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빈 여행작가 현주투어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일본 덕후인 나는 도쿄를 여러 번 가봤지만 매번 설레고 새로운 곳이다. 왠만한 관광지는 다 가봤기에 이번 여행은 까페, 맛집 투어로 정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너무 좋았던, 가고 싶은 곳이 너무 많아서 돌아온지 몇주만에 다시 도쿄행 티켓을 끊었다.
탑승동 PP카드 무료라운지
마티나라운지를 주로 이용하지만 탑승동엔 없으므로 셔틀트레인을 타고 내리면 바로 에스컬레이터 위에 위치해있다. 마티나라운지에 비해 먹을 것이 부족하지만 간단한 음식이나 빵, 컵라면, 음료 등은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는 편이다.
영업시간: 07:00-21:00
인천공항 허브라운지 더 알아보기제1터미널 도착
한국에서 미리 신청한 포켓와이파이 수령. 보통 국내에서 신청해 인천공항에서 수령, 돌아올때 반납하는데 들고 가서 다시 인천공항에 반납하는게 몇번 해보니 귀찮아서 몇 해 전부턴 일본에서 수령, 반납 가능한 것으로 와이파이를 대여하였다.
도쿄 나리타 국제 공항 더 알아보기가성비 좋은 1000엔 공항버스
http://accessnarita.com/kr/시간표(예약가능)
제1터미널 31번승차장 → 도쿄역 (65~85분소요)
나리타공항으로 올때마다 이용하는 공항버스로 도쿄역,긴자 시내로 저렴하게 갈 수 있다. 많이 이용하시는 나리타익스프레스보다 절반이상 저렴하고 막히는 시간대가 아니면 1시간이면 시내로 갈 수 있어서 가성비 좋은 수단이라고 생각한다.
미리 예약도 가능하고 버스 탈때 바로 구매도 가능하다.
버스마다 조금씩 다른데 자리마다 충전할 수 있는 콘센트가 있는 버스도 있다.
케이세이버스 - 나리타 공항 제1여객 터미널 버스 정류장 더 알아보기다양한 디저트가 많은 곳
도쿄역 버스 정류장에 내리면 바로 건너편에 위치한 다이마루 백화점. 도쿄역 및 대형쇼핑몰이 연결되어 있어 이용하기 편리하다. 1층에는 유행하고 있는 각종 디저트류와 선물용이 가득하다.






도지마롤 가격차이가 크다.
다이마루 백화점 도쿄 더 알아보기인기 캐릭터의 총집합
도쿄역에 갈때마다 방문하는 캐릭터스트리트. 인기있는 캐릭터들이 한 곳에 모여있는 곳으로 포켓몬, 리락쿠마, 도라에몽 등 다양한 캐릭터들이 있고, 구입한 물품이 5천엔 이상이면 텍스프리도 가능하다.


도쿄 캐릭터 스트리트 더 알아보기도쿄타워가 보이는 최고의 가성비 호텔체인 'remm'
일본 여행 카페 및 각종 후기가 좋아 예약하게 되었는데 여러번의 도쿄 여행 중 가성비 최고의 호텔이라고 말할 수 있다.
이번 여행이 신주쿠, 시부야,롯뽄기 위주의 여행이었기 때문에 위치 및 교통, 호텔 시설이 너무 편해서 다음 도쿄 여행에도 다른 지점인 히비야렘으로 예약하게 되었다.
최대 장점을 꼽으면
1. 룸에서 도쿄타워가 보인다.(걸어서 15분 정도 거리)
-체크인시 반드시 도쿄타워뷰를 요청하자!
2. 룸마다 안마의자가 있다.
-많이 걷게 되는 도시 여행에서 마사지는 필수지만 물가가 비싼 일본에서는 불가능한 일인데 렘호텔에서라면 안마의자가 있기 때문에 여행 중 피곤한 몸을 풀기에는 딱이다.
3. 롯뽄기 역 앞이라 접근성이 좋고(히비야선,오에도선), 근처에 24시간 및 새벽까지 운영하는 가게들이 많다.
- 이치란라멘, 마츠야, 돈키호테 롯뽄기점, 유후리, 스시잔마이 등 유명한 체인들이 많아 평상시 생활패턴이 올빼미형이라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호텔. 롯뽄기에 외국인들이 많아 위험하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있는데 호텔은 큰 사거리에 위치해있고 호텔 바로 건너편에 경찰서가 있어서 안심해도 된다.


롯뽄기역 4a출구로 나와 뒤돌아 오른쪽으로 가면 바로 찾을 수 있다. 롯뽄기역은 히비야선과 오에도선을 이용할 수 있다.

방에서 찍은 도쿄타워 전경. 그 어떤 전망대에서 본 것 보다 도쿄타워가 잘 보였다.
호텔 체크인 시각에(오후 2시) 딱 맞춰 가서 도쿄타워뷰를 요청하자. 우리는 제일 높은 층인 20층에 도쿄타워가 가장 잘 보이는 배정받아서 일정 내내 보기만 해도 좋았다. 샤워실에서도 도쿄타워를 바라보며 샤워할 수 있다.
렘 롯폰기 더 알아보기을 검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