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3박4일 끄라비 힐링여행 (feat. 호캉스)
    여행기 및 여행꿀팁 2019. 12. 6. 21:50
    위시빈 여행작가 김꽃비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개와쿤과 함께하는 8월의 3박4일 힐링 태국 끄라비투어


    1년에 2번은 3박4일 여행을 가자!! (1234 태국끄라비 편 )
    관광객모드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추억여행!!
    진정한추억 90% + 비난 8% + 민폐 2% 인 평생 안줏거리 여행
    일단 떠나고 보자!!

    여행국가: 태국
    여행일: 5일


    #인천국제공항

    떠나요~둘이서~끄라비로!!
    에메랄드 빛 바다가 무작정 너무나 보고 싶어서 계획하게 된 끄라비 여행.
    끄라비로 떠나는 날, 개와가 드라이플라워로 만든 멋진 기념캘리작품을 가져왔다. 설레는 마음이 덕분에 2배로 업업!!! 드디어 에메랄드빛 바다를 보러 떠난다!!
    이번 여행준비는 약 6월 말부터 시작했다.
    일단 여행지를 태국 끄라비로 정한 이후 부터는 예약을 쑥쑥 진행-!!
    ★여행정보 꾸르팁!!★
    1. 항공권과 숙박은 내일투어의 개별여행 금까기 상품(항공권+숙박+자유여행)을 이용했다.
    - 동남아 여행 특성상 전체적인 여행경비가 타국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하기도 하고, 비행기도 방콕에서 경유를 해야하고, 여름성수기 기간 등등을 고려해서 이번엔 특별히 열심히 발품팔진 않고, 간편하게 여행사 상품 이용!
    - 항공은 아시아나처럼 스타얼라이언스 적립이 가능한 타이항공으로 선택!
    - 호텔은 호캉스를 테마로 크라비의 소피텔(Sofitel Krabi Phokeethra Golf Spa Resort) 선택!
    2. 여행일정은 2017년 8월 17~21일 (3박5일)
    -17일 09:35 인천 출 / 13:35 방콕 착
    -17일 17:15 방콕 출 / 18:35 크라비 착
    -20일 19:20 크라비 출 / 20:40 방콕 착
    -20일 23:30 방콕 출 / 21일 06:55 인천 착
    **위의 비행 일정 참고! 첫째날 아침 일~찍 출발해서 마지막 날 늦으막~하게 돌아오는 일정이라 지금 돌이켜 생각하면 시간을 알차게 잘쓴 것 같다. 굉장히 길게 느껴진 3일이었으니깐..! : ) ㅎㅎ
    타이항공의 기내식!!
    개인적으로 나는 기내식을 대체적으로 잘먹는 편이고, 입 맛도 까다로운 편은 아니어서... 타이항공 기내식도 잘 맞았다. 그것보다, 기내식보다 중간에 주는 치즈 또띠아..?!? 같은 것 참 맛있었음...뭔지는 잘 모르겠음...ㅎㅎ
    인천국제공항 더 알아보기

    #방콕 수완나품 국제공항, 쑤완나품 국제공항

    태국여행 커뮤니티
    네이버카페 태사랑 : http://cafe.naver.com/taesarang/248895
    (*태국여행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태국여행 커뮤니티)
    방콕 수완나폼 국제공항
    ★여행정보 꾸르팁!!★
    한국과 태국의 시차는 2시간!!! 비행시간은 약 6시간 정도!!!
    6시간 가량 열심히 날아왔지만 시차 덕분에 시간은 4시간 밖에 안지낫죵?!? (왠지 이득본양)
    끄라비로 가는 비행기를 환승하기 위해 잠시 방콕 수완나폼 국제공항에서 대기!!(약 1시간 반정도 대기했음)
    기내식 분명 겁나 처묵처묵했는뎅.... 내리니까 또 배가 고프다.
    내리자마자 공항 푸드코트가서 첫 먹방시작
    맹고주스와 파인애플밥, 쌀국수까지....!!
    이 때 아직 태국 물가에 대한 개념이 없을때라 공항이 진짜x2 비싼걸 몰랐다. 나중에 현지 물가 알고나니 정말 비싸긴 비쌌던것...(내 돈...!!!)
    나름 또 비행기 환승한다고 책을 챙겨왔었드랬죠.
    책제목도 파이이야기
    (근데 이거 조난된 소년 이야기인데...응..?ㅋㅋ)
    하지만 이 책은 이날 약 2p정도 넘겨진 후
    그 뒤로 본 적이 없다고 한다....
    개와는 나름 공항에서의 무료함을 달래기 위해
    노트와 펜을 챙겨왔죵?
    2017. 08.17 (목) 4:00 방콕 공항 체류중!!
    패기 있게 한 줄 작성!!!
    하지만 저 첫줄 이후로 글을 쓰는걸 보지 못했다고 한다....
    방콕 수완나품 국제공항, 쑤완나품 국제공항 더 알아보기

