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2박 3일 🇪🇸
    여행기 및 여행꿀팁 2020. 1. 3. 00:31
    위시빈 여행작가 여행의기록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바르셀로나 짧고 알차게 즐기기💘


    가우디투어를 신청해서 들으러 다녀도 되지만, 몰려다니는 투어를 싫어하는 저는 혼자 다녔는데 괜찮았어요

    시간이 넉넉하다면
    1. 가우디 건축물 내부관람
    2. 벙커에서 야경보기
    추천해요💕

    📍저는 부다페스트에서 바르셀로나로 출발하는 여정이었기 때문에 항공권은 80000원 밖에 안들었어요(라이언에어)

    💸경비는 2인 기준입니다(항공권제외)💸

    여행국가: SPAIN
    여행일: 3일


    #밀라 옆집

    바르셀로나 숙소들이 다 비싸서 한인민박중에 저렴한 곳을 찾아갔어요
    까사밀라 바로 옆에 있어서 찾기 쉬워요
    다들 친절하시고 다음여행지가 마드리드였는데 마드리드에 대해서도 잘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체크인 전이나 ,체크아웃 후 출국 전까지 짐도 맡아주세요👍
    2인실 사용했었는데 깨끗하고 좋아요💕
    조식도 맛있었어요(한식)
    아쉬웠던건 방이 좁아서 캐리어 펼치기 힘들고 와이파이가 잘 안된다는거..ㅠㅠ
    그래도 숙소 중에서는 저렴한 편이라 추천해요💕
    밀라 옆집 더 알아보기

    #카탈루냐 광장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멀리서보았을때가 더 예쁜 곳인것 같아요
    일단 비둘기와 바퀴벌레가 많고..
    얼굴에 하얗게 칠을 하신 분들이 갑자기 뒤에서 목을만지거나 어깨에 손을 올려 놀래킨다음에
    사진찍자고하고 돈을 요구합니다 관광객들한테만요..
    절대로 사진찍자고해서 막 찍지마세요 돈내야하니까😡
    ⭐그리고 꼭 소매치기 주의하세요⭐
    카탈루냐 광장 더 알아보기

    #비니투스

    웨이팅이 길어요 거의 다 한국인이라는거..
    근데 웨이팅 중간에 가는 사람도 많아서 한 20분 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일행이많거나 앉고싶은 자리가 있으면 더 많이 기다리셔야 해요
    안에 바형식의 테이블도 있고 밖에서도 먹을 수 있어요
    메뉴는 엄청 많고 스페인어 메뉴판을 가져다주셨지만 그냥 꿀대구 주세요 하면 알아들으시더라구요😅
    저는 간단하게 맛만 보고 싶어서 꿀대구 하나랑 레몬맥주하나만 시켰어요
    부드럽고 달달하고 맛있어요
    왜 추천하는지 알 것 같은..
    실패없는 맛집을 가고 싶으시다면 추천해요🙆‍♂️
    비니투스 더 알아보기


    #카사 밀라, 라 페드레라

    숙소 바로 옆이라 가기 좋았어요
    오픈시간은 오전 9시부터인데 그전부터 사람이 많아요
    카사밀라 앞에서 찍으면 전체건물이 다 안담기기때문에 건너편에서 찍는걸 추천해요😍
    입장료는 20유로 정도이고 미리 예약하시는게 좋아요(티켓구매줄이 많이 길어요)
    카사 밀라, 라 페드레라 더 알아보기

    #카사 바뜨요

    조금만 걸어가면 보이는 카사바트요
    독특한 외관 때문에 멀리서도 금방 찾을 수 있어요
    오픈시간은 오전 9시에요
    입장료는 22유로 정도
    카사밀라에서 카사바트요까지 걸어서 오는걸 추천드려요(거리가 예뻐요)
    카사 바뜨요 더 알아보기

    #엘 꼬르떼 잉글레스 백화점

    백화점 위 스카이라운지에서 식사나 간단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데,
    이케아에서처럼 먹고싶은 걸 카트에 담고 계산하는 방식이에요
    저는 간단하게 커피랑 크로와상 골랐어요
    자리가 많은데 그중에서도 창가자리가 명당이에요
    근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운이 좋아야 앉을 수 있다는거..
    저는 운좋게도 어떤 신사분이 저한테 자리를 양보해주셔서 앉을 수 있었어요
    창가자리가 명당인 이유는 까탈루냐광장이 한눈에 보이기 때문입니다
    정말 예뻐요 날씨만 맑았으면 더 예뻤을텐데ㅠㅠ
    오픈시간 오전 9시 반
    ⭐일요일은 휴무에요⭐
    엘 꼬르떼 잉글레스 백화점 더 알아보기

    #Green Bikes Rental Shop

    바르셀로나 해변을 가던 중 해변을 쭉 걷기엔 너무 길어서 자전거타려고 갔어요
    시간 당 2유로이고 5시간 이상이면 10유로로 저렴해요
    일행 중 1명은 꼭 국제면허증 아니면 여권을 내야합니다
    자전거 상태도 좋고 어디로 가면 좋을지 추천해주세요!!
    추천합니다💕
    Green Bikes Rental Shop 더 알아보기

    #포트 벨, 벨 항구

    바르셀로나타와 이어져 있는 항구에요
    해변을 따라 항구까지 관광한다면, 그 길이가 엄청나기 때문에 자전거대여는 필수..🚲
    휴식하기 좋아요❤
    포트 벨, 벨 항구 더 알아보기

    #바르셀로네타

    걸어서는 왔다갔다하기 힘드니(특히 여름에)
    자전거 대여 진짜 추천해요😭
    가다가 너무 날씨도 좋고 바다도 예뻐서 자전거 세워두고 바다에서 수영했어요
    (옷안에 수영복입고 갔어요)
    모래도 곱고 파도도 세지 않아서 수영하기 좋았어요
    밖에 간단히 모래만 털어낼 수 있는 샤워기만 있으니
    꼭 수건같은 걸 챙겨가세요
    저는 어깨에 두르는 담요 두르고 갔습니다
    바르셀로네타 더 알아보기

    #밀라 옆집

    다시 숙소로와서 씻고 옷갈아입었어요
    바르셀로나는 빨래를 밖에 너는게 불법이래요
    (미관상의 이유로)
    그래서 방에 빨래건조대 위에 널어야하고 잘 마르지도 않았어요 방도 좁아지고....
    최대한 빨래를 최소화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밀라 옆집 더 알아보기

    #엘 그롭

    빠에야를 먹어보고 싶어서 간 곳이에요
    여기도 한국인이 많아요
    주로 스테이크랑 빠에야를 드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빠에야 시키고 토끼고기도 있어서 반마리만 시켜봤어요🐰
    빠에야 진짜 맛있어요
    토끼고기도 처음 먹어보는 건데 오리고기와 닭고기 같은 맛이나고 거부감없이 잘 먹었습니다
    가게에 하몽도 엄청 많으니 하몽먹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가격은 요리당 평균 10~15유로정도에요
    엘 그롭 더 알아보기


    #전체 여행기 보기(여행지도, 비용 포함)


    위시빈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각종 여행상품 할인 받고
    여행 팁 및 여행 후기로 수익을 창출하세요.

    위시빈 웹:
      https://www.wishbeen.co.kr

    위시빈 앱: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위시빈'을 검색하세요.

    세상의 모든 여행 - 위시빈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