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본편의점탐방] 도시락부터 모찌롤까지 냠냠
    여행기 및 여행꿀팁 2019. 11. 30. 04:29
    위시빈 여행작가 쭈부네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일본여행에 가면 꼭 한번 이상 들리는 편의점~ 추천템!


    일본에 사는 지인에게 들은 이야기가 세븐일레븐은 도시락류 로손은 디저트류가 퀄리티가 좋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세븐일레븐에서는 도시락을 로손에서는 한국에 익히 알려진 모찌롤을 사 먹어보았습니다.
    그 외에도 인스타에서 일본여행 인증사진으로 많이 올라오는 복숭아물이라던가 음료 종류도
    직접 찍은 사진과 함께 후기를 기록해보았어요. :)

    제가 갔던 편의점은 일본에서 유명한 로손과 세븐일레븐 그리고
    홋카이도에만 있다고 들은 세이코마트입니다.

    여행 가셔서 일본편의점에서 무얼 먹을까 고민하시는 분들 참고하시어요.

    여행국가: 일본
    여행일: 1일


    #로손삿포로역 타워

    일본로손편의점 모찌롤 후기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일본에 오랫동안 있던 지인 曰, 로손은 디저트류라고 해서 삼가김밥이랑 도시락류가 있었지만 패스하고 일본 여행가기 전에 후기에서 많이 보았던 모찌롤을 먹기로 합니다.
    일본어 까막눈이지만 케이스에 모찌식감의 어쩌구라고 써 있는 거 같네요. 모찌롤이라고 했을 때는 왠지 가운데 크림 대신에 모찌가 들어가 있을 거 같은 롤이었지만 실제로는 가운데는 크림 겉에 빵으로 된 시트 부분이 모찌같은 쫀득한 식감이 느껴지는 디저트였어요.
    차갑게 해서 먹으면 더 맛있을 거 같은데 개인적으로는 아침에 공복인 상태로 먹었더니 식감은 찹찹한 일반 카스테라 빵과 달라서 좋았는데 크림이 두개째 먹으니까 매우 느끼하더라고요. 하나 사서 혼자다 못 먹을 거 같으니까 여럿이 있을 때 하나 사서 맛보시는 정도면 좋을 거 같습니다.
    로손삿포로역 타워 더 알아보기

    #세이코마트 오비히로 역 앞 편의점

    세이코 편의점 PB상품 북해도우유도 편의점에서 사서 먹어봄
    사실 지도와 달리 북해도 샤코탄에 가는 길에 들린 편의점이었는데요. 일본의 편의점은 휴게소처럼 일반적으로 화장실도 이용할 수 있는 곳이서 볼일도 보고 그 유명하다는 북해도의 우유도 하나 먹어 보았습니다. 읽을 수 있는 한자로 <;북해도 우유>;라고 서 있으니 망정이지 패키지만 보았을 때는 메론..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싶어요.
    맛은 미묘합니다. 미묘하게 한국의 우유와 다른 느낌이 나더라고요. 유제품이 유명하다고 해서 먹었지만 그렇게 막 찐-하고 엄청 고소하고 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렇지만 그 미묘하게 다른 맛 때문에 세이코에 가신다면 먹어보라고 이야기하고 싶네요.
    세이코마트 오비히로 역 앞 편의점 더 알아보기

