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홀로 떠나는 밀라노 당일치기:)
    여행기 및 여행꿀팁 2019. 10. 16. 22:29
    위시빈 여행작가 순간의합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나홀로 떠나는 밀라노 당일치기:)


    오기전부터 많이 들어온 밀라노들의 이야기//
    밀라노가 볼게 없어서 1박하면 다보고도 남는다는 말을 갔다오니 이해할만 했어요..^^

    도착후 짐을 중앙역에 맡긴후에 돌아다녔어요.
    (참고로 짐을 코인락커가 아닌 중앙역안에 맡기는곳이 따로 있길래 했더니 가격이 엄청 나왔어요;;)

    생각보다 훨신 작은 도시였고, 정말 하루의 시간이 더있었다면,
    교통을 이용안하고 걸어다녀도 충분한 거리였어요.
    하지만 교통또한 저렴해서 이용하는데에 부담도 없어요.
    one-day표를 사용하시면 뽕을 뽑고도 남아요!
    저는 지하철만 이용하고 많이 걸어다녔는데, 트램도 사용이 가능하고 트램이 잘되있어서
    트램만 이용하셔도 이동하기에는 편하실거에요!!! ^^

    *최후의 만찬을 보고싶으신분들은 꼭 예약을 하시고 가세요.
    예약으로만 들어갈수있어요. 몇분마다 들어갈수 있는 인원이 정해져있어서
    다른 곳보다 조금 특이한걸 볼수있어요.

    하지만 만약에 예약을 못하고 가는 경우에 구할수 있는 방법도 있어요!
    바로 취소표였나?그런 표들이 있다고해요 그래서 그걸 기다리는 여행자들도 있다고하니
    정말 보고싶은데 예약을 안하셨을때는 표를 받는곳에 가셔서 말을 한번 해보세요^^

    밀라노 패션위크를 보고 싶었지만 제가 다녀온 날에는 안하는 시즌이라 그저 아쉬웠어요.
    그 시즌이시라면 꼭 보세요. 그안에 안들어가더라도 밖에서도 모델들을 볼수 있어서 좋은 구경과 좋은패션들을 볼수있을거에요.

    저는 밀라노의 일정을 거의 주지 않아서 반나절을 여행한경우에요.
    보통 1박을 많이 하시는데 제가 다녀온 일정보다는 널널하게 더 볼수 있으니 참고만 해주세요:)

    아쉬웠던게 있다고 하면 반나절뿐이 못봤어도 어느정도는 보긴봤지만
    야경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아쉬운 부분이였어요.
    두오모대성당의 야경이 정말 멋있다고 하지만 다음 여행의 일정을 위해서 과감히 포기를 선택했어요.
    그리고 스포르체스코성 또한 야경이 멋있다고해요.
    1박하시는분들은 꼭 구경하세요^^

    여행국가: 이탈리아
    여행일: 1일


    #밀라노 중앙역

    대부분 오시는 분들은 이역으로 올거에요.
    역이 크고 멋있어서 신기했던 기억이있네요^^
    안에 왠만한 상점들도 있고 락커도 있어서 필요하신것은 다 있다고 보시면 되요!
    저도 당일치기로 온 곳이기때문에 코인락커가 아닌 중앙역에 짐보관하는곳이 있어서
    그곳에 짐을 맡기고 돌아다녔어요..
    그런데 처음에 얼마하는지 보지도 않고 그냥 맡겼는데,
    가격이 상당했어요..그점은 참고해서 이용하세요;;
    제대로 안본 저의 잘못도 있겠지만 왜이리 비싼지 이해가 안가더라구요..;;;
    밀라노 중앙역 더 알아보기

    #체나콜로 빈치아노

    예약 필수 인곳이니 꼭 예약을 하는것을 추천드려요.
    만약에 못하고 가게될때에는 취소표또는 안온사람들이 있을때
    현장에서도 입장권을 살수 있다고하니 희망을 가져보시는것도..^^;;
    그리고 이곳은 특이하게 15분씩들어가며 25명만 들어갈수 있어서 단체로 갈때는
    무조건 예약을 하셔야되요!
    참고로 내부안에서는 촬영이 금지되어있어요.
    체나콜로 빈치아노 더 알아보기

