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덴마크 레고랜드 여행
    여행기 및 여행꿀팁 2019. 12. 14. 16:18
    위시빈 여행작가 Joy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레고랜드에서의 신나는 하루!


    어린 시절, 아빠가 사주신 레고 하나로 너무 행복하던 시절이 있었다.
    그 작고 조그마한 블럭을 이리저리 조립하며
    나만의 성을 꿈꾸기도 하고,
    집을 만들기도 하고,

    레고는 항상 꿈과 상상을 눈 앞에 만들어주는 장난감이었던 것 같다.

    그런 레고를 만끽할 수 있는 레고랜드!
    코펜하겐 일정을 포기해가며 몇시간을 달려갔지만
    전혀 후회하지 않았다.


    🎵2017년 8월 1박2일 코펜하겐+근교 | 위시빈(WishBeen) - 여행정보 공유서비스
    https://www.wishbeen.co.kr/plan/085399f075211a75?ifId=d1969790b87a8abd


    🎵[꿀팁] 덴마크 레고랜드 100배 즐기기 | 위시빈(WishBeen) - 여행정보 공유서비스
    https://www.wishbeen.co.kr/plan/0bde9895d9823bd1?ifId=d1969790b87a8abd

    🎵[꿀팁] 코펜하겐 카드와 함께 코펜하겐 100배 즐기기! | 위시빈(WishBeen) - 여행정보 공유서비스
    https://www.wishbeen.co.kr/plan/8e5f61ebf20538d8?ifId=d1969790b87a8abd


    여행국가: 덴마크
    여행일: 1일


    #코펜하겐 에어비앤비

    이틀 머물렀지만 내 집처럼 편안했던 에어비앤비를 떠났다.
    아침 일찍 떠나며 호스트와 인사를 나누었다.
    코펜하겐 에어비앤비 더 알아보기

    #로스킬데

    유네스코 세계유산인 로스킬데 대성당이 있는 로스킬데에 왔다.
    이른 아침이라 그런지 동네가 조용하다.
    우리나라 같았으면 도로에 차도 많고 북적거릴 출근 시간인데
    자전거를 타고 다니는 몇몇 마을 사람들을 제외하고는 사람들도 별로 보이지 않았다.
    북유럽의 마을을 다닐 때마다 느끼는 것이지만
    이런 조용하고 차분한 마을의 분위기가 좋다.
    로스킬데 더 알아보기

    #로스킬데 대성당

    대성당 근처의 주차장을 미리 알아보고 네비에 목적지로 설정해서 갔는데
    이런,,, 공사중이다.
    작은 마을이라 일방통행도 많고,
    네비는 자꾸 기존 길을 알려주려 하고...
    돌고 돌다가 골목 길가에 차를 잠시 대기로 했다.
    아침이라 사람도 별로 없으니 잠깐만 대고 성당만 보고 오자!
    그런데...
    9시가 되지 않은 시간은 너무 이른것이었다.
    부랴부랴 찾아보니 오픈 시간은 10시.
    미리 알아보고 왔어야 했는데;;
    레고랜드까지 아직 운전해서 가야 할 거리는 한참이고
    성당은 유럽 다니며 하도 많이 봤으니까 라고 위로하며 발걸음을 돌렸다.
    대신 사람들이 하나도 없는 성당의 전경을 우리 둘만 오롯이 즐길 수 있었다.
    로스킬데 대성당 더 알아보기

    #레고랜드 덴마크

    레고의 본 고장
    덴마크 빌운에 있는 레고랜드에 도착
    주차장에 차를 대고
    주차권도 뽑고
    주차비 50DKK
    레고랜드에 미니어처만 있는 줄 알고 왔는데 알고보니 자유이용권!!!
    성인2명 765.48DKK
    생각지못한 놀이기구를 탈 생각에.
    신나신나요!
    오늘은 놀이기구 타다가 홀랑 젖었다ㅋㅋㅋ
    그래도 신난다.ㅋㅋㅋㅋㅋ
    커피에 브라우니도 먹고
    커피 마시면서 오빠 왈
    "여기 오니 너 완전 애같다."
    ㅋㅋㅋ
    프랑크푸르트 동물원 이후로 제일 신난 날 ㅋㅋㅋㅋㅋ
    (다음에 싱가포르 유니버셜에서 갱신함)
    롤러코스터, 바이킹 이런거 완전 좋아하는 나와 달리
    멀미를 심하게 하는 우리 서방님.
    드래곤을 탈 땐 오빠가 혹시 컨디션이 안좋아질까봐 나만 타고 오빤 사진을 찍어줬는데 기분이 묘했다.
    꼭 어릴 때 우리 대신 줄 서주고 사진 찍어주던
    엄마와 아빠를 바라보던 그 때 그런 기분으로
    오빠를 봤다.
    레고랜드 덴마크 더 알아보기

    #콜링 에어비앤비

    신나는 레고랜드 구경을 마치고
    근처의 kolding이라는 지역 에어비앤비로 이동했다.
    방 안에 침대 두개가 있는 방 한 칸.ㅋ
    그래도 나름 아늑하다.
    콜링 에어비앤비 더 알아보기

    #전체 여행기 보기(여행지도, 비용 포함)


    위시빈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각종 여행상품 할인 받고
    여행 팁 및 여행 후기로 수익을 창출하세요.

    위시빈 웹:
      https://www.wishbeen.co.kr

    위시빈 앱: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위시빈'을 검색하세요.

    세상의 모든 여행 - 위시빈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