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의 핑크꽃들이 모인 합천 황매산 철쭉제 후기 (18/05/05 기준)
    여행기 및 여행꿀팁 2019. 11. 28. 02:28
    위시빈 여행작가 Ahjeong Lee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이번에 합천 황매산 철쭉제가 한다고래서 가족들이랑 등산겸 꽃구경을 갔다왔어요! 철쭉제 마지막 주가 꽃이 만개한다고 하니깐 글 보시는 분들 다음주에 가시길 추천드려요! 못가시는분들은 내년 철쭉제도 가보세요❤




    여행국가: 한국
    여행일: 1일


    #황매산군립공원

    내가 좋아하는 핑크빛 천국 황매산 철쭉제
    이번에 가족들이랑 황매산 철쭉제가 열리고 있다고해서 갔다왔어요!
    철쭉제 기간 : 2018.04.28 (토) ~ 2018.05.13 (일)
    아래에는 황매산 철쭉제 행사장 안내도에요!
    안내도만 보고서 어느 주차장을 가야하나 고민을 많이 했었어요.
    제 1주차장부터 제 3주차장까지 있었는데요, 축제의 원활함을 위해서 제 3 주차장으로일단 다 가더라구요. 그러면 주차요원들이 안내해드릴꺼에요!
    네비에 검색하고 싶으시면 덕만주차장이나 은행나무 주자창으로 검색하셔서 가시면 된다고 알고있어요!
    사람들이 많이 모이기 전에 저희는 새벽부터 등산을 시작했어요.
    저희는 정상에 도착하는거를 목표로 했기때문에 등산복을 갖춰입고 등산을 시작했어요. 철쭉제니깐 꽃을 하나씩 달고 등산을 했습니다🌺
    오고나서 알았는데 합천에서 오시는 길이있고 산청에서 오는 길이 있더라구요. 저희는 산청을 통해서 올라왔습니다!
    입구부터 황매산 정상까지 약 2km. 시간은 가족들과 같이 사진도 찍으며 2시간 반 정도 왕복으로 걸린것 같아요.
    정말 신기한거는 새벽공기에는 꽃이 되게 흐릿흐릿했는데 점심때쯤
    꽃이 햇빛을 받더니 너무 이쁘게 진해지면서 피어나더라구요!
    ⬆️이 사진은 주차장 입구의 사진인데요. 저희가 갔을때는 만개하지 않아서 이런 색깔은 아니였지만 만약 만개한다면 이런 광경을 위에서 보실 수 있을거에요.
    💬황매산 정산 등산 가기전 팁!💬
    ▶️철쭉제에 가시는 분들은 오후시간대는 조금 피하시는게 좋아요.
    (사람들이 너무 모여서 주차도 그렇고 등산길도 힘들어져요ㅠㅠ)
    ▶️해발 1108m가 정상이지만 주차장은 해발 800m정도에 위치해있어서 정상까지 주차장에서는 2시간밤에서 3시간반이면 왕복가능합니다!
    ▶️정상가면 사진찍는 사람들이 아주 많이 줄을 서있어서 감안하시고 줄을 서세요 힌 ㅠㅠ
    ▶️등산후 즐길거리 다 많이 즐기시고 오세요🤩
    황매산 철쭉제에서 할 수 있는 것들!
    1. 먹거리 (향토음식점)
    철쭉제에 가면 향토음식점이라는 이름으로 여어 가게들이 있어요.
    메뉴는 대부분 비슷하구요 가고싶으신 곳에 가시면 됩니다!
    (사람 많은곳이 제일 맛있는 곳인거 아시죠?😂)
    가격은 아래에 적어두겠어욯 ㅎㅎ
    약초튀김이랑 엿날보리밥이 제일 맛있어요!! 추천!!
    사진 개수때문에 올리지 못해서 슬프지만 다양한 나물들과 식혜, 떡, 과일 등등 많은 지역물들이 판매하고있습니다!
    2. 황매산 사진 전시회 부스
    황매산 철쭉들이 활짝 개화할때의 사진들이 이쁘게 전시되어있어요! 저희가족들이 활짝 만개한거는 보지못했지만 사진을로라도 봐서 좋았어요!
    3.바람개비 만드는 무료체험
    부엉이 나무 판자에 색칠을해서 액자처럼 간직하는거랑
    제가 한 바람개비 손수 만드는거 이렇게 2개가있었어요!
    저는 이렇게 이쁜 바랑개비를 만들었는데 무료치고 이쁘고 완전만족이에요☺
    3 우보생활 뜸 체험
    부스 제일 구석에 사람들이 아주 많아있길래 구경을 갔는데 쯤을 무료로 해주는게 있었어요. 그래서 저희 엄마가 어깨가 뭉친것 때문에 엄마도 앉으셔서 뜸채험 하고왔어요!
    4. 야생화 박람회
    이번 철쭉제에서 처음으로 시작한 야생화 박람회에요.
    가족들이랑 하나하나 보면서 재마있는 이름도 보며 웃고
    신기하고 다양한 꽃들도 구경해서 너무 좋은 경험아였어요!
    ⬇️너무 이뻐서 아래에있는 백리향을 꽃이 조금 덜핀걸로 사서 키워보려고 구입했어요🌺 키울생각에 설레요 ㅎㅎㅎ
    5. 약초 무료 나눔 (제 18회 산청 한방 약초 축제)
    나중에 18회 산청 한방 약초 축제가 열린다고 해서 홍보차 방향제용 한방 약초를 무료나뭄 해주시고 있어서 받아왔어요 ㅎㅎ
    산청은 다양하고 좋은 약초가 유명한 지역이라서 이렇게 한방 축제도 있다고 하니 참조해서 가세요👍
    황매산군립공원 더 알아보기

    #전체 여행기 보기(여행지도, 비용 포함)


    위시빈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각종 여행상품 할인 받고
    여행 팁 및 여행 후기로 수익을 창출하세요.

    위시빈 웹:
      https://www.wishbeen.co.kr

    위시빈 앱: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위시빈'을 검색하세요.

    세상의 모든 여행 - 위시빈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