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골라 만드는 베트남 무이네 여행일정!
    여행기 및 여행꿀팁 2019. 11. 17. 09:43
    위시빈 여행작가 수진짱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꿀팁) 무이네 커스터마이징하기!


    2016 칭구랑 무이네 vs 2018 가족이랑 무이네

    무이네 여행 두 번!
    똑같이 사막가고, 수영장에서 놀기만 할 줄 알았는데
    다른 여행이 되었습니당!

    내 취향대로 골라만드는
    무이네 이동, 숙소, 액티비티!
    무이네 여행을 준비중이라면 골라서 재밌는 여행을 만들어보세용

    여행국가: 베트남
    여행일: 3일

    #호치민에서 무이네 가기

    호치민에서 무이네 가기
    편도 약 5~6시간이나 걸리는 무이네 가는 길.
    어떻게 가징?
    1. 슬리핑버스
    2. 차량렌탈

    #1. 슬리핑버스

    1. 슬리핑버스
    장점
    - 저렴하다. (2018년 기준, 무이네->;호치민 120000동, 약 6000원)
    - 누워서 갈 수 있다.
    -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단점
    - 2층의 경우 많이 흔들린다. (1층은 안 타봤다.)
    -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에서 출발할 수 없다.
    - 모르는 사람들과 같이 이동한다.
    친구랑 동남아 여행을 할 때는 돈이 없으니까 당연히 슬리핑 버스를 이용했어요.
    호치민에서 풍짱버스였나 신투어리스트였나 잘 기억이 안나는데
    아무튼 여행자거리에서 버스를 예약했어요.
    처음 슬리핑 버스를 타본 거라서 색다른 느낌이 들고 재미있었어요.
    정확한 시간은 기억이 안나는데 해가 지고 버스를 탔습니당
    그리고 새벽에 무이네에 도착했어요.
    깜깜한 거리에 내려줬는데 유심도 없어서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고....
    같이 내린 여행자커플한테 숙소 좀 검색해달라고 해서 찾아갔었습니다.
    다행히 걸어갈만한 곳이었네용!

    #2. 차량 렌탈

    2. 차량 렌탈
    장점
    -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에서 출발할 수 있다. (호치민 공항에서 바로 출발)
    - 가족끼리 움직일 수 있다.
    - 원하는 곳에 내릴 수 있다.
    단점
    - 비싸다. (2018년 기준, 호치민->;무이네, 약 10만원)
    - 좁다.
    사진이 없네용.
    가족여행을 할 때는 차량을 렌탈했어요.
    아마 호텔을 예약하면서 호텔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했을 거에요.
    기사와 차량을 포함해서 10만원 정도였어요. 차종은 모르겠는데 카니발정도의 크기였어요.
    트렁크자리에 뒷좌석 펼 수 있는 거였는데 차량을 잘못 선택한듯.
    좁았습니당~
    5,6시간을 그렇게 가려니 힘들었네용.
    하지만 공항에서 대기하고 있는 차량을 타서
    바로 우리 호텔 리셉션에 내려다주는 점은 편했습니다.

