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숲냄새 맡으려고 떠난 1박2일 주말 담양여행
    여행기 및 여행꿀팁 2019. 11. 30. 08:22
    위시빈 여행작가 채원쓰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주말에 후딱 다녀온 1박2일 담양여행, 목적은 단 두개


    힐링하러 주말에 후딱 다녀올 여행지를 고르던 중,
    숲냄새, 좋은공기 맡으면 좋을거 같아서 선택한 담양!!

    여행스타일 잘 맞는 친구가 콜해서 즐겁게 놀다 왔다.
    우리 둘 다 많이 돌아다니기 보단 여유롭게 ㅋㅋㅋㅋㅋㅋㅋ
    계획 안짜고 다니는 스타일이라 목적은 단 두개 였다.

    첫째, 죽녹원 가서 숲냄새 마음껏 맡고오기(+댓잎 아이스크림 먹기)
    둘째, 게스트하우스 파티 핫하게 즐기깈ㅋㅋㅋㅋㅋㅋ

    따라서 담양 여행코스를 참고하고 싶으신분들은 뒤로,,,
    죽녹원밖에 안가서 도움이 별로 안될수도 있어요 ㅠㅠ

    여행국가: SOUTH KOREA
    여행일: 2일


    #용산역

    불금 즐기고 KTX 첫차 타기
    난생 처음 타보는 새벽 5시 KTX 첫차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전날에 기차표 예매하려고 봤더니 광주행 다 매진 ㅠㅠ
    새벽기차나 애매한 시간대 밖에 없길래
    에라 모르겠다 첫차 끊고 친구랑 금요일 밤새 놀고 바로 여행가기로 결정ㅋㅋㅋㅋ
    (그리고 이 결정은 여행에 크나큰 영향을 미치는데,,,,,,,,,,,,,)
    용산역 편의점에서 컵라면으로 해장하고 커피사서 KTX 탑승!
    첫차라 그런지 거의 사람이 없었다 신기방기
    밤새놀고 기차에서 한시간반정도 기절함
    용산역 더 알아보기

    #광주송정역

    광주송정역 더 알아보기

    #황금스파밸리

    첫 여행지는 다름아닌 찜질방,,,
    금요일 밤새 열심히 논 우리는 씻을곳이 절실히 필요했고,,,
    광주송정역에서 한정거장만 가면 시설 좋은 찜질방이 있다고 해서 바로 ㄱㄱ
    찜질은 안하고 사우나만 끊었는데
    온천같이 시설도 잘되어있고 넓고 깔끔했다 !!!
    친구랑 너무 졸려죽겠는 와중에 온천물이 뜨뜻해서
    탕안에서 잠들뻔했다,,
    다하고 나올 때 시계를 놓고나와서 뒤늦게 다시 갔는데
    어느 마음씨 착한 분이 카운터에 맡겨놔주셔서 ㅠㅠ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황금스파밸리 더 알아보기

    #뉴광주게스트하우스

    짐맡기기
    뉴광주게스트하우스 더 알아보기

    #죽녹원

    드디어 죽녹원!!
    게하앞에서 죽녹원까지 바로가는 버스를 타고 40분정도 이동한듯
    역시나 버스에서도 둘다 기절했고,,
    죽녹원에서 기사아저씨가 깨워주셔서
    다행히 내릴 수 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스에서 내리니 보이는 죽녹원 입구!!!
    보자마자 잠이 탁 깨버림
    너무 이뻤다.
    죽녹원 더 알아보기

