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Yesterday
Total
  • 이국적인 여행명소[남해]
    여행기 및 여행꿀팁 2019. 12. 13. 07:15
    위시빈 여행작가 고로상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가족이랑 힐링하러 어디로 갈까? 고민하시는분들 Come here~~

이국적인 남해로 떠난 4인의 좌충우돌 여행기:D
    남해에서 인생샷 보장하는 추천 명소들과 남해 근교 여행지까지 꿀팁 대방출!

여행국가: 한국
    여행일: 4일

#인삼랜드

가족여행 A to Z
    안녕하세요 고로상입니다!
    오랜만에 뚜벅이가 아닌 가족여행으로 여행기를 써봄^^
    작년에 처음 갔던 남해를 올해 또 다시 가게 되었다.
    수원에서 출발 하여 약 4시간 정도 소요하고 금산휴게소에 들리면 딱 반절 왔다고 생각하면 된다.
    뚜벅이로는 절대로 못갈것 같아 :( 혹시나 궁금해서 버스 알아보니 17시간? 실화냐
    📍남해는 작아서 어딜가도 30분이면 다 볼 수 있다.
    여기저기 다 가고 싶다고 핀 찍어놨는데 다 가지는 못했음:<;(
    왜냐하면 부모님은 쉬고 싶다하셔서 나는 관광 좋아하는데 ㅠ
    어? 막 데세랄 들고 여기저기 사진 찍어야 하는데 인스타각 나와야 하는데 ...@hapy.hipi
    그저 아빠랑 동생은 전어잽고 꽂게 쪄묵고 하는걸 좋아해서 휴가온거라고 ,,(그럼 엄마랑 나는!!)
    🤢흥칫뿡 🤢
    그래도 남해하면 대표 관광지는 다 돌아본듯!
    인삼랜드 더 알아보기

#창선교

숙소&여행일정
    3일내내 묵었던 숙소는 창선면 해바리마을에 위치한
    작은 별장이다. 아빠 지인분께서 휴가때 마다 빌려주시고
    전어랑 꽂게도 직접 잡아서 가져다 주심!
    저렇게 눈뜨고 일어나면 오션뷰가 펼쳐지고,,
    다시봐도 또 가고 싶은 그런곳
    창선면은 남해 안에서도 가깝지만 근교 여행 다니기 제격이다.
    ex 삼천포, 사천, 통영
    우리가족의 3박4일 여행 일정_
    뭐 별거 없다 생각하겠지만, 둘쨋날 지옥이었다.
    아빠만 엄청 고생했음 ㅠ (통영-거제-부산)
    이동시간 : 거제 1시간 30분->;부산 2시간
    (그래도 강알리 등킨드나쓰 봐서 고로상은 행복했습니다...ㅎ)
    운전하는 아빠를 위해 여행코스를 널널하게 잡았고 더워서 나가기도 힘들었음 ㅋㅋ 나는 작년에 이미 다녀왔기 때문에 남해보단 근교로 이동을 많이 했다.
    보리암, 독일마을, 원예예술촌, 상주 은모래해수욕장 추천
    부모님 모시고 가도 좋은곳임 한적하고 사람 많지않고
    적당하게 볼거리도 많다. 맛난것도 넘침 ㅠ
    창선교 더 알아보기

#금산 보리암

여기서 사진찍고 가실게요 ~
    보리암 정상에서 보이지 않는 망원경을 잡고 사진을 찍다_
    보이냐 이게 남해의 오션뷰다 음하하!
    딸래미시점 (1)
    딸래미시점 (2)
    엄마 아빠가 찍어준 나
    작년에 보리암을 갔을때 한려해상국립공원 입구 부터 막혀서 가지 못했는데 이번에 오후 5시쯤 가니깐
    시원하고 바람도 불고 사람이 없어서 둘러보기 좋았다. 걷다가 저렇게 사진도 찍고 절에가서 기념품도 사고 :D
    항상 여행갈 때 니콘을 챙겨 갔는데 아이폰X로 바꾸니 굳이 필요하나 싶을정도로 화질이 미쳤다;;;
    이 날은 첫날이라서 내일을 위해 한곳만 돌아보고 얼른 집와서 전어랑 꽂게 먹고 푹 잤다.
    해산물 바스켓 :O
    금산 보리암 더 알아보기

#전체 여행기 보기(여행지도, 비용 포함)

위시빈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각종 여행상품 할인 받고
    여행 팁 및 여행 후기로 수익을 창출하세요.

위시빈 웹:

위시빈 앱: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위시빈'을 검색하세요.

세상의 모든 여행 - 위시빈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