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근교 호캉스
    여행기 및 여행꿀팁 2020. 2. 2. 06:37
    위시빈 여행작가 윤똥배뚱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호캉스


    기념일에 호캉스즐기

    여행국가: 한국
    여행일: 2일


    #파라다이스시티

    미리즐기는 X-MAS🔥
    귀차니즘에 미뤄놓은 호캉스여행을 포스팅-!
    크리스마스에 쉬면서 놀기위해 친구커플과 평소가고싶었던
    파라다이스시티로 출발🤍🤍🤍
    차를 가져가면 일산에서 한시간~1시간반정도 밖에 안걸릴만큼
    가까운거리다!
    우리도 한산한시간에 출발한 덕에 예상도착시간보다 훨씬 빠르게 도착했다 !
    파라다이스시티같은경우,
    여름에는 어마무시한 숙박료에 갈 생각도 안하다가,
    이번에 레드카드 바우처를 쓸겸해서 다녀왔다 !
    원래 숙박금액은 32만원대정도,
    그치만 우리는 바우처를 사용해서 18만원에
    레드킹 프리미엄더블룸에 투숙!!!
    원래 예약한건 일반 디럭스룸이였는데 업그레이드해줘따
    왜인지는 몰라.... 어찌됐던 !
    이런 카드제휴할인을 이용하면 나쁘지않은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따 !
    금요일이라 한산할줄 알았으나,...
    여기 수영장과 씨메르가 매우 핫하다는걸 잠시 잊었다.
    아이들이 엄청 많이와소 식겁 ㅠㅠ
    체크인기다리며 화장실에서 한쟝-🥺
    체쿠인후에 룸 들어가자마자 와아....🤍🤍🤍
    그래 이게 쉬는거지~~~
    침대사이즈도 널찍하고 쇼파도 크고 화장실도 좋아!
    역시 파라다이스계열은 다 좋은갑다...
    부산 파라다이스보다 훨씬 좋았던거같아
    별거없는 뷰인데 괜히 이뻐보이고...
    우리는 체크인하고 짐을 풀자마자 수영장으로 고고했다!
    씨메르&수영장 이용기
    체크인하자마자 래쉬가드로 갈아입고
    수영장으로 먼저 출발!
    (이때부터 코메디...)
    수영장은 호텔 3층? 이욨나 로 내려가면 바로 연결되어있어서
    샤워가운만입고도 왔다갔다가 가능했다.
    (당연히 씨메르도 연결된줄알았지.. 이때 카운터직원분이 말만 해주셨어도..^^....)
    우선 우리는 야외수영장에 온수풀+노천탕이 있는곳을 가기위해 바로 야외로 나섰다. 진짜 얼어죽을뻔했다^^
    사진은 웃고있지만 머리카락은 이미 다 얼어버림..ㅎ..
    사진만 후다닥 찍고 노천탕으로 !
    온수풀이라고 하지만 수영장물은 전~~혀따뜻하지 않다..
    노천탕?은 매우만족!!
    엄청 따뜻하고 뜨거워서 몸녹이기 딱이였다.
    어쩐지 나갔을때 사람들이 여기에만 있더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수영장같은경유는 투숙객의 경우 따로 비용을 받지않았다!
    씨메르는 제휴된쿠폰을 구매해서 인당50,000원 ㅠㅠ,,
    비싸긴 비싸더라 ㅠ___ㅠ
    그런데 문제는!!!!!!
    부산호텔이나 이외 다른호텔들처럼 당연히 호텔에서 연결통로가 다 있을거라고 생각을했고 래쉬가드차림의 우리는
    수영장입장시에 씨메르문의도했지만 딱히 다른 언급이없어서
    수영장에갓다가 씨메르가자! 마음으로 한껏 젖었는데
    나와서 들으니 ,, 로비로 내려가서 플리마켓을 하는곳을 지나 야외로 나가야 씨메르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다 젖어버렷고 첨에 얘기도 제대로 못들은 탓에 일단 그러고 내려갓는데 진짜 창피해죽는줄알았다^^..
    우여곡절끝에 어떻게 가긴갔는데 씨메르에도 물놀이복장으로 온건 우리뿐이였어^^
    그래도 역시 유명한데는 이유가 있다싶었다!
    가자마자 큰 사이즈에 놀램 ㅋㅋㅋㅋㅋ
    썬베드는 원래 비용을 받는데 평일이라 우리는 무료!
    맥주한잔씩 사들고 썬베드에 앉아놀다가 !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의 좋은점은
    풀장안에 이렇게 대형튜브들이 있다 !
    먼저 가지고 노는사람이 장땡 ㅋㅋㅋㅋ
    단점은 바람이 별로없어서 잘 뒤집어짐 ㅋㅋㅋㅋㅋㅋ
    워터슬라이드도 2개나 있어서
    물놀이하다가 워터슬라이드도 타고 !
    재밋었다 !
    그치만 5만원이란돈은 좀 아깝다는 생각이 들긴한다!
    우리처럼 평일이면 모르겠지만, 주말에 꽤나 사람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고, 더 비싸지는걸 생각한다면
    그닥 엄청 추천하진않을만한???????
    맥주도 한잔에 1만원초반대였던거같다 ㅠㅠ 비싸역시 호텔은 ㅠㅠ
    파라다이스시티 더 알아보기


    #전체 여행기 보기(여행지도, 비용 포함)


    위시빈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각종 여행상품 할인 받고
    여행 팁 및 여행 후기로 수익을 창출하세요.

    위시빈 웹:
      https://www.wishbeen.co.kr

    위시빈 앱: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위시빈'을 검색하세요.

    세상의 모든 여행 - 위시빈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