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보면 너 손해, USA 투어의 모든 것!
    여행기 및 여행꿀팁 2019. 10. 20. 11:07
    위시빈 여행작가 hangover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미쿡이라면 1도 모르는 너님들을 위한 여행 필독콘(텐츠)!


    가고는 싶지만 미국이라고 하면 코스트코밖에 모르는 너 님들을 위해 준비했다. 대자연과 대도시, 오락과 휴양까지 미국이 아니면 만날 수 없는 곳들이 많다고!! 항공, 숙박, 교통, 명소까지 필요한 건 다 있어! 이걸 읽고 나면 미국이 옆 나라 같을걸?

    #아뭬리카! USA! 미국! 어떤 매력을 지녔니?

    익숙하지만 먼 나라 미국!
    ⓒflickr_Moyan Brenn

    못 들어본 이름이 없을 정도로 너무나 익숙한 미국! 대도시, 대자연이 있다는 정도밖에 몰랐다면 이번엔 어떻게 미국 여행을 준비할지 알아볼 차례야~! 지레 어려울거라고 생각했던 너의 고정관념을 빠각! 부숴버리자구!

    #미국 여행 기간&경비

    It's Up to You!
    '미국 여행 얼마나 가야 해요?', '여행 경비는 얼마나 들어요?' 요런 질문들은 정말 무쓸모야. 어딜 가느냐에 따라, 무엇을 먹고 어디서 자느냐에 따라 가격은 천차만별이니까! 얼마나 가는지는 가는 사람이 정하는 거잖아!!! ㅇㅂㅇ!!
    여행 계획을 세울 때는 동부/중부/서부로 나누어 짜는게 좋아. 동부는 빌딩 숲과 문화, 예술, 금융, 등 모든 것들의 중심지로 현대적인 곳이고 중부는 광활한 대지와 동심의 세계 디즈니월드까지 다양함을 갖고 있는 곳이야.
    ⓒflickr_Alan Eng ⓒflickr_Josh Grenier ⓒflickr_mike ⓒflickr_Olivier Bacquet
    서부는 드넓게 펼쳐진 태평양을 접하고 있어 휴양과 문화 생활까지 모두 책임지는 곳이지!(흥분) 어떤 곳을 여행하고 싶냐에 따라 여행 계획을 세우면 좋겠지?
    책 속에서나 봤던 유명한 관광지들을 이젠 두 눈으로 볼 차례야. 패키지 여행으로 나와있는 것을 보면 미국 여행은 10박에 가깝게 여행을 하고 오는 것 같아. 비용은 200만 원 중후반 생각하면 되겠다! (쇼핑까지 300만 원 생각하라구~ 훗훗)

    #트렌드 리더, 동부!

    동부에 볼 곳, 너무 많다~
    ⓒflickr_MK Feeney ⓒflickr_Ed Uthman ⓒflickr_angela n. ⓒflickr_David Wilson ⓒflickr_Anthony Quintano ⓒflickr_Ted Eytan
    동부의 대표적인 도시로는 뉴욕, 워싱턴 D.C., 보스톤이 있어! 도시적인 느낌이 물씬 나는 동부는 마천루로 가득한 뉴욕과 미국의 역사를 고이 간직하고 있는 워싱턴D.C., 그리고 학구적인 도시 보스톤까지 세련된 느낌 물씬 풍기는 곳이야. 여행자들이 미국 여행을 할 때 꼭 들리고 싶어하는 곳이기도 해!

    #대자연의 신비, 동심의 나라, 중부!

    사막만 있는 줄 아니?
    ⓒflick_Hywell Martinez ⓒflick_Monika Thorpe ⓒflick_MK Feeney ⓒflick_Paul Hudson ⓒflick_Iain A Wanless ⓒflick_yonolatengo
    중부의 대표적인 도시로는 시카고, 올란도, 마이애미가 있어. 끝이 보이지 않는 광야가 펼쳐진 곳도 있지만 북쪽으로는 높은 빌딩들이 수두룩한 시카고도 있고, 남쪽으로는 모든 아이들의 버킷리스트 디즈니월드가 있는 올란도도 있고, 미국 최고의 해변에 손 꼽히는 마이애미까지 다양한 색의 매력을 지닌 곳이 바로 중부야!

