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Today
Yesterday
Total
  • 신랑과 함께 떠난 다낭, 호이안 3박5일 여행을 추억하며
    여행기 및 여행꿀팁 2019. 11. 27. 09:38
    위시빈 여행작가 쩡스의여행기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관광&휴양 두가지 다 즐길수 있는 다낭,호이안 여행

이번여행의 목적은 관광과 휴양, 이 두가지를 모두 하기위해 선택한 여행지였어용 >< 저희처럼 리조트에서 푹쉬구 여유롭게 관광하는 코스로 가고싶다면!!!!
    상세하게 알려드려용 궁금한점 언제든지 물어보셔도 전부 제가 알고있는건 공유할게요^^
    그럼 고고고고 >>>>

여행국가: 베트남
    여행일: 5일

#김해국제공항

진에어 탑승
    진에어 밤 10시 5분 비행기 탑승하여 다낭국제공항 4월 10일 새벽 12시 35분 도착예정이였으나 비행기 지연으로 40분 늦게 출발하여 다낭 새벽 1시 넘어서 도착!
    다낭으로 출국하는 비행기는 지연이 많이 되므로 참고하시면 되용! 저녁출발이라 간단히 저녁드시고 탑승해서 푹 주무시면 됩니다요~
    김해국제공항 더 알아보기

#사노우바 다낭 호텔

호텔 체크인 하기 전,
    다낭 국제공항에 도착하여 공항 주변 환전소에 들려서 하려했으나 100달러 환전금액이 알던 금액이랑 너무 차이 많이나서 포기하고 다음날 한시장 근처 금은방에서 하기로 변경
    Tip. 1. 한국에서 100달러씩 환전하고 나머지 팁이랑 혹시 모르니 1달러 20장정도 준비하시는게 좋아요!
    2. 공항 밖 환전소(새벽 1시45분 정도까지 함) 들려서 하시는분들도 많으신데 보통 다른곳이랑 만원넘게 차이나지는 않지만 택시비 2~3번 가격이라 저는 포기하고 한시장 계획이 있으시면 여기로 추천!!
    다들 한국에서 베트남 grap택시 어플 다운받아서 오시는 경우 많은데 저두 다운 받아와서 첨으로 사용하려다가 공항 주변 택시줄이 많아서 흥정하고 여러번 시도끝에 좋은 기사분 만나서 사노우바호텔 체크인하러 갔어요!
    grap택시 어플로 목적지까지 검색하면 대충 어림잡아 미터요금이 나와요 택시기사분 비슷하게 부르시면 그냥 타시면 되시고 보통 미터기되는지 물어보고 미터기로 간다고하면 그냥타세요! 그리고 한국분들이 잘모른다고 생각해서 진짜 심하게 금액을 올려서 부르시는 분들 많으니 꼭 조심하시구 여러번 No!! 외치시면 덤탱이 피하실수있어요!!
    베트남여행가시면 택시때문에 스트레스 받아하시는데 크게 걱정 하실필요 없으시구 좋은분들도 많답니당
    저는 공항에서 사노우바 호텔까지 오분정도? 아주 가까웠어요. 도착하자마자 문열어주시구 엄청엄청 친절했답니다!
    체크인하구 방으로 들어갔는데 생각보다 너무 깔끔하고 쾌적해서 놀랬구요 화장실도 딱 적당하구 그냥 마냥 좋았습니다.
    그리고 여기 좋은점이 마사지 1회 무료 30분정도 받으실수있어요!
    체크인할때 설명해주시는데 저희는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을 해버려서 마사지는 못받았어요. 보통가격으로 하시면 아마 여러분들은 마사지 다 받으실거에용
    저두 고민했다가 다음일정에 마사지 있어서 그냥 저렴한걸루 선택!
    조식이 너무 맛있었구 쌀국수가 유명하자나요!!
    여기는 쌀국수도 맛있구 그냥 다 맛있어요!
    조식먹구 기분좋아서 그냥 여기저기 둘러보고 셀카도 찍구
    체크아웃 12시라 여유있게 준비하러 방 도착
    사노우바 다낭 호텔 더 알아보기

#금은방거리

금은방거리 더 알아보기

#한시장

한시장 주변 금은방에서 베트남 동으로 환전
    사노우바호텔에서 한시장까지 걸어가는데 10분정도 걸림
    천천히 걸어가시면서 오토바이가 정말 많아 조심히 보고 다니시면 되세요 저두 첨에 너무 적응이 안되서 놀랬어요.
    날씨가 너무 좋아 진짜 기분 날아다녔어요^^ 헤헤
    한시장 주변 도착해서 주위를 둘러보다보면 금은방들이 여러개 줄지어져있구 한국사람들이 거기서 환전하는거 보이실거에요!
    여러개 들어가셔서 물어보시면 다 비슷해요!
    저도 그냥 한군데 딱 집어서 들어가서 물어보니 공항보다 잘해줘서 기분 좋았답니당!
    저는 100달러->;베트남동으로 2,275,000으로 환전 바꿨어요!
    공항에서는 2,210,000으로 불렀어요! 한국돈으로는 몇천원 차이지만 베트남동으로는 차이 많이나요!
    그리고 보통 2,278,000정도 부르면 제일 많이 준거라고 하던데 한시장 근처는 이렇게까지는 안해주시더라구요! 저는 만족했답니당 그리고 옆에 금은방에가서 혹시나 더 많이 해줄지 궁금해서 100달러 나눠서 환전했는데 똑같았어요!
    Tip. 꼭!! 돈 받으시면 베트남 동은 돈단위가 커서 그자리에서 바로 계산해서 맞는지 확인하셔야 해요! 찢어진 지폐가 없는지!
    환전을 무사히 마치고 이제 드디어 한시장안으로 구경고고고
    한시장 밖에 라탄가방을 파는곳이 많은데 여러군데 다들어가보고 가격 흥정하는 재미 느껴보시길 바래요!!
    진짜 재밌었어용 저는 비싸다구 계속 깎아달라구 쪼르고 그랬어요! 그러면 진짜 많이 깎아주시구 싼가격에 살수있답니당
    자석이며 가방이며 라탄바구니, 컵받침 다 똑같은거 팔아서 한군데 정해서 여러개 사면 또 깎아달라구 해가지고 사는게 오히려 더 낫더라구요!
    저두 여기서 라탄가방이랑 여러개사서 가격 저렴하게 샀어용
    첨엔 가방 1개 30만동 부르시길래 노노 비싸다고!! 계속 쪼르니깐 20만동까지 내려갔어요! 근데 이게 비싼가격이 절대 아니였다는!!!! 젤 첨 간곳이 한시장이여서 싼건지 비싼건지 가격비교가 안됐었는데,,, 다음날에 호이안가서 살려구 물어보니 엄청 차이 많이 났더라는! 꼭 한시장에서 사세요! 호이안은 비싸답니당!!!!!!!!! 역시 시장이 젤 싸다는 의견이 맞았어요!
    한시장 더 알아보기

#전체 여행기 보기(여행지도, 비용 포함)

위시빈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각종 여행상품 할인 받고
    여행 팁 및 여행 후기로 수익을 창출하세요.

위시빈 웹:

위시빈 앱: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위시빈'을 검색하세요.

세상의 모든 여행 - 위시빈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