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근교 여행추천 ! 1박2일 강화도여행💫
    여행기 및 여행꿀팁 2020. 1. 25. 19:49
    위시빈 여행작가 윤똥배뚱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강화도 루지->대명항->하나로마트->해밀펜션->블랙펄카페

    여행국가: 한국
    여행일: 2일


    #강화루지

    강화루지!
    1박2일로 여행갈곳을 찾다가 루지를 타보고싶어서
    강화도로 결정!하고 출발한지 한시간반정도?후에 도착한
    “씨사이드 강화루지”!!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았어서 그런지 진심 사람이 너무너무 많았다...
    1번 15,000원 2번에 25,000원 3번에 3마넌!
    우리는 2번탑승티켓끊었는데 3번은 탔어야했을듯 ㅠㅠ
    진짜 진심 너무 재밌음...
    처음탑승, 재탑승 이렇게 줄이 나뉘는데
    첨탑승은 진짜 줄 다서고 타는 앞까지 가니 1시간이 훅 지나가이었다 ㅠㅠ,, 요렇게 케이블카를 타고 위로 올라간다!
    경치가 너무너무 좋아서 사진이 막찍어도 잘나왔음🙌🏻
    케이블카타고 올라가면 이렇게 또 줄을 선다 ㅠㅠ
    첨 탑승하면 출발하기전에 카트(?)타는 방법을 알려준다!
    타고내려오면서도 영상을 찍고싶었지만
    발이 아니라 손으로 움직이며 타야해서 촬영불가 😭
    남들은 경치구경도하면서 천천히 내려가던데
    우리는 진짜 카트라이더처럼 내기하느라 ㅋㅋㅋㅋㅋㅋ
    난 앞만 보고 내려온듯^^...
    그런데도 져서 핫도그랑 슬러쉬삼^^,,
    루지 대 존잼인데 실력은 없는 윤똥 ,, ㅋㅋㅋㅋ
    배뚱씨는 출발할때만 보고 보지도 못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강화루지 더 알아보기

    #대명항

    참소라+새우구입!
    대명항에서는 새우랑 참소라를 구입했다!
    루지타고 초지대교 지나서 나오는데
    진짜 오늘 역대급 사람.... 강화도에서 축제하나 싶을정도 ㅋㅋㅋ
    여긴 딱히 구경하러간게아니여서,,
    참소라는 1kg에 만원에 구입 !
    새우는 1kg 에 25,000원 !
    안쪽에는 28,000원. 크게 차이는 없는디 그래도 ,,
    ㅋㅋㅋㅋ 완전 초입쪽에 한군데 있는데 2만원짜리도 파신다.
    우린 일부러 걸로갔지만 다 팔려서 저걸로 구입함 !
    대명항 더 알아보기

    #해밀펜션

    해밀펜션
    강화도 초지대교 지나서 농협마트 큰게 있다!
    거기서 장보고 펜션으로 출발 ! 위치는 마트에서 10분거리!
    술먹다가 급여행잡은거여서 기대안하고 가격착하길래
    예약한거였는데 도착하자마자 갬성펜션이길래 오 ~ 우리 잘잡았다며 ㅋㅋㅋㅋ 이렇게 베란다를 나가면 개인바베큐 시설이 있다 !
    우리가 예약한건 로즈마리방!
    인원6명에 추가요금없고 온돌방+침대방해서 25만원에 예약했고 숯불은 3만원이였음 !
    이렇게 정자처럼 있고 !
    개인바베큐테라스!!🎶
    길고양인지 펜션고양인지 암툰 2마리가 있었따
    계속 기웃기웃 기욥...💖
    버너도 챙겨가서 새우구이하고, 숯불에는 꼬기!
    그냥 이렇게 찍어도 갬성샷 ㅋㅋㅋㅋ
    다같이 먹는데 뭔들 안맛있으리....💕🍺
    단체로 각 펜션을 찾는다면 강화도 해밀펜션 추천한다!!!
    비록 샤워기가 이상하고, 에어컨이 조금 냄새났지만...(?)
    가격대비 만족은 한다 !!!
    해밀펜션 더 알아보기


    #블랙펄카페

    초지대교근처 카페!
    담날 바로가기아쉬워서 들렸던 카페 !
    원래 트라몬토카페에 가려했는데 동막해변근처라
    우리펜션이랑은 30분거리여서 패쓰..🤫
    오는길에 봤던 블랙펄로 고고 !
    사실 이름도 모르고 갔던곳인데 이뻐서 좋아따 ㅋㅋㅋㅋ
    초지대교 건너기바로전에 좌회전해서 가다보면
    오른쪽에 보인다!
    내부 포토존 !
    작게 베이커리도 같이 판매하고있었다 !
    저 밤식빵 진짜 존맛탱탱구리 ㅠㅠ
    야외에 앉아서 뷰 보고있으니 진짜 세상 행복했다 ♥️
    딱히 뭐 별거하진않았지만, 1박2일로 다녀오기좋았던
    강화도 ! 다른건 몰라도 루지는 강추다 !!!
    블랙펄카페 더 알아보기

    #전체 여행기 보기(여행지도, 비용 포함)


    위시빈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각종 여행상품 할인 받고
    여행 팁 및 여행 후기로 수익을 창출하세요.

    위시빈 웹:
      https://www.wishbeen.co.kr

    위시빈 앱: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위시빈'을 검색하세요.

    세상의 모든 여행 - 위시빈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