    #세븐일레븐 삿포로

    일본 세븐일레븐 편의점 치킨도시락과 게살샐러드 달걀말이
    조식이 나오지 않는 숙소였기 때문에 근처 편의점에서 사다 먹은 일본 세븐일레븐편의점의 도시락 리뷰입니다.
    우선 구성은 닭튀김이 메인이고 짠지(?)가 들어있었던 것 같아요.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일본편의점 도시락이 유명하다고 하지만 한국에도 요새 편의점도시락이 잘 나오잖아요~ 오히려 한국것이 더 다양하고 맛있지 않나 생각이 들었어요. 솔직히 닭튀김 넘나 평범하고 한국 돈으로 4500원 정도면 저거 이상 나오지 않나 싶기도 합니다. 보스 밀크티는 맛있어서 몇번씩 사먹었어요.
    달걀말이는 생각보다 넘 저렴해서 편의점에서 집어 왔는데 일본식 달걀말이 특유의 달달함이 가미된 반찬으로 좋은 선택이었습니다. 일본식 달걀말이 좋아하신다면은 달걀말이 추천! 더불어서 햇반하나 챙겨가면 아침 식사로 딱 좋아요~
    게살 샐러드는 넘나 평범하것 맛살과 마요네즈의 조합이니 굳이 안 드셔 보아도 좋을 거 같아요.
    일본 편의점에는 녹차가 종류가 많더라고요. 한국에서는 보성녹차음료 정도 보았던 같은데.. 위의 사진은 맥주로 유명한 줄만 알았는데 기린에서 나온 녹차 음료입니다. 날이 더워서 갈증 날 때 시원하게 먹으니 좋더라고요. 가끔은 탄산이 너무 달달한 음료보다는 깔끔한 음료가 입가심이 되지요. 많이 씁쓸하지 않고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 좋은 녹차였습니다.
    세븐일레븐 삿포로 더 알아보기

    #세이코마트 스스키노

    산토리 보스 밀크티 부드럽고 달달하며 진한 맛
    다음 나름 성공적이었던 편의점 템입니다. 여행 하면서 두병이상 먹은 거 같아요~ 한국에 와서 백화점 식품관이나 마트에 가서 눈을 씻고 찾아도 없더라고요. 올리브* 같은 곳도 가면 <;오후의홍차>;라고 기린에서 나온 밀크티는 많이 보이는데 한국에 파는 곳 아시는 분 제보 좀..
    기린의 밀크티랑 비교하자면 얘는 더 달달하고 더 진-한 느낌이에요. 가격도 한국에서 일본 수입 밀크티 사먹는 것보다 훨씬 저렴했지요. 북해도 지도 그림이랑 100% 어쩌구라고 써 있는 거 보니까 북해도산 홍차이거나 북해도산 밀크가 들어가지 않았을까하고 추측해봅니다. 달달한 밀크티 좋아하는 분이라면 추천템!
    세이코마트 스스키노 더 알아보기

    #돈키호테 삿포로점

    일본편의점 코로로 포도맛 취저! 돈키호테에도 팔아요
    편의점 갈 때마다 하나씩 사 먹었던 코로로젤리 제가 먹어본 바로는 저 포도맛이 제일 실제 포도와 비슷한 향과 식감을 내는 거 같았어요. 질깃질깃한 젤리의 탄성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은 좋아하지 않을 거 같긴 한데요. (제 동생은 질긴 젤리 취향이라서 안 좋아함)
    얘는 얇은 막 같은 것으로 싸여 있는 거 같으면서 이로 탁 터트리듯 먹으면 과즙이 나올 거 같으면서 적당한 탄성의 젤리가 실제 과일의 향을 잘 모방하고 있는 맛(?)이에요. ㅋㅋ 한국에 백화점에서 파는 것의 절반가격으로 일본에 가면 먹을 수 있어서 왜 사서 쟁여 놓지 않았나 하고 후회하게 만든 편의점 추천템 코로로젤리. 편의점 마다 또 돈키호테 마다 살짝 가격 차이가 나더라고요~ 저는 제가 다녀 본 중 최저가 990원까지 보았습니다.
    돈키호테 삿포로점 더 알아보기

    #전체 여행기 보기(여행지도, 비용 포함)


    위시빈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각종 여행상품 할인 받고
    여행 팁 및 여행 후기로 수익을 창출하세요.

    위시빈 웹:
      https://www.wishbeen.co.kr

    위시빈 앱: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위시빈'을 검색하세요.

    세상의 모든 여행 - 위시빈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