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포항 구룡포 대게여행] 당일치기 추천 명소!!
    여행기 및 여행꿀팁 2019. 12. 31. 03:53
    위시빈 여행작가 알풀레드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포항 구룡포 대게여행] 당일치기 대게 맛집 및 추천 명소 소개..


    오늘은 포항 구룡포 여행기를 안내해드립니다. 이번 여행의 테마는 바로 대게여행으로.. 구룡포는 많은 관광객들이 대게를 맛보기 위해 찾는 곳입니다. 특히 저렴하게 대게를 맛 볼수 있는 구룡포대게직판장에 대한 소개와 함께 당일치기로 여행을 오신 분들을 위해 꼭 가보면 좋겠다고 생각되는 명소를 추천해드려요^^

    여행국가: 한국
    여행일: 1일


    #구룡포 대게 직판장

    구룡포대게직판장에서 대게 맛보기!!
    구룡포는 예전부터 대게로 유명한 곳입니다^^ 특히 대게직판장이 많아서 일반 식당보다 저렴한 가격에 대게를
    드실수 있는데요. 저는 보통 구룡포대게직판장을 주로 이용을 합니다^^ 이 곳은 선주님이 직접 대게를 잡기 때문에
    다른 직판장보다 조금더 저렴하게 대게를 드실 수 있죠.
    이 곳은 마리수 상관없이 찜비를 5,000원 받는데... 대게를 선택 후 2층 식당에서 드실 수 있어요^^ 대게는 그날 조황에
    따라 조금씩 달라집니다. 일반적으로 보통 대게가 8,000원부터 시작하며 당일 상황에 따라 12,000원에서 15,000원짜리
    까지 있어요!!
    저희가 갔을 때는 5,000원짜리도 있었는데.. 이놈들은 살이 많이 없다고 합니다. ㅎㅎ 그래서 8,000원짜리와 15,000원
    짜리를 섞어서 먹었어요. 확실히 15,000원짜리가 살이... 알찹니다^^
    대게 ㅠ.ㅠ. 핵꿀맛!!! 정말 최고로 맛나요.. ㅎㅎ 부유하신 분은 강구나 아님 일반 식당에서 박달을 드시지만.. 저같은
    서민은.ㅠ.ㅠ. 이런 직판장에서 저렴한 대게를 사먹죠..ㅎㅎ
    대게를 클리한 후 대게볶음밥은 그야말로 진리!!!ㅎㅎ
    구룡포 대게 직판장 더 알아보기

    #구룡포대게유통센타

    구룡포대게유통센타
    구룡포대게직판장과 함께 대게를 싸게 맛볼 수 있는 곳.. 구룡포대게유통센타에 대해 소개해 드려요.. 두 직판장의
    차이를 조금 설명해드리면.. 구룡포대게직판장은 선주님이 직접 대게를 잡기 때문에 가격이 저렴하지만.. 박달급의
    대게는 판매되지 않지만.. 구룡포대게유통센타는 저렴한 대게에서부터 박달급의 대게까지 두루 판매가 됩니다.
    저멀리 구룡포대게유통센타가 보입니다. 구룡포대게직판장에서는 8,000원짜리와 15,000원짜리를 먹었다면.. 구룡포
    대게유통센타에서는 25,000원짜리 ㅎㅎ 대게를 맛보았네요!! 확실히 큰놈일수록 살이... 잘 차올라있는데.. 너무 부담이
    되기때문에.. ㅎㅎ 종종 찾는 곳으로!!
    정말 제대로 드시는 분들은 50,000원짜리를 구매해서 드시던데.. 너무 부러웠어요!! ㅎㅎ 하지만 25,000원 짜리라도
    대만족!!
    짤쪄서 나온 대게를..ㅎㅎ 순삭... 엄청 맛나요!!ㅎㅎ
    구룡포대게유통센타 더 알아보기

    #전체 여행기 보기(여행지도, 비용 포함)


    위시빈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각종 여행상품 할인 받고
    여행 팁 및 여행 후기로 수익을 창출하세요.

    위시빈 웹:
      https://www.wishbeen.co.kr

    위시빈 앱: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위시빈'을 검색하세요.

    세상의 모든 여행 - 위시빈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