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당일 군산여행] 꼭 방문해야할 곳 맛집 및 명소 추천!!
    여행기 및 여행꿀팁 2019. 12. 28. 13:36
    위시빈 여행작가 알풀레드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당일 군산여행] 대표 먹거리와 명소 추천!!


    전라북도 대표 명소인 군산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군산시는 다른 도시에 비해 큰 도시는 아니지만.. 여행하기 좋은 도시죠. 이번에 일행들과 처음으로 군산이라는 도시를 방문하였는데요. 군산을 대표하는 명소를 중심으로.. 군산을 방문하려고 준비 중인 분들을 위해서 꼭 가야할 곳과 먹거리에 대한 팁을 소개해드립니다^^

    여행국가: 한국
    여행일: 1일


    #한주옥

    [한주옥] 양으로 승부하는 간장 게장 백반 맛집!!
    군산은 대표 항구 도시 답게 해산물 맛집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 저희가 방문한 곳은 한주옥이라는 곳인데요. 이 곳은
    간장 게장 백반으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전라도하면 떠오르는 음식은 바로 한상차람 음식인데요. 간장 게장과 함께
    전라도 특유의 한상차림 음식을 먹고 싶어 방문을 하였습니다^^
    한주옥의 위치는 전북 군산시 구영2길 31길로.. 주요 메뉴는 꽃게게장정식(22,000원)과 꽃게장백반(17,000)이 있으며
    이외에도 대하장 정식(17,000)과 대하장 백반(12,000)이 있죠. 정식에는 꽃게장 or 대하장 + 생선탕, 생선회, 아귀찜이
    포함되는데... 백반에는 아귀찜이 빠진다고 보시면 되요^^
    저희는 게장 백반 1 + 대하 백반 2 씩 두 상을 준비하였는데요. 정말 가격 대비 밑반찬이 정말 잘나오는 느낌이었어요.
    생선탕은 대구사람이 먹기에는 조금 밍밍한 느낌? 대구사람은 매운탕을 좋아하는 이유가 얼큰한 맛인데.. ㅎㅎ
    간장게장은 말할 필요도 없이 밥도둑입니다^^
    대하 맛도!! ㅎㅎ 정말 대박이었어요!! ㅎㅎ
    특히 돌솥밥이 나온다는 사실이.. ㅎㅎ 밥맛을 더욱더 맛있게 해주네요!! 가격대비 가성비와 맛 측면에서 꼭 추천하고
    싶은 맛집입니다^^
    한주옥 더 알아보기

    #새만금 방조제

    [새만금 방조제] 연인과 함께 드라이브 하기 좋은 곳!!
    새만금 방조제는 연인과 드라이브하기 정말 좋은 곳인데요. 약 10km 가량을 차량을 타고 끝없이 펼쳐진 바다를
    구경하며 지나갈 수 있는 도로입니다^^
    지나가는 길 곳곳에 전망대와 공원이 있는데..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잠시 차를 세워두시고 구경을 하기도 합니다.
    방조제 양옆에 보이는 바다와 섬들의 모습은 저절로 마음을 평온하게 해줘요!!ㅎㅎ
    새만금 방조제는 드라이브하기 좋은 곳이지만.. 선유도를 방문하기 위해 지나기는 곳이기도 합니다^^약 15-20분 가량
    바다를 구경하며 달리다 보면 어느새 선유도에 도착을 하게 되죠.
    새만금 방조제 더 알아보기

    #선유도 유람선

    [선유도 선착장] 바다보기 좋은 곳!!
    군산 가볼만 한 곳을 검색하면 추천 1-2 순위가 바로 선유도입니다. 과거에는 선유도를 가려고 하면 배를 타고 들어
    가야 했는데.. 이제는 섬과 섬을 이어주는 다리가 생겨서 차량으로도 접근이 가능하죠. 저도 검색을 통해서 선유도를
    갈지 말지를 고민을 많이 했는데.. 그 이유는 도로 정비가 좋지 않다는 정보를 보았어요!!
    막상 선유도 선착장을 오니.. 잘 왔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조금 일찍 오긴 했어도.. 이차선이라 조금 불편했지만..
    그런 불편함을 없애 줄 만큼.. 선유도의 아름다운 경치를 볼 수 있었습니다.
    조금 아쉬웠던 점은 뷰가 좋은 곳에서 바다를 바라 볼 수 있는 카페가 있었으면 했는데... 할리스 카페 말고는 눈에 띄는
    카페를 발견하지 못했어요!! 그나마 발견한 할리스도 먼저 오신 분들이 좋은 자리를 차지하셔서.. 높은 곳에서 선유도를
    보면서 사진을 찍지는 못하였네요.
    그래도 군산에 오시면 선유도를 꼭 들르셔서!! 아름다운 경치를 구경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ㅎㅎ 그리고 날씨가
    좋은 때는 이 곳에서 짚 라인 체험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현재는 동절기로 휴무(1월)라고 합니다.
    선유도 유람선 더 알아보기

    #전체 여행기 보기(여행지도, 비용 포함)


    위시빈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각종 여행상품 할인 받고
    여행 팁 및 여행 후기로 수익을 창출하세요.

    위시빈 웹:
      https://www.wishbeen.co.kr

    위시빈 앱: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위시빈'을 검색하세요.

    세상의 모든 여행 - 위시빈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