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깨방정커플 1박2일 춘천여행기♡
    여행기 및 여행꿀팁 2019. 11. 8. 12:53
    위시빈 여행작가 김상준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낙엽과 낭만, 그리고 수많은 인파와 함께한여행 ㅋㅋ


    대전에서 출발했기에, 너무 빡빡하지 않게 일정을 짜보았어요.

    여행국가: SOUTH KOREA
    여행일: 2일


    #김유정역

    아침 일찍가세요! 그래야 사진이 이뻐요!
    김유정폐역
    주소:강원 춘천시 신동면 증리 859-1
    전날 미리온덕에 숙소에서 나오자 마자, 김유정폐역으로 왔어요.
    예상대로 사람이 거의없었는데, 사진다찍고 둘러보고나오는 길에는 제법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ㅎㅎ
    Tip. 오전일찍이나 오후 5시쯤 해질쯤이 사진이 가장잘나와요
    입구를 지나면 바로 여기저기에 포토존이 마련되어있어요.
    때마침 코스모스도 이쁘게 피어 있었구요
    이런 표지판도 이곳저곳에 ~
    늦게 갔다면 이런 여유는 찾을수가 없었겠지요.ㅋㅋ
    사람들이 몰려오기 전에
    북카페입니다.
    아침 햇살이 들어오면서 더 운치있네요
    창문위쪽으로 서적이 생각보다 많아서 골라보는재미도 쏠쏠 합니다.
    시간여유가 있다면 차마시면서 독서를 해보는것도 ..좋겠네요
    기차에 유니폼이 있네요. 입어보랍니다.
    수신호로 쓰던 깃발같은 소품을 이용해 녹기 홍기 게임을 해봅니다.
    기차를 나와 승강장으로 나오면 사진을 찍을수있는 요런것도 ㅋㅋ
    다들 무언가 열심히 쓰길래, 저희도 진심?을 담아적어서 걸어보았는데,
    다음에 다시왔을때 한번 찾아봐야겠네요 ㅋㅋ
    김유정역 더 알아보기

    #탑플레이스

    맛집? 커피숍? 이곳이 핫플레이스!
    상호: 탑플레이스 .이탈리아음식점
    주소: 강원 춘천시 동면 순환대로 1154-115
    (지번)장학리 139-54
    다들 검색으로 한번씩은 본 유명한 춘천의 힙한 커피점은 여기 근처 라인에 다있습니다.
    경치가 너무 좋은 곳이라서 줄을 서야 할 만큼 사람이 많아요
    하지만 우리는 일찍 움직였기 때문에,
    젤 좋은 자리를 골랐죠.
    브런치 먹어볼끼니 ㅋ
    전부터 먹구싶었던, 바질빠네 역시나네요. 엄지척!
    요건 신상메뉴라구해서 시켜봤는데 조금매워요ㅋㅋ 빠네가 느끼했는데, 궁합이 딱!!
    메뉴가 나오기전에 에피타이져로 나오는 빵인데 생각보다 맛이좋아요
    귀엽죠?
    고개를 돌려서 뒤쪽을 보시면 셀프바가 있어요~
    커피와 차가 꽁짜랍니다!!!!! 그래서 커피숍을 또갈필요가없어요.
    (이거때문에 커피숍 못간거는 안비밀)
    Tip.11시30분오픈이기에 조금만 미리가면 전망좋은 창가자리를 겟! 할수 있습니드아!!!
    탑플레이스 더 알아보기


    #전체 여행기 보기(여행지도, 비용 포함)


    위시빈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각종 여행상품 할인 받고
    여행 팁 및 여행 후기로 수익을 창출하세요.

    위시빈 웹:
      https://www.wishbeen.co.kr

    위시빈 앱: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위시빈'을 검색하세요.

    세상의 모든 여행 - 위시빈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