    #끄라비 공항

    끄라비 공항 더 알아보기

    #Sofitel Krabi Phokeethra Golf & Spa Resort

    소피텔 도착!!
    크라비 공항에는 해가 질무렵인 오후 7시 쯤 도착했다.
    ★여행정보 꾸르팁!!★
    휴양객들이 많은 관광지이다보니, 공항에서 리조트로 가는 택시 서비스를 쉽게 찾을 수 있고 가격도 정가제로 운영하고 있어서 걱정할 필요없다!(조타조탸!!)
    -택시비는 600바트(2017년 08월 기준)
    우리가 3일간 묶는 소피텔은 호텔 내부에 특별히 편의점 등이 없다고 해서 공항 슈퍼에서(비싸긴했지만ㅜ) 캔맥주 등 간단한 주전부리를 조금 사서 택시를 탔다.
    기사님이 처음에 우리호텔을 비욘드?!? 호텔로 잘못아셔서 잘못갔는데, 순간 내가 홈페이지에서 본 호텔과 넘 달라서 사진에 속은줄 앎...ㅜㅜㅋㅋㅋ
    하지만 기사님이 호텔을 잘못 찾아오신거였고,
    잠시 서로 당황 어색의 시간을 갖은 후 친절하게 다시 데려다 주심!!ㅎㅎ
    짜잔!! 바로 이곳이 소피텔의 로비!!!
    (끄앙 ㅠㅠ 내가 원했던 바로 그 로비...!!!)
    뭐랄까 너무 현대적인 호텔 말고, 더운나라의 현지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그런 고전적인...느낌이랄까... (아무말 대잔치)
    무튼 그런 느낌을 원했는데 딱 내가 찾던 그런 느낌이었다. ㅎㅎ
    (게다가 직원분들....너무나 친절해...!!!! ㅠㅠ)
    방 내부는 요런식!!!
    천장에 선풍기?!? 랑 ㅎㅎ 나무 바닥이 너무너무 맘에 들었다!!!
    (이상한 취향인듯...ㅋㅋㅋ) 그리고..에어컨 겁나 빵빵함...세팅하시면서 미리 틀어놔서 추웠듬...ㅋㅋㅋㅋ
    아기자기하게 세팅되어 있는 웰컴후르츠!!!
    냉장고에 넣어놓고 집에 갈 때까지 나름 다 먹음...ㅎㅎ
    ★여행정보 꾸르팁!!★
    참고로 태국은 수돗물은 식수로 마시지 않기때문에 물은 주로 사먹는다.소피텔에서는 방에 마실 물은 매일 숙박 인원수 기준으로 가져다주는데(우린 2병),
    침대 머리맡, 전화기 옆에 예쁜게 포장되있는 병이 기본 제공 물,
    너무 예쁘게 싸놔서....--;; 기본으로 주는 물인줄 몰랐드랬죠...
    저건줄 모르고 에비앙을 마셨드랬죵...!....
    (에비앙 8처넌...슈밤...)
    개와쿤은 화장대에 벌써 세팅을 완료.
    (뭐시 일케 많음...팔러 오신줄...)
    뱅기타느라 지친 우리! 욕조에 물 받아서 몸도 풀고,
    지친 피부를 위해 팩도 초ㅑ초ㅑ!!!
    첫날밤을 그냥 보낼 순 없다. 역시 맥주가 빠지면 안되죵-
    공항 슈퍼에서 산 싱하(Singha) 맥주!!!
    ★여행정보 꾸르팁!!★
    싱하맥주는 태국 고유 맥주로 종류는 유럽 스타일 페일 라거다.
    엷은 황금색, 보리 몰트와 씁슬한 홉의 맛이 드러나 전체적으로 깔끔한 맛이 일품....(...라고 인터넷 치니까 나옴)
    나는 맥주는 그냥 뭐든 다 좋음...ㅎㅎ
    안주는 한국에서 가져온 안성탕면....ㅎㅎ
    생라면으로 먹으니 안주로는 딱이당...!!
    내일부터 펼쳐질 끄라비에서의 날들을 고대하고 기대하며 꿀잠!!
    Sofitel Krabi Phokeethra Golf & Spa Resort 더 알아보기





    #전체 여행기 보기(여행지도, 비용 포함)


    위시빈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각종 여행상품 할인 받고
    여행 팁 및 여행 후기로 수익을 창출하세요.

    위시빈 웹:
      https://www.wishbeen.co.kr

    위시빈 앱: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위시빈'을 검색하세요.

    세상의 모든 여행 - 위시빈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