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직접 가서 맛본 삿포로 맛집 꿀팁. BSET 5!
    여행기 및 여행꿀팁 2019. 12. 31. 21:34
    위시빈 여행작가 알풀레드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삿포로 맛집 BSET 5 소개!!


    삿포로는 한국인들이 가장 가보고 싶은 일본의 도시 중 한 곳입니다. 이 도시는 눈이 많이 내리는 곳이다 보니 2월 눈꽃
    축제가 열려 정말 매력적인 곳인데요^^ 삿포로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을 위해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대표적인 맛집으로는 양고기징기스칸이 있으며.. 장외시장에서 맛볼 수 있는 털게!! 우니 등등!! 정말 맛있는 메뉴가
    많이 있습니다^^ 제가 직접 가서 맛본 곳을 중심으로 소개를 해드릴께요^^

    여행국가: 일본
    여행일: 1일


    #다루마 5.5

    [다루마 5.5] 삿포로 대표 징기스칸 맛집!!
    삿포로를 방문하게 된다면.. 10에 8-9명은 반드시 찾는다는 다루마입니다^^ 다루마는 워낙 유명한 징기스칸 맛집
    이다 보니 본점을 비롯한 분점들이 많이 있는데요. 과거에는 분점이 많이 없어서 사람들이 몇 시간씩 줄서서 먹는
    맛집이었습니다. 물론 지금도 줄을 서서 먹는 곳이긴 하나.. 예전에 제가 다녀왔을 때 만큼은 아닌 것 같네요.. ㅎㅎ
    다루마는 개인 화로가 있고.. 직원들이 불관리와 굽는 것을 도와주는 시스템입니다^^ 양고기가 등장하는 순간!!
    흥분지수가 UP!! UP!! 고기 육질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요론 개인 화로에 양고기를 구워드시면!! ㅎㅎ 전에 맛볼 수 없던 양고기의 맛을 즐길 수 있죠. 특히 양파가 풍미를 더
    해주기 때문에 한국으로 돌아간 사람들은 이 맛을 잊지 못한다고 하네요!!ㅠ.ㅠ!! 저 역시두.. 이 맛이 아직도 생각납니다.
    가격은 우리나라로 치면 한우를 먹는 가격 정도 됩니다. 일반적인 메뉴가 보통 1인분에 850엔에서 추천 메뉴가
    1150-1,300 엔정도 하니 그리 부담되는 가격은 아닌 듯 하네요.ㅎㅎ
    다루마 5.5 더 알아보기

    #니조 시장 오이소

    [니조시장 오이소(OHISO)] 카이센동 맛집!!
    삿포로 하면... 양고기 징기스칸과 함께 해산물들이 정말 유명합니다^^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대표적인 곳은 바로
    니조시장과 장외시장이 있죠^^ 제가 다녀온 곳은 바로 니조시장입니다.
    오이소에 방문을 하면 입구에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그중 가장 대표적인 음식이 바로
    카이센동(해물덮밥)입니다^^ 다양한 해산물들이 담긴 그릇이 보이죠^^
    가게 분위기가 정말 일본 스럽죠? ^^ 아기자기한 소품들의 모습입니다. 저희는 킹크랩 덮밥과 우니 덮밥을 주문했어요.
    카이센동을 맛보려다가 제대로 우니(성게알)를 먹자는 마음에.. 그리고 킹크립을 먹지 못한 한을 풀기위해!!ㅠㅠ!!
    이 두가지 음식을 주문하였습니다. ㅎㅎ
    가격은 상당한 편!! 우니덮밥은 약 4000엔 정도.. 킹크랩 게살 덮밥은 약 3000엔 정도 줬던 것 같네요.
    니조 시장 오이소 더 알아보기

    #시베츠 바베큐

    [시베츠 바베큐] 다루마와 다른 느낌의 징기스칸 맛집!!
    다루마라는 징기스칸 맛집은 많은 분들이 알고 있지만.. 시베츠 바베큐는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시베츠 바베큐는 좀 특이한 시스템을 갖춘 곳인데요.
    일반적인 식당과 달리 공용 좌석에서 개인 화로를 이용하여 양고기를 구워먹는 시스템입니다^^
    이 곳은 숫불 바베큐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양념장이 정말 특이합니다^^ 어떤 양념장인지 모르겟음.. ㅎㅎ그래도
    맛있어요!! 양고기 상태도 좋구요!! ㅎㅎ
    양고기와 함께 사이드 메뉴인 소세지도 함께 구워먹을 수 있어서.. 웬지 한국에서 ㅎㅎ 바베큐를 해먹는 기분이 듭니다.
    양고기의 육즙이!! ㅋ ㅑ.. 입에 들어가는 순간 녹아버려요..ㅎㅎ
    시베츠 바베큐는 한국인 연예인들도 많이 찾아간 곳이라고 해요^^ 방송에 등장한 것 같은데.. ㅎㅎ 저는 보지 못해서..
    다루마와 함께 시베츠 바베큐 꼭 찾아가볼만한 곳인 것 같아요^^ 가격은 보통 1인분에 800엔에서 1,300엔 정도 합니다.
    시베츠 바베큐 더 알아보기

    #전체 여행기 보기(여행지도, 비용 포함)


    위시빈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각종 여행상품 할인 받고
    여행 팁 및 여행 후기로 수익을 창출하세요.

    위시빈 웹:
      https://www.wishbeen.co.kr

    위시빈 앱: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위시빈'을 검색하세요.

    세상의 모든 여행 - 위시빈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