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빈 여행작가 스위트베리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1박2일 가평펜션 & 남이섬여행
주말가족여행 떠나기 좋은 가평 [아모르루시펜션]으로 다녀온 서울근교1박2일여행기입니다.
- 남이섬 먼저 들렀다, 펜션 숙박하고 그 다음날 가평의 다른 여행지를 가셔도 좋지만
펜션의 바베큐와 스파를 제대로 즐기시려면 펜션 먼저, 다음날 체크아웃 후 여행지 찍고 오시면
고되지 않으면서도 주말여행 제대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남이섬에서 즐기는 액티비티
하늘바이크 (1인 3000원): 하늘 위의 바이크레일 위를 달리는 수동 바이크. 보다 높은 곳에서 아름다운 남이섬의 뷰를 감상할 수 있
는 액티비티.
유니세프 나눔열차 (1인 편도 3000원): 남이섬 구경을 마친 후
아픈 다리를 잠시 쉬며 예쁘게 생긴 파란열차를 타고 페리선착장으로 직행할 수 있는 기분좋은 열차!
여행국가: SOUTH KOREA
여행일: 2일
대중교통으로 가평가기
경춘선을 이용하면 서울에서 곧바로 가평역에 도착가능.
[ 상봉역 경춘선 - 가평 경춘선 ]
7호선 상봉역에서 경춘선을 이용해 곧바로 가평역까지 이동했다 (이동시간 1시간)
가평역 더 알아보기가평역에서 가평터미널 이동
가평역에서 하차후에는 가평역 바로 앞의 버스정류장에서 가평터미널로 가는 시내버스를 이용한다.
33-5번 버스 : 10분 이동
가평터미널 더 알아보기가평터미널에서 펜션 장보기 (조은마트 이용)



경춘선만 타면 대중교통으로 편하게 다녀올수 있는 가평여행.
그렇지만 가평의 펜션들이 가평역이나 터미널에서 도보로 갈 수 있는 곳은 아니다.
그렇다면....?
택시이용을 할수도 있지만, 가평은 픽업서비스가 정말 잘 되어 있다.
우리가 이용한 [ 아모르루시 펜션 ]을 비롯, 대부분의 펜션들은 가평터미널에 있는 마트에서 일정금액 이상의 장을 보면 무료로 픽업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가평터미널에서 가장 큰 마트인 [ 조은마트 ]에서 우리는 고기를 비롯한 바베큐재료들을 모두 구입하고
조은마트에서 밴을 타고 우리숙소까지 픽업서비스를 이용했다.
그렇다면, 체크아웃한 뒤 펜션에서부터는 어떻게 이동?
사실 마트에서 제공되는 픽업서비스는 픽업과 샌딩이 모두 포함되었다고 보아도 무방하다.
위의 사진 [손님용 승차권]이 무엇이냐하면, 펜션에서 체크아웃 후 펜션에서 시내로 들어가는 시내버스 무료승차권이다.
이 승차권은 오전 10시40분, 11시에 서는 시내로 향하는 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티켓이니 다음날 사용하면 된다.
*** 조은마트 - 아모르루시펜션 픽업서비스: 1인당 15000원 이상의 장보기
조은마트 더 알아보기아모르루시펜션에서 바베큐 & 월풀스파 즐기기



마트 픽업서비스를 이용해 쉽게 도착한 아모르루시펜션.
봄꽃이 드문드문 아직 남아있는 따뜻한 날이었다. 가평의 수많은 펜션들이 있지만, 우리가 아모르루시펜션에서 기대하고 고대했던 것은 월풀스파!! 1층의 [ 레그노 ]라는 이름의 룸을 예약했고, 펜션의 체크인 시간이 오후 3시였는데 조금 넉넉히 여유를 누렸더니 4시에 도착해서 서둘러 체크인을 한 후 마트 장 본 재료부터 냉장고 안에 정리해서 넣어 놓았다.
레그노 룸의 룸컨디션에는, 2구짜리 인덕션 + 전자렌지 + 냉장고에 냄비와 후라이펜 및 접시를 포함한 식기류가 구비되어 있고, 바베큐를 해먹을 때 필수인 고기자르는 가위와 집게도 물론 있다.
욕실에는 대형 샴푸와 바디클렌저, 치약은 있었고. 칫솔은 개별로 준비를 해와야한다.
수건도 있는데, 스파 후에 수건을 많이 사용한다면 사장님께 여쭤봐야 할 듯.
그리고 침실의 바로 맞은편에는 월풀스파기계가 있다. 가볍게 족욕만 하기에도 좋겠지만, 공기방울 파워를 느끼며 월풀스파를 즐기기에 너무 좋다.



펜션 먹방여행 !!
월풀스파도 너무 좋았고, 티비를 보면서 저녁 바베큐를 준비했다. 사장님께 연락드려서 바베큐 이용을 위한 숯을 부탁드리면 된다. 추가비용이 15000원 있음.
한우부채살, 한우치마살, 갈매기살까지 세 팩 고기 든든하게 준비해왔고. 조은마트에 아스파라거스가 손질되어 있어서 아스파라거스도 사봤다. 고기를 먹다보면 물릴 즈음에 새우를 먹어주기 위해 새우도 한 팩. 소시지까지 2인이서 훌륭한 먹방을 ㅎㅎ 김치는 홈메이드 총각김치를 싸왔는데, 김치 역시 마트에서 샀어도 될 걸 그랬다. 괜히 짐;;; 암튼 마트에서 산 깻잎지까지 고기 먹는데 굿굿굿 초이스. 고기가 꽤 남아서, 야식 먹을때 사발면과 함께 먹었다. 펜션의 빅재미는 역시 먹방인 !!
가평 아모르 루시 사프 펜션 더 알아보기 위시빈으로 여행을 계획하고각종 여행상품 할인 받고여행 팁 및 여행 후기로 수익을 창출하세요.위시빈 웹: https://www.wishbeen.co.kr위시빈 앱: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위시빈'을 검색하세요.
세상의 모든 여행 - 위시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