    #만인들의 휴양지, 서부!

    휴양의 끝판왕!
    ⓒflick_Michael Righi ⓒflick_screaming_monkey ⓒflick_jason jenkins ⓒflick_Prayitno ⓒflick_Eje Gustafsson ⓒflick_Amstrong White
    휴양지로 이 만한 곳이 없어! 서부는 휴양과 문화 생활 모든게 고루 갖추어진 곳이라고 할 수 있어. 샌프란시스코, 라스베가스, 로스엔젤레스가 있는 이 곳은 태평양과 맞닿아 있어서 환상적인 모래사장이 펼쳐지기도 하고, 여유가 넘치는 곳이야. 전 세계 기술의 집약체 실리콘 밸리도 미국 서부에 있다구~!

    #항공

    겁먹지마! 저렴하게 갈 수 있어!
    미국 항공권은 비쌀거라고? 아메리칸항공에서는 LA까지 왕복이 50~70만 원에 가능하고 델타항공에서는 시애틀까지 직항이 60만 원대에 나와있어. 특가 딜이 뜨는 시기에는 40만 원에도 예약할 수 있으니 미국 여행을 준비한다면 특가 정보는 알아두는게 좋겠지?
    (특가항공은 체류기간이 한 달이야. 같은 도시 in/out으로 한 달 이내로 일정을 잡으면 되겠지?)
    ⓒwikipedia
    미국 여행은 최소 16시간이 소요되는 장거리 비행이 불가피해. 경유를 할 경우 30시간도 걸리다보니 책, 헤드폰, 수분크림과 같이 필요할 것 같은 물건들을 한 번 체크해보도록 하자!

    #숙박

    숙소 예약은 이 앱!
    ⓒ에어비앤비ⓒ카우치서핑ⓒ호텔스검바인
    미국 여행을 할 때 숙소를 구하기 위한 앱 3개야~ 에어비앤비는 한 명 보다는 여러 명이서 여행을 할 때 이용하면 좋아. 카우치서핑은 외국 친구들도 사귀고 여행 경비도 절약하고 싶을 때 이용하면 돼. 호텔스컴바인은 가장 저렴한 호텔들을 골라서 알려주니까 안락한 곳에서 몸도 마음도 편안한 시간 보내면 되겠네~!!
    ⓒ북킹닷컴ⓒ호스텔월드
    사실 혼자 또는 둘이서 떠나는 여행에는 게스트하우스가 적격이지. 북킹닷컴이나 호스텔월드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숙소를 예약하면 숙박비로 들어가는 돈을 절약할 수 있을거야!!

    #교통

    ⓒtravelocity
    미국 내 교통은 도시간 교통과 도시내 교통으로 나누어 볼 수 있어. 도시간 이동은 차로 이동하기 힘든 거리이기 때문에 국내선을 이용하면 돼. Trip Advisor, Kayak, Priceline, Cheaptickets과 같이 저가항공권을 찾아주는 사이트가 있는데 그 중 travelocity라는 사이트는 꼭 알아둬. 다른 곳들보다 훨씬 저렴한 항공권들이 많아!
    (같은 날짜로 샌프란시스코에서 로스엔젤레스 가는 항공권은 Cheaptickets보다 travelocity에서 $30 저렴하게 찾을 수 있었어!)

    ⓒ우버ⓒMTA(뉴욕지하철) ⓒCTA(시카고지하철) ⓒLAMetro(LA지하철)
    도시 안에서 이동 할 때는 당연지사 지하철과 버스! 그리고 핫 트렌드인 우버를 이용해도 괜찮을 것 같아! 비싼 미국의 택시 요금보다 훨씬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우버풀은 목적지만 같으면 같이 동승해서 갈 수 있는 서비스야. 인원이 많아지면 요금이 더 저렴해진다는 점 참고하라구~
    (지하철 기본요금: $2.75(뉴욕), $2.25(시카고), $1.75(LA))

    #전체 여행기 보기(여행지도, 비용 포함)


    #위시빈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할인 받고 수익을 창출하세요.

    - 여행의 모든 것 위시빈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