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박 2일 강릉 겨울 바다 즐기기
    여행기 및 여행꿀팁 2019. 12. 24. 00:30
    위시빈 여행작가 poipoi81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1박 2일 떠나는 겨울 바다 여행


    먹고, 마시고, 인생을 즐겨라

    여행국가: 한국
    여행일: 2일


    #강릉빵다방

    원조 인절미 빵의 위엄 - 강릉 빵다방
    강릉역에 도착 하자마자 어디를 먼저 들려야 할까 조사를 하던 중에 강릉역에서 그다지 멀지 않은 곳에 강릉 빵다방이라는
    유명한 맛집있다고 해서 제일 먼저 여행의 일정을 잡음
    강릉역에서 그다지 멀지 않은 곳에 위치했기에 택시를 탈 수도 있었지만, 주변에 머가 있는지 구경을 하면서 가자고 결정해서
    터벅 터벅 걸어서 목적지로 고고고고.
    걸어서 한 20분 정도의 위치해 있기에 멀진 않았지만, 그래도 그 정도 거리도 힘들다고 하다면 택시를 잡고 가도 무난한 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좋다는.......
    전국 유명한 빵집을 어쩌다보니 찾아 다니게 되다보니, ㅋㅋ 이곳 강릉 빵다방도 어느새 빵집 리스트에 추가가 됐다는....
    영업시간은 12시 오픈해서 판매시까지라고 하는데, 정말 성수기때에는 일인당 판매갯수를 제한할 정도로 엄청난 대기줄을 기다려야 한다고 하는 하는 후덜덜한 후기들.
    다행히 내가 방문적에는 여행 비수기에 비가 오는 날이였음에도 불구하고, 11시 40분부터 사람들이 급작스럽게 대기 줄이 길어지기 시작 하면서 오픈 시간이 가까워지니 그 줄이 진짜.......비수기였음이 다행이지 성수기였음 대기줄을 보고 포기했을지도.....ㅠ.ㅠ.
    제일 유명한건 인절미 빵이긴 한데. 다른 메뉴로 강릉 녹차빵이랑, 용암빵등 몇가지 다른 메뉴들이 있긴 하지만,
    그래도 가장 메인인 인절미빵이랑 녹차빵만을 구입하기로 결정....
    고이 고이 패킹을 해서 호텔에 들어오자마자 일단 시식을 시작...ㅋ.ㅋㅋ
    먼저 강릉 빵다방의 세컨 메뉴 강릉 녹차빵..
    일단 전국 유명 빵집들의 특징들은 빵피가 얇고 안에 내용물이 꽉차 있는게 특징인것 처럼 강릉 빵다방 역시 같은 공식을 따르고 있다는........맛은 맛있긴 하지만....아주 아주 죽을 정도로 맛있진 않음....ㅎㅎㅎ
    아끼고 아끼고 아껴서...바다 배경으로 먹고 싶어서 인절미 빵은 들고 나옴...
    근데 배경이...ㅋㅋ 인절미 빵이랑 해변의 배경이 비슷해서인지....ㅋㅋ sns에 올렸더니..다들 가루 떨어지면 모래 찍어먹어도 되겠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인절미빵.....가루가 많아서 좋긴 하지만... 실내에서 먹음 그 콩가루 치우느라고 짜증날 정도로 많이 들어있긴함.
    그리고 녹차빵과 비교해서는 확실히 인절미빵이 독특하기는 함....ㅎㅎ
    녹차빵은 어디서든 많이 먹어보는 맛이라면, 인절미빵은 그래도 신선한 맛이기는 함...^^
    그래도 강릉까지 와서 새로운 맛집을 찾아서 너무나도 좋았던 경험인듯.
    성수기는 피해서 진자......대기줄 1시간이라는데.ㅠ.ㅠ. 비수기때 방문 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맛들 보시길..^^
    강릉빵다방 더 알아보기

    #강릉중앙시장

    강릉 중앙 시장, 전통시장 즐기기
    나도 옛사람인지 전통시장은 언제 가더라도 정겹고 먹거리, 즐길거리가 많을 것같은 느낌이 든다.
    강릉은 역시 ㅎㅎ 서울보다는 지역이 작아서 택시를 타고 다녀도 택시비 걱정이 없어서 좋다는..ㅋㅋㅋ
    이곳도 전통시장에 새로운것들이 더해져서 건물들이 깔끔하게 정리 정돈 되고 있다는 느낌이 강했다.
    역시 시장은 근데 가장 좋은게 여기 저기 먹거리가 많아서 좋다는...ㅋㅋㅋㅋ
    시간이 일러서인지 날씨 탓인지 생각보다는 한가로운 분위기였다는...
    시장 거의 초입에 자립 잡고 있는 수제 어묵 고로케...
    시장에 왔음 이런건 먹어 줘야지..ㅋㅋ
    땡초랑 치즈 하나씩 주문......생각보다 땡초가 매운맛이 있기는 했지만, 그래도.....맛잇는 매운맛이라...
    2개는 정말 순식간에 호로록 사라져 버렸다는..ㅋㅋ
    원래 닭강정을 많이 좋아하지는 않지만, 저녁에 호텔에서 먹기 위해서 구매 결정.
    닭강정과 새우강정 세트가 있어서 구매....
    닭강정은 그럭저럭 먹을 만했지만,,새우강정은 글세....개인적인 차이이긴 하지만,.....정말 정말 땡기지 않다면,
    닭강정만 구입하는걸 추천....ㅜ.ㅜ
    시장을 크게 한번 둘러보고 점심을 먹기 위해 둘러봄......여기 저기 둘러봤지만....크게 땡기는게 없어서....ㅠ.ㅠ.
    돌다 돌다 길가에 있는......부침개 포차에 자리 안착....
    전시되어있는 먹거리들....먹음직 스러움 비주얼....
    빈대떡과....칼국수를 주문...ㅎㅎㅎ
    겉절이와 함께 먹는 빈대떡은 정말 맛이 굿...
    그리고..비주얼에 칼국수를 기대했지만,.ㅠ.ㅠ. 이모님이 물 조절에 실패하셨는지... 비주얼 대비...
    맛이 너무 밍밍해서 놀램..ㅠ.ㅠ 힝...
    그래도 허기짐에 맛나게 먹고......일어남..
    시장에서 이것 저것 먹어보고 싶어지만, 내 배가 허락하지 못해서 못 먹고 온게 아쉽다..ㅋ.ㅋㅋ
    그리고 자차가 있었음 사오고 싶은 건어물도 많았지만, 역시 뚜벅이 여행은 이런 점이 아쉬운듯...ㅠ.ㅠ
    강릉중앙시장 더 알아보기


    #전체 여행기 보기(여행지도, 비용 포함)


    위시빈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각종 여행상품 할인 받고
    여행 팁 및 여행 후기로 수익을 창출하세요.

    위시빈 웹:
      https://www.wishbeen.co.kr

    위시빈 앱: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위시빈'을 검색하세요.

    세상의 모든 여행 - 위시빈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