    #햄버거트럭

    광장에 보이는 푸드트럭이 있어서 가격도 저렴해서 먹었어요.
    맛은 무난한 맛!!^^

    #두오모 밀라노

    어마어마한 규모의 대성당이에요.
    저는 당일치기다 보니 낮에만 봤는데 밤에보는 두오모대성당도 정말 멋지다고하니,
    1박 하시는분들은 꼭 들려서 야경을 감상하세요!
    안에서 사진촬영을 할려면 2유로였나 1유로였나를 내고 찍게 하니 참고하세요.
    카메라줄에 종이고리?같은거 해주는데 그거 없는 사람들이 사진찍으면
    못찍게 해서 저도 그냥 편하게 돈주고 찍었어요.
    그리고 다른입구에 옥상에 올라가는 곳도 있어요.
    엘리베이터로 갈수도 있고 걸어서갈수도 있어요.
    두개 가격이 다르니 편하신거 표를 구입하고 올라가시면 되요.
    입구가 다르다보니 간혹가다 대성당만 보고 가시는데 옥상은 꼭 올라가서 보세요.
    정말 좋아요. 광장이 잘보이는건 아니지만 볼수도 있고 밀라노의 모든곳은 아니더라도
    멀리까지 보여서 올라올만한 값어치를 하니 꼭 가셔서 사진도 찍고 하세요^^
    두오모 밀라노 더 알아보기

    #두오모 광장

    큰 광장이지만 유럽의 모든 광장에서는 흑형들을 볼수있어요.
    저도 지금도 차고 있지만 팔찌를 해주는 흑형들이 있는데,
    훅 와서 팔에 차주면서 공짜라며 말하다가 차고나면 돈주라고 하는 흑형들 많이있어요.
    또는 실을 몸에 던지면서 가져가게 유도하기도 해요.
    저는 계속 노머니노머니하면서 없다고하니 그냥 가버려서 운좋게 팔찌하나 득했네요 ㅋㅋㅋ
    정말 웃겼었는데 보통 포기를 안한다고했었는데 너무 웃겼어요...ㅋㅋㅋㅋ
    이곳에서는 특히 소지품관리는 잘하시길 바래요...
    사람들이 많아서 물건을 잃어버리는 분들이 많다고하니 조심하세요!
    두오모 광장 더 알아보기

    #피체리아 스폰티니

    밀라노식 피자를 먹을수 있는 곳이에요.
    관광객들도 많이 가기도 하지만 현지인들도 많이 찾아가는 곳이기도해요.
    제가 갔을때도 테이블이 가득찼던거같아요.
    희안하게 피자집인데도 바형식의 테이블도 있었어요.
    피자 종류가 몇가지 있다고했는데 저도 골라먹어볼려고했는데,
    제가 갔을 당시에는 한가지 피자밖에 없다고해서 사이즈만 골랐었어요.
    매장이 몇개 있다고하니 제가 간곳만 그럴수도있으니 참고하세요^^
    이곳의 피자는 나폴리피자와는 다르게 두꺼운도우를 사용해요.
    그래서 빵을 싫어하시는분들은 조금 안맞을수도 있어요.
    하지만 도우가 부드러워서 음료와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었어요.
    제가 양을 많은걸 시켜서 남은건 포장해서 나중에 걸어다니면서 배고플때 먹었는데,
    식어서 먹었는데도 맛있었어요!
    그리고 꼭 매장안에서만 안먹고 포장도 가능하니 광장이나 어디 자리잡고 먹어도 좋을거같아요.
    피체리아 스폰티니 더 알아보기

    #스포르체스코 성

    처음에 이곳을 갈때는 그냥 지도상 큰 성이 있길래 가봤는데,
    오길 잘한곳중 한곳이였어요.
    정말 멋있는 성이기도하고 크기도 엄청 커서 사진찍기에도 좋았어요.
    박물관이나 들어가는 곳이 있다고 하는데 저는 들어가지 않고 구경하면서
    공원으로 바로 갔어요!
    스포르체스코 성 더 알아보기

    #셈피오네 공원

    낮에 햇빛을 받으면서 걸었던 곳인데
    걷는 동안 정말 힐링이 되서 너무 좋았어요.
    공원의 크기도 굉장히 크기도하고 벤츠도 중간중간 있어서
    앉아서 휴식하기도 하고 천천히 걸으면서 여유를 느꼈던 곳이에요.
    밀라노에 가면 성을 보시고나서 이곳을 꼭 가시는걸 추천듣려요!
    셈피오네 공원 더 알아보기

    #밀라노 중앙역

    유레일패스 사용해서 예약금 10유로내고 표를 사고 베니스로 이동했어요.
    일정과는 다른비용이기때문에 입력은 안할게요^^
    밀라노 중앙역 더 알아보기

    #베네치아 산타루치아역

    처음에 역을 모르고 전역에 내려서 당황했지만
    다시타고 상관없다고해서 바로 마지막역인 이곳으로 왔어요.
    저처럼 그러시는 분들 계실거같아서 남겨요^^
    그땐 당황하지마시고 이역가는 기차 타서도 괜찮으니 놀라지마세요!
    그리고 숙박을 섬에 하는게 아닌분들은 이전역에서 내리면되요
    베네치아 산타루치아역 더 알아보기

    #전체 여행기 보기(여행지도, 비용 포함)


    #위시빈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할인 받고 수익을 창출하세요.

    - 여행의 모든 것 위시빈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