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자 혼자 프랑스 파리 제너레이터 5박 6일 후기
    여행기 및 여행꿀팁 2020. 3. 11. 12:59
    위시빈 여행작가 지니어스JINEEEARTH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여자 혼자 프랑스 파리 제너레이터 5박 6일 후기


    프랑스 파리의 경우 숙소값이 비싸고, 호텔이 아닌 호스텔, 게스트하우스로 정하려고 해도 위치에 따라 호텔과 맞먹는 곳이 많습니다. 저렴할 경우 치안이 안 좋거나 중심 시내보다 멀구요. 허나 남들은 보지못한 파리의 구석구석을 볼 수 있으며 현지인이 된 것 같은 기분도 느낄 수 있습니다. 제 후기가 이 글을 읽는 분들에게 숙소 선택에 있어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여행국가: 프랑스
    여행일: 1일


    #호텔 오즈 바이 해피컬처

    프랑스 니스 오즈 바이 해피컬처
    프랑스 니스. 365일 중 360일이 푸르고 예쁘고 날씨가 좋은 곳이라 알려져 있는데, 내가 갔던 5일 동안 비가 오고 날이 흐렸다. 첫날은 저녁에 도착했는데, 그때만 정말 노을이 예쁘고 바로 다음 날부터 비가 오고 날이 흐렸다....... 프랑스 니스 오즈 바이 해필컬쳐의 경우 니스역에서 도보로 3분밖에 안 걸리며 인근 도시로 기차를 타고 가기에 좋으며, 바로 옆옆 길이 니스 시내, 광장이기 때문에 시내 구경하기에도 위치가 좋다. 허나 구글 맵으로 찍고 가면 빠른 길만 알려 주는데, 이 길은 치안이 좋지 않으므로 구글 지도를 보고 브랜드들이 모여있는 옆길로 빠진 후에 니스 광장과 니스 해변을 구경하면 된다.
    프랑스 니스 오즈 바이 해피컬처 외관 모습. 사진을 바라보는 기준으로 오른쪽(남성들있는 쪽)으로 구글맵이 길을 알려 줄 텐데, 이 길은 밤에 어둡고 이슬람분들이 많아 치안이 안 좋다. 왼쪽으로 쭉 걸어가면 시내가 나오니 꼭 시내쪽으로 가서 밑으로 내려가 니스 광장과 해변을 즐기기를 바란다.
    프랑스 니스 오즈 바이 해피컬쳐 안에서 바라본 니스 밖 풍경.
    프랑스 니스 오즈 바이 해피컬쳐 리셉션 모습. 여기서 체크인, 체크아웃을 하며 드라이기를 빌릴 수 있다. 내가 알기로는 숙박 내내 빌릴 수 없고 매일 빌려야 한다.
    간단하게 음료를 파는 스낵바.
    리셉션을 오른쪽에 두고 옆을 보면 보이는 프랑스 니스 오즈 바이 해피컬쳐 다이닝룸. 시간이 늦으면 늦어질수록 사람이 차는 곳. 체크아웃 후에 기차를 기다리거나 비행기를 기다릴 때 대기해도 좋은 곳이다. 군데군데 콘센트로 있고 왼쪽에 부엌과 공간이 좀 더 있다. 정수기도 있다.
    프랑스 니스 오즈 바이 해피컬처 체크인은 3시 체크아웃은 11시
    리셉션을 등지고 쭉 들어가면 개인룸들과 사진 속 엘리베이터가 있다. 엘리베이터는 2~3명 탈 정도로 작다.
    가까이에서 본 프랑스 니스 오즈 바이 해피컬처 다이닝룸.
    앞서 말한 정수기가 있는 부엌 공간.
    호텔 오즈 바이 해피컬처 더 알아보기

    #전체 여행기 보기(여행지도, 비용 포함)


    위시빈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각종 여행상품 할인 받고
    여행 팁 및 여행 후기로 수익을 창출하세요.

    위시빈 웹:
      https://www.wishbeen.co.kr

    위시빈 앱: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위시빈'을 검색하세요.

    세상의 모든 여행 - 위시빈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