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만여행을 간다면 여기로~ (꿀팁포함)
    여행기 및 여행꿀팁 2020. 1. 15. 13:48
    위시빈 여행작가 도당이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꿀팁] 대만여행 후 추천하고 싶은 곳~


    대만여행을 다녀온 후 추천해주고 싶은 그런 곳만을 모아봤어요.
    숙소 / 명소 / 맛집 알려드릴게요^^

    전체적인 대만여행일정이 궁금하다면~
    https://www.wishbeen.co.kr/plan/ff2b2e5c7b51e821?ifId=ebbe563fe0d9f897

    여행국가: TAIWAN
    여행일: 1일


    #모닝타이완 타오위안점

    환전꿀팁 / 밤비행기이거나 새벽도착일 경우 좋다.
    카톡에서 모닝 타이완검색해서 예약하면 된다.
    네이버 블로그도 있으니 참고 하기
    예약을 할 때도 중국어나 영어 필요없이 한국어로 예약하면 된다.
    카톡으로 예약을 하면 사장님께서 환전도 하겠냐고 물으신다
    대만달러로 환전할때 달러로 환전해 갈 필요없이 사장님이 알려주신 계좌번호로 한화로 입금하면 끝
    환전수수료 없다. 내가 오늘 입금을 했으면 오늘 날짜로 네이버환율을 보고 그금액 그대로 환전해주신다.
    돈의 끝자리가 애매하면 오히려 대만달러로 더 주신다.
    환전 수수료가 없고 오히려 더 챙겨 주시기 때문에 완전 이득!! 완전꿀팁!!
    그리고 한 번 무료픽업 서비스가 있기 때문에
    밤비행기이거나 새벽도착일 경우 굉장히 유용하다.
    차로 데리러 오시는데 그 차를 타고 가면서 시내로 가는 방법이나 돌아올때 필요한것 등등
    여러가지 정보를 알려주신다.
    대만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일반 집이다
    여기 3층에 방이 있다.
    바로집앞에 버스정류장이 있어서 타이베이 메인역이나 시먼딩역으로 가기 쉽다. (몇번버스타는지 사장님께서 알려주심)
    모닝타이완 타오위안점 더 알아보기

    #미드타운 리처드슨 호텔

    미드타운 리처드슨 호텔-시먼딩역
    이 호텔의 사진은 제가 못찍은 건지 찾을 수가 없네요. ㅠ
    이 호텔은 일단 겉으로 봤을 땐 4성급 맞구나 싶은데 막상가보면 4성급이 맞나싶어요
    기대는 안하고 가시는게 좋습니다 ㅎㅎ
    사실.. 룸에 들어갔는데 바닥 카펫이 좀 더럽더라구요.. 얼룩이 엄청 그게 그것도 검정색오물같은....
    전 원래 호텔에서 실내화 잘 안신는데
    찝찝해서 여기서는 실내화신고 다녔어요...
    저희가 룸배정 운이 없었던 거겠죠...
    그럼에도 추천하는 이유는 역과 엄청 가까워서 진짜 편했어요
    빡빡한 일정후 숙소로 돌아갈때 숙소가 역이랑 멀면 아무래도 힘들잖아요
    그런데 여기는 진짜 시먼딩역에도 1분 2분 그정도만 가면 바로 있어서 좋더라구요
    출구는 5번출구가 가장 가까운데 계단엄청많아요
    그래서 바로 옆에 4번출구로 오시면 됩니다
    4번출구에 엘리베이터가 있어요
    5번출구로 갔다가 고생하지마시고 4번출구 엘리베이터 이용하세요^^
    저희가 여행간 기간에 제일 저렴한룸은 1박에 8만원안으로도 구매가 가능 했구요
    저희는 좀 더 넓은 방인 슈페리어 더블룸으로 구매를 해서 1박에 90450원 정도 줬네요
    역 가까이 있는데 이정도 가격이면 엄청 저렴한거죠.. ㅎㅎ
    게다가 조식포함가격이예요
    가성비 완전 굿~
    역가까이 위치하고 가격도 저렴한 곳 찾으시면 미드타운 리처드슨 호텔을 이용해보세요~
    미드타운 리처드슨 호텔 더 알아보기