    #숙소

    무이네 숙소
    가성비 갑 무이네 숙소.
    어디로 가징?
    1. 로터스빌리지 무이네
    2. 씨링크 비치 빌라

    #무이네 로터스빌리지

    1. 무이네 로터스 빌리지
    저렴하고 너무 예쁜 곳입니당!
    근데 몇개의 사건사고가 있었네용ㅋㅋㅋ
    조식먹으면서 보이는 풍경입니당~~~~
    조식 사진이 없는데 다양하지는 않지만 맛있었어요.
    빵에 야채끼워서 반미도 만들어먹고 쌀국수도 먹었어용~~
    저희 숙소는 오른쪽에 보이는 건물 2층이었습니당!
    한 건물 당 방이 2개 있어요. 1층에 하나, 2층에 하나!
    베란다에 수영복도 말릴 수 있어서 2층 좋아요~
    수영장이 엄청 예뻐요~~~
    수영장이 바다 쪽에 하나 숙소 쪽에 하나 총 두개 있는데
    바다 쪽에 있는 수영장이 인피니트풀이라 너무 예뻤습니다.
    조식먹을 때 보이는 풍경이 바로 이 수영장이에요.
    그리 크지도 않은데 너무 예뻐서 바다가 보여도 바다에 들어가고 싶은 맘이 안 생겼어요.
    방은 큰~ 침대 하나 있고, 옷장, 화장실, 욕실이 있어요.
    객실도 예뻐용.
    방 한개지만 침대도 크고 꽤 큰편이었다고 생각해요.
    그런데 화장실과 욕실이 바깥에 있어서 좀 더워요.
    그리고 호텔에서는 지프투어도 운영하고 있어서
    바로 호텔에 예약할 수 있어요~
    4시쯤 출발하는 일출투어를 예약했었는데
    객실 문 두드리면서 깨워줘요~
    노란 차를 타고 지프투어를 떠납니다~~
    이제 사건사고를 말해보자면
    1. 새벽에 슬리핑버스에 내려서 체크인을 하고 방에 들어가서 짐을 풀고 있는데
    쥐가 나왔습니다...........ㅋ......ㅎ........
    다행이랄까... 크고 무섭게 생긴건 아니고 귀여운 새끼쥐 느낌이었지만
    으........... 소름..... 리셉션으로 달려가서 쥐잡아달라고 했어요.
    칭구가 엄청 호들갑을 떨면서 잡아달라고 했는데
    직원이 되게 별거 아니라는듯이 느릿느릿와서는
    느릿느릿 쫓았습니다. 으으
    방바꾸고 이럴 수도 있었겠지만 새벽시간이라 피곤해서 그냥 잤습니당ㅎㅎㅎㅎㅎㅎ
    2. 샤워를 하고 있는데 수도꼭지가 터졌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욕조 수도꼭지를 돌리는데 제가 힘이 너무 센건지 수도꼭지가 떨어졌어요ㅋㅋㅋ
    뭐가 어떻게 된건지 모르겠는데 아무튼 ㄱ자로 흐르던 물이 수도꼭지가 떨어지니까
    가로로 ㅡ 이렇게 나왔어요ㅋㅋㅋㅋㅋ마치 꼬부기가 물대포쏘듯이ㅋㅋㅋㅋㅋㅋ
    옷 부랴부랴 입곸ㅋㅋㅋㅋㅋㅋ 리셉션에 전화해서 고쳤습니닼ㅋㅋㅋ
    무이네 로터스빌리지 더 알아보기

    #씨 링크 비치 리조트 앤 골프

    2. 씨링크 비치 빌라
    무이네에서 가장 크고 좋은 숙소!
    5성급 숙소라고 하네용~
    5명이라서 호텔이 아니라 빌라를 이용했습니다~
    1층에는 거실과 주방이 있고,
    2층에는 방3개와 거실?이 있어요.
    방마다 화장실이 있어서 편했습니당~~
    1층 주방에서 거실찍은 모습이에요
    집도 좋지만 여기가 규모가 엄청 커서 빌라들이 쫙 줄 지어 있는데
    마치 미국영화에 나오는 교외마을같았어요ㅋㅋㅋ
    그 길거리에서 사진찍어도 분위기 좋고 예쁠것 같아용
    수영장은 엄청 컸어요. 근데 커서 그런지 물이 차가워서 잘 못놀았어요.
    1월의 무이네는 그렇게 덥지 않더라구요!
    날이 조금 흐리면 물에서 놀기 추웠습니당 오래 안놀고 바로 나와서 그럴수도 있어요ㅋㅋ
    호텔을 예약할 때 조식불포함 된걸로 했는데
    가서 조식티켓을 사고 먹으려니 한명당 20000원 정도였어요.
    엄청 비싼데 아침이라서 그정도 못먹는 것 같아요.
    빵, 과일, 쌀국수, 고기 등등 종류는 엄청 많았습니다.
    피아노치는 사람도 있고 고급진 분위기였습니다.
    저는 조식 안먹고 무이네로 내려가서 사먹는걸 추천합니다!
    씨링크 부지 자체가 엄청 커서 조식당을 가거나 수영장, 바다로 갈 때는 버기카를 이용합니다.
    호텔예약사이트 후기에서는 버기카가 너무 늦게 온다고 했는데
    그 정도는 아니었어요. 그래도 미리 전화로 불러놓는게 낫긴 할 것 같아요.
    프라이빗 비치의 방갈로? 파라솔?은 넉넉한 편인 것 같아요.
    꽉 찼던 적도 있는데 금방 자리가 났었어요.
    수영장과 비치의 음식은 같은 종류, 같은 가격이었습니다.
    부대시설로 당구장이있길래 포켓볼도 한 판 쳤습니당~~
    씨 링크 비치 리조트 앤 골프 더 알아보기


    #전체 여행기 보기(여행지도, 비용 포함)


    위시빈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각종 여행상품 할인 받고
    여행 팁 및 여행 후기로 수익을 창출하세요.

    위시빈 웹:
      https://www.wishbeen.co.kr

    위시빈 앱: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위시빈'을 검색하세요.

    세상의 모든 여행 - 위시빈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