홈페이지에서 주문할 때 날짜를 지정해도 되지만 사용 예정일이 명확하지 않을 때는 미정으로 해서 일단 받고, 후쿠오카 공항 내 산큐패스 인포메이션에서 스탬프를 찍어도 됩니다. 저도 나중에 후쿠오카 공항에서 날짜 스탬프를 찍었어요 !
☞환전
환전은 25만원 정도 했어요. 신한은행 어플로 미리 환전 신청해놓고 공항에 있는 신한은행 창구에서
받았습니다. 부족하지도 않고 많이 남지도 않게 딱 맞춰서 사용하고 왔습니다.
☞유심
유심스토어에서 7일짜리 데이터무제한 유심칩을 미리 구입해서 받았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후쿠오카 공항에 도착해서 유심칩을 갈아끼우니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숙소도 엄청 힘들게 찾아가고 첫 날은 거의 버리다시피,, 한국에 있던 친구에게 부탁해서 유심스토어와 연락이 닿아 여행 둘째 날이 되서야 겨우 해결했어요 ㅠㅠ
직원이 직접 끼워주는 게 아니다보니 이런 일 일어날 수 있는 건 알지만 대처하는 모습에 있어서 좀 실망스러운 부분이 있었죠....
인천국제공항 더 알아보기

#후쿠오카 공항

드디어 후쿠오카 공항 도착!!
후쿠오카는 비행시간이 짧아서 좋으면서도 아쉬움이...
공항에 도착해서 산큐패스 날짜 스탬프부터 찍고 시내로 나갑니당 . 후쿠오카는 공항에서 시내로 나가는 시간이 얼마 안 걸린다는 게 참 장점인 것 같아요:)
후쿠오카 공항 더 알아보기

#하카타역

하카타 역
하카타 역은 굉장히 번화하고 규모가 큰 곳이에요 !
하카타 역과 버스터미널이 바로 옆에 붙어있어서
후쿠오카 내 어느 관광지로 이동하든 꼭 지나게 되어있더라구요. 그래서 왠만하면 숙소도 하카타 역과 가까운 곳으로 잡으시는 걸 추천해요 !!
잡은 숙소가 하카타 역과 가까워서 다행이라고 생각했는데
구입한 유심이 말썽이라서 도착하자마자 캐리어 끌고 하카타역 엄청 돌아다니면서 길 찾아다녔어용
하카타역 더 알아보기

#게스트하우스 야스라기 하카타역 사이드

야스라기 게스트 하우스
핸드폰도 없이 겨우 겨우 찾아온 야스라기 게스트 하우스.
너무 급 결정한 여행일정이라서 마음에 드는 호스텔들은 이미 예약이 꽉 찬 상태였어요.
호스텔에서 묵을 땐 꼭 침대 커텐이라던지 개인공간이 있어야하는 1인 ㅠㅠ.. 그래도 열심히 찾아본 결과 커텐은 없지만 아기자기하고 하카타 역이랑도 도보 이동 가능하고 한국인이 운영하시는 야스라기 게스트하우스를 예약했어요. 주인분도 친절하시고 룸도 넓지는 않지만 아늑하고 깔끔했고 조용했어요. 화장실도 들어갈 때마다 깔끔했고 사람이 몰리지도 않았구요! 1층은 여성 전용이고 , 남성은 2층? 3층을 사용하시더라구요 ! 저렴한 가격에 1인 여행객이 묵기엔 괜찮네요 :)
게스트하우스 야스라기 하카타역 사이드 더 알아보기

#캐널시티 하카타

캐널 시티
밥 먹으러 캐널 시티까지 슬슬 걸어왔는데, 먹을 곳도 많고 쇼핑할 상점들도 많은 엄청난 규모의 문화복합 쇼핑몰이더라구요. 여기서 가장 유명한 건 원피스 분수쇼에요. 저도 구경하다가 사람 너무 많아서 도중에 나왔는데, 애니메이션 원피스를 즐겨보셨던 분들이라면 참 좋아할 것 같아요 :) 독특한 건물이 굉장히 인상깊은데 도시의 극장이라는 컨셉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내부가 너무 넓고 상점 수도 많기 때문에 꼭 층별 안내도를 챙겨서 돌아다니시는 게 좋을 거에요 !
캐널시티 하카타 더 알아보기

#이치란 캐널시티 하카타점

캐널시티에서 이치란 라멘먹기
캐널시티 5층엔 유명한 라멘 맛집들이 모여있는 라멘 스타디움이 있어요. 그렇지만 사람이 정말정말 많아요..
늦은 시간이라 웨이팅 하다가 도저히 저녁을 못 먹을 것 같아서 라멘 스타디움은 포기하고 캐널시티 지하1층에 있는 이치란 라멘으로 왔어요.
물론 이치란 라멘도 일본에서 굉장히 유명한 라멘 맛집이라 웨이팅을 안 할 수는 없었죠. 약 40분 정도의 웨이팅 끝에 자판기에서 식권을 뽑고 입장할 수 있었어요 !!
원래 본점은 24시간 영업이라서 도쿄에서나 오사카에서 많은 도움(?)을 받았었는데 하카타 점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영업이에요 .
라멘과 사이드로 나오는 계란 반숙 NO.1 세트를 주문하고 밥까지 주문했어요 ! 이치란 라멘은 언제나 먹어도 맛있어요.. 맵기를 매콤하게 조절해서 반숙을 넣어서 적셔먹은 후에 면을 다 먹고 나면 밥까지 말아서 한 입 냠 먹으면 행복...♥ 진한 돈코츠 국물이 정말 맛있으니까 꼭 방문해보세요 ㅎㅎ
이치란 캐널시티 하카타점 더 알아보기

#게스트하우스 야스라기 하카타역 사이드

게스트하우스 야스라기 하카타역 사이드 더 알아보기





#전체 여행기 보기(여행지도, 비용 포함)


위시빈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각종 여행상품 할인 받고
여행 팁 및 여행 후기로 수익을 창출하세요.

위시빈 웹:
  https://www.wishbeen.co.kr

위시빈 앱: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위시빈'을 검색하세요.

세상의 모든 여행 - 위시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