    #수미온천회관, 수이메이원췐후이관

    온천한다면 수미온천회관으로~
    신베이터우역 근처에 위치해있어요.
    신베이터우역에 가려면 베이터우역에 내려 신베이터우역 가는 지상철로 환승하면 돼요
    신베이터우역 가는 지상철을 타면 의자앞에 이렇게 관광객들을 위해 만들어 놓은게 있더라구요
    눌러보지는 않았지만 얼핏 봤을 땐 지도와 명소 같은게 있는 것 같아요
    이런거 보라고 그런건지 지상철은 엄청 느려요 ㅎㅎ
    저희는 시먼딩역에서 출발해서 예상소요시간이 1시간정도 였는데
    도착하고보니 30~40분정도밖에 안걸렸어요
    신베이터우역에 내려서 3분~5분정도 걸어내려오면 바로 있어요
    수미온천회관은 미리 예약을 하고 갔어요.
    한화로 2인 점심식사도 포함해서 33873월에 예약했어요
    여기는 예약을 하는것이 훨씬 저렴해요 그러니 미리 예약사이트에서 예약을 하고 가세요^^
    저기 보이는 입구로 들어가시면 돼요^^ 들어가서 바로 왼쪽에 가서 바우처를 보여주면 됩니다
    저희는 생각보다 일찍도착해서 예약한 시간에만 들어갈 수 있는 줄 알았는데
    바로 들여보내주더라구요
    한 30분정도 일찍도착했어요 서비스 굿 ~ ㅎㅎ
    프라이빗 룸이라 작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넓었어요
    룸마다 배치는 다 다르더라구요
    저희가 갔을때 빈룸을 보니 1인실도 따로 있었어요 1인은 공간이 좀 좁았어요
    뜨거운 온천탕
    차가운 온천탕
    두가지 다 있어서 넘 좋더라구요 온천하다 더우면 차가운온천탕으로 ㅎㅎ
    있을 거 다 있어요
    거울,드라이기,바디로션,휴지,물,헤어캡
    포카리스웨터도 주네요 센스짱~
    수건도 있어요
    수건도 넉넉하게 구비되어 있어 좋더라구요
    온천끝날 시간 10분전에 인터폰으로 연락이 와요
    그렇게 온천 끝낸 후
    다시 1층 로비로 가서 오른편에 식당이 있어요
    그리고 돼지고기, 닭고기, 소고기 중 고르면 이렇게 딱 한상차림으로 나와요
    다 맛있어요 굿~ 고기에서 조금 중국향신료냄새나는 거 말고는 다 맛있었어요
    냄새가 많이 나진 않으니 점심코스까지 예약하세요~
    다 먹고 나면 후식으로 밀크티,커피,녹차 중에 고르라고 합니다
    원하는거 선택하시면 돼요
    다른곳은 가보지 않았지만 여기 친절해서 좋더라구요
    서비스도 괜찮고 ..ㅎㅎ
    온천계획있다면 수미온천회관 이용해보세요^^
    수미온천회관, 수이메이원췐후이관 더 알아보기

    #베이터우궁위안, 베이터우 공원

    지열곡에 간다면 베이터우공원~
    수미온천회관 바로 앞이 베이터우공원이예요
    온천 후 지열곡 가는길에 베이터우공원으로 가는 것 을 추천해요
    자연풍경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사진찍으면서 걸어가면 지열곡도 금방이예요
    베이터우궁위안, 베이터우 공원 더 알아보기

    #전체 여행기 보기(여행지도, 비용 포함)


    위시빈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각종 여행상품 할인 받고
    여행 팁 및 여행 후기로 수익을 창출하세요.

    위시빈 웹:
      https://www.wishbeen.co.kr

    위시빈 앱: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위시빈'을 검색하세요.

    세상의 모든 여행 - 위시빈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