    #늘푸른 죽녹원 식당

    떡갈비 + 대통밥 조합은 말이 필요없다 ㅠㅠ
    죽녹원 돌아보려면 배가 든든해야하니
    점심으로 담양에서 유명한 떡갈비랑 대통밥 먹으러 갔다 !!
    사실 이때 우린 너무 졸리고 배고팠어서 검색도 안하고
    죽녹원 입구쪽에서 가장 깔끔해보이는 곳으로 들어갔는데
    맛있어서 핵만족ㅋㅋㅋㅋㅋ
    요기 대표메뉴가 돼지갈비+대통밥이랑 떡갈비 였던거 같은데
    우린 떡갈비 2인분이랑 대통밥 주문 !!
    한정식집처럼 반찬이 다양하고 깔끔하게 잘 나온다.
    난 해장이 시급해서 반찬중에선 국만 먹었지만
    하나씩 다 섭렵한 친구말에 따르면
    반찬 다 안짜고 맛있었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
    쌈위에 미역, 떡갈비 올리고 마늘버섯 가득올려 먹으면
    진짜,, 입안가득 행복하다 ㅋㅋㅋㅋㅋㅋ
    떡갈비안에도 뭔가 재료가 많이 들어있었음
    다른곳을 안가봐서 비교는 못하겠지만 꿀맛이었음 !!
    늘푸른 죽녹원 식당 더 알아보기

    #김순옥찹쌀도넛

    1일 2 댓잎 아이스크림
    배가 터질거 같았지만 디저트 배는 다르니 노상관
    대통밥, 댓잎 아이스크림, 댓잎 도너츠 등등
    죽녹원의 트레이드마크 답게 대나무 관련 음식들이 많았다.
    댓잎아이스크림 파는 곳도 진짜 많았는데
    음식점 입구쪽에 있는 김순옥 찹쌀도너츠에서 댓잎 아이스크림 사먹었당 +_+
    여기는 댓잎 도너츠로도 진짜 유명한곳 ㅋㅋㅋㅋㅋㅋ
    아니,, 여기 이모님이 시식도너츠를 막 통째로 주시고,,
    이것도 먹어보고 저것도 먹어보라곸ㅋㅋㅋ
    시식도너츠가 진짜 혜자스러웠음
    갓 튀긴 댓잎도너츠에 반해서 집갈때 한박스 사갔닼ㅋㅋㅋ
    김순옥 찹쌀도너츠집에서 파는 2천원짜리 댓잎 아이스크림 !!
    많이 안달아서 더 맛있었다.
    근데 댓잎맛이 뭔지 잘 모르겠다,,
    그냥 우유아이스크림+바닐라맛조금 이정도 맛에 가까웠던거 같음
    잘모르겠음 그냥 맛있었다.
    다른곳 댓잎 아이스크림도 궁금해서
    하나더 사먹어버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3천원짜린데 첫번째꺼보다 별로였음 ㅠㅠ
    죽녹원가시면 댓잎아이스크림은 사먹어보는걸 추천!!!!
    김순옥찹쌀도넛 더 알아보기

    #죽녹원

    숲냄새 가득한 죽녹원 :D
    죽녹원 입장료는 성인기준 3천원!!
    우리는 관방제림이나 메타세콰이어길은 안가고
    죽녹원만 천천히 둘러보면서 충분히 즐기고 왔다.
    키큰 대나무숲에 둘러싸여 있으니 공기도 좋고 시원했다!!
    숲냄새, 나무냄새도 너무 좋았음 ㅠㅠ
    상쾌한 숲냄새 짱짱 전날 먹은 술 숙취가 해소되는 느낌이랄까
    죽녹원 길 따라가다 보면 보이는 카페에서 아메리카노 한잔 때려줌
    죽녹원 이쁜길목에서 사람들 안지나다닐때까지 기다리다가
    프사 건지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춤도 추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타 갬성.jpg
    3시간정도 죽녹원 안에 돌아다니니까 지쳐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밤새고 여행하는거 다음부턴 절대 안할거라고 친구랑 다짐했다.........
    죽녹원 더 알아보기


    #전체 여행기 보기(여행지도, 비용 포함)


    위시빈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각종 여행상품 할인 받고
    여행 팁 및 여행 후기로 수익을 창출하세요.

    위시빈 웹:
      https://www.wishbeen.co.kr

    위시빈 앱: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위시빈'을 검색하세요.

    세상의 모든 여행 - 위시빈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