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국인 입맛에 맞는 먹방 해외여행지 6 곳
    여행기 및 여행꿀팁 2019. 10. 21. 10:41
    위시빈 여행작가 Navinavi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해외여행 가서 입맛 걱정 그만! 한국인 입맛에도 좋은 음식을 먹을 수 있는 나라 6 곳


    해외에 놀러 가서 음식이 입맛에 안 맞아 고추장과 컵라면으로 때워본 적 있다? 없다? 많은 사람들이 겪어봤을법한 일! 하지만 해외 현지 음식들 중에도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아주 맛있는 음식들이 많다는 것! 그런 음식들을 맛볼 수 해외여행지를 소개합니다.

    *명소 이름을 누르면 더 많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여행국가: 이탈리아,필리핀,체코,터키
    여행일: 1일


    #미국

    유명 프랜차이즈의 천국 탐방. 미국
    ⓒFlickr_Keoni Cabral
    미국의 유명 브랜드는 대부분이 프랜차이즈라 할 수 있다. 국내에서도 익숙한 다국적 프랜차이즈의 대부분은 미국에서 넘어온 것이다. 그만큼 미국에는 음식점도 우리에게 익숙한 프랜차이즈 업체가 많기에 이곳저곳에서 한국인 입맛에 맞는 음식들을 먹어볼 수 있다.

    ⓒflicker_Kitchen Life of a Navy Wife
    미국과 캐나다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멕시칸 그릴 패스트푸드점 치폴레. 고기와 야채, 그리고 무엇보다 밥도 들어가기 때문에 든든하고 한국인에게 정말 좋은 음식! 브리또에 들어가는 재료는 원하는 대로 고를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입맛에 딱 맞추어 먹기도 좋다.

    ⓒFlickr_Javcon117*
    버팔로윙, 감자튀김, 맥주 등을 맛볼 수 있는 곳. 다양한 소스와 미국식 맥주로 시끌벅적한 펍의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미국 더 알아보기

    #이탈리아

    예술가들의 나라, 맛집도 예술인 이탈리아
    ⓒFlickr_Andrés Nieto Porras
    예술의 나라 이탈리아. 그중 도시 전체가 하나의 아름다운 작품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라고 하는 피렌체. 르네상스의 시작이 된 곳에서 산책을 하며 그 아름다움에 빠져보자! 그리고 맛의 아름다움까지! 이탈리아 하면 보통은 피자, 스파게티 등을 떠올리지만 색다른 음식점 한 곳을 소개한다.

    ⓒYJC
    이탈리안 레스토랑 Acqua Al 2. 그리고 그 곳에서 가장 유명한 발사믹 스테이크. 고기 맛도 좋지만 소스도 엄청 맛있어서 빵으로 접시를 닦을 정도라는 이탈리아의 맛있는 스테이크!
    이탈리아 더 알아보기

    #체코

    프라하의 봄, 체코
    ⓒpixabay
    역사의 나라 체코. 그리고 로맨틱한 도시 프라하. 북유럽에서 낭만을 찾는다면 체코 여행을 꼭 해보길! 그리고 프라하의 외곽으로 나가 여행객만의 자유를 만끽하며 여유로운 저녁식사를 즐기기 바란다.

    ⓒYJC
    밥값이 너무 비싼 프라하의 중심부에 비해 도시 외곽에 위치해있고 호스텔가 근처라 가격도 저렴하고 수제 생맥주도 맛볼 수 있는 U SLOVANSKE LIPY! 특히 소고기 스튜 요리의 일종인 굴라시는 한국인들이 먹기에도 정말 맛있다!
    체코 더 알아보기

    #터키

    동서양의 문화가 공존하는 터키
    ⓒpixabay
    형제의 나라로도 유명한 터키. 아시아 대륙 서쪽 끝 유럽과 아시아의 경계에 있어 동서양의 문화가 공존하는 곳이다. 향신료 냄새가 코 끝을 찌르기만 할 것 같은 이곳에도 우리 입맛에 딱 맞는 음식은 있다.

    ⓒFlickr_Dormiveglia
    터키 이스탄불에 간다면 꼭 먹어봐야 할 고등어 케밥. 매운 소스와 고추도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한국인 입맛에 딱 좋고 맛있는 음식. 뼈는 다 발라주며 레몬즙과 더불어 여러 가지 양념과 채소가 들어가기 때문에 비린내 걱정도 노!
    터키 더 알아보기

    #필리핀

    동남아의 낙원 필리핀
    ⓒpixabay
    수천 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나라 필리핀. 그 중 보라카이, 세부, 보홀, 마닐라 등은 우리나라 관광객들도 많이 찾는 곳으