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Today
Yesterday
Total
  • 인기 폭발!!아주 특별한 대만택시투어(비두각~이란)
    여행기 및 여행꿀팁 2019. 11. 10. 22:33
    위시빈 여행작가 Busyboy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아주 특별한 대만택시투어(비두각~이란)

남들과 다른 특별한 코스를 만들어 다녀온 바쁜아이

대만으로 여행 오는 여행객들은 택시투어하면
    대부분이 "예스진지"를 생각합니다

하지만 대만에는 더 멋진 여행지들이 많아요!!
    그래서 이번에는 남들이 안가는 루트로 택시투어를 즐기고 왔습니다!!

외국인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곳이라 사람들도 적고
    조용한 여행지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예스진지 말고 남들이 안가는 특별한 여행지를 찾으신다면
    이 코스를 꼭 참고해보세요

바쁜아이의 특별한 택시투어 여행기 : http://blog.naver.com/sfly81/220805328712

여행국가: 대만
    여행일: 1일

#저스트 슬립 시먼딩

저스트 슬립 시먼딩 (Just Sleep Hotel Ximending)에서 조식을
    먹고 아침 일찍 시먼딩 주변을 걸어봤어요!! 역시 아무것도 없군요 ㅋㅋㅋ
    몇몇 조식 식당을 빼고는 사람도 없고 문을 연 상점도 없는 조용한 거리!!
    어제 저녁과는 완전 다른 분위기입니다!!
    다시 호텔 입구로 돌아와서 편의점 입구에 앉아 택시를 기다려봅니다
    저스트 슬립 시먼딩 더 알아보기

#황금폭포, 황찐푸부

특별한 코스의 택시투어 시작!!
    오전 8시에 호텔 입구에 도착한 택시를 타고
    바로 진과스를 향해 출발!!
    먼저 고속도로를 타고 황금폭포로 향했습니다
    오전시간에 가니 사람도 없고 한적하니 너무 좋았어요
    마치 폭포전체를 전세내고 구경하는 듯한 ㅋㅋㅋ
    함께 오신 분들도 대만족!!!!
    이렇게 사람이 붐비지 않는 여유로운 여행이 진짜 여행이죠!!!!
    황금폭포, 황찐푸부 더 알아보기

#황금박물관

진과스 황금박물관 (黄金博物館, Gold Museum)
    그리고 폭포를 지나 구불구불한 언덕을 올라가서 독특한 빗깔을 내는
    인양해를 감상합니다
    아쉽게도 이날은 날씨가 흐려서 바다색이 잘 안보였어요
    차를 타고 더 올라가서 다음으로 센과치히로의 행방불명의
    모티브가 된 장소라는 동굴도 잠깐 감상하고요!!!
    황금박물관에서 시원한 공기를 마시며 구경하기!!!
    여기는 이른 시간에도 사람들이 꽤 많네요 ㅎㅎㅎ
    황금박물관 더 알아보기

#난야치스

난야치스(남야휘귀암석구역. 南雅奇石區)
    대만 여행 중에 이곳에 방문해 본 방문객은 거의 없을거에요!!
    이곳도 해안가에 독특한 바위들이 모여 있는 구역입니다
    대만사람들만 안다는 특별한 여행지
    난야치스(남야휘귀암석구역. 南雅奇石區)
    예류와는 또 다른 느낌의 휘귀한 모양의 암석이 모여있는 구역입니다
    역시 사람들이 아무도 없어서 편하게 바닷가에서
    게도 잡고 사진도 찍을 수 있었어요
    사실 더 오래 머물고 싶었지만 비가 조금씩 내리는 날씨라
    간단히 구경 후 차량에 올라탔습니다!!!
    다음 목적지인 비터우쟈오로 이동
    난야치스 더 알아보기

#비두각

비두각(비터우쟈오, 鼻頭角)
    마치 한국의 제주도 섭지코지를 연상케하는 아름다운 여행지로
    산과 멋진 해안절벽과 푸르른 태평양 바다를 한번에 볼 수 있는
    특별한 여행지에요
    비두각 입구!!!
    비두각입구에서 조금만 올라가면 보이는 언덕위에 세워진
    작은 초등학교
    비두초등학교
    절벽에 위치한 학교로 교실 창문을 통해 밖을 내다보면
    멋진 바다가 한눈에 들어옵니다!!
    학교 교실과 화장실에서 태평양 바다가 한눈에 들어옵니다!!
    이런곳에서 바다를 바라보고 바닷바람을 맞으며 수업을 받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이런 풍경을 매일 보며 수업을 하는 학생들이 부러워지네요~~~
    하지만 여기 다니는 아이들 생각은 다르겠죠? ㅎㅎㅎ
    학교를 통과해 운치있는 언덕길을 계속 올라갑니다
    비두각 중간에 있는 넓은 벌판!!!
    평평한 벌판에 앉아 확 트인 바다를 감상....하고....싶지만
    비가와서 우산을 쓰고 서서 바다를 감상했어요 ㅋㅋㅋ
    다시 비두각 언덕을 오르면 눈앞에 펼쳐지는 장관!!!!
    글로는 설명할 수 없는 아름다운 경치에요!!!
    사진으로 감상해보세요^^
    이렇게 비두각을 둘러보고 마을로 내려왔어요
    마을에는 작은 항구가 있습니다
    항구를 바라보며 그림을 그리는
    아이의 사진도 찍어보고요 ㅎㅎㅎ
    다시 다음 목적지로 이동합니다
    비두각에서 이란(宜蘭)이라는 도시로 가는 중간에 있는 푸롱이라는 도시로 GOGO!!!
    비두각 더 알아보기

#전체 여행기 보기(여행지도, 비용 포함)

위시빈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각종 여행상품 할인 받고
    여행 팁 및 여행 후기로 수익을 창출하세요.

위시빈 웹:

위시빈 앱: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위시빈'을 검색하세요.

세상의 모든 여행 - 위시빈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