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빈 여행작가 달그락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떠나자! 죽기전에는 꼭 봐야지....또르르
죽기전에 가봐야하는 명소들이 너를 기다리고 있는데... 왜 가지를 못하니..!
지금부터라도 차곡차곡 돈을 모아 통장을 두둑히하고 훌쩍 떠나보는건 어때? 죽기전에 꼭 봐야하는! 가보아야만하는! 그런 세계의 명소들을 모아봤어
여행국가: 세이셸,미국,영국,이탈리아,캄보디아,이집트
여행일: 1일
피라미드 Pyramid
@flickr_Sam valadi삘릴리~♬ 하는 소리가 귓가에 들릴 것 만 같은 이곳! 이집트의 기자! '기자 대 피라미드'라고 불리는 곳이지. 어렸을 때 부터 막연한 동경속에 존재한 이곳을 죽기전에는 가봐야하지 않을까? 탐험가의 꿈을 향해! GO!
이집트 더 알아보기친퀘테레 Cinque Terre
@Wikipedia이름도 어려운 이곳, '친퀘테레'. 5개의 마을이라는 의미를 가진 이곳은, 해안가의 아름다운 5곳의 마을을 도보용 트레일로 연결해두어 쉽게 이동이 가능하다고해. 알록달록한 마을들을 찾아 해안선을 걷는건 어때?
이탈리아 더 알아보기안텔로프 캐니언 Antelope Canyon
@flickr_Moyan Brenn끝이 없을 것 같은 사막을 걷고 또 걷다보면 나오는 '안텔로프 캐니언'. 크랙사이로 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숨막힐듯한 자연의 신비를 만날 수 있는 곳이야. 지층의 일부를 이렇게 아름답게 깎아내다니 멋지지 않아? 죽기전에 자연의 경이로움을 따라 걸을 수 있는 경험을 해보는건 어때?
미국 더 알아보기세이셸 Seychelles
@flickr_Didier Baertschiger죽기전에 가봐야하는 해변 '앙스 수스 다정'(Anse Source d'Argent)이 있는 이곳, '세이셸'. 이곳만의 특별한 바위 모양이 신비한 분위기를 더해주지! 요새는 신혼여행지로도 인기가 많아지고 있다고해! 신혼여행으로 가지 못한다면 (눈물) 죽기전에 가봐야하는 해변을 혼자라도 가야하지 않을까?
세이셸 국제공항 더 알아보기스톤헨지 Stonehenge
@pixabay유럽의 문화유산 중 가장 학설과 의문이 많은 이곳, '스톤헨지'. 선사시대에 세워졌다는 공중에 떠있는 돌 들이 푸른 대지와 함께 묘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곳이지. 어렸을 적 티비에서 보여줬던 세계의 미스터리 지역에 항상 빠지지 않고 등장했던 이곳에 선사시대의 비밀을 풀러 가보고싶지 않아?
영국 더 알아보기앙코르와트 Angkor wat
@wikipedia이 거대한 사원은 많은 사람들이 버킷리스트에 꼽을 정도로 유명한 '앙코르와트'. 오래된 영화, '톰레이더'에서 할리우드 대표 섹시아이콘 안젤리나 졸리언니가 열심히 누볐었지! 신과 조금 더 가까워지는 느낌을 받는다는 이곳은 정글과 어우러져 더욱 신비로움을 자아내지. 없던 신앙도 생겨날 것 같은 이곳은 어때?
캄보디아 더 알아보기페리토 모레노 Perito Moreno
@flickr_Douglas Scortegagna보급형 남극이라고 불리는 이곳, '페리토 모레노'. 푸르른 빛에 눈이 멀 것 같지 않아? 육지에 붙어있어서 그 신비로움을 더하는 곳이라고해. 극지방을 제외하고 인간이 접근할 수 있는 빙하 중 가장 아름다운 빙하로 꼽히는 이곳을 남극 대신 죽기전엔 꼭 가봐야하지 않을까?
아르헨티나 더 알아보기#자, 이제!
다함께 떠나볼까?
@giphy어때! 죽기전에 떠나야하는 이유가 생기지 않았어? 지금부터라도 통장 잔고를 두둑히 체워서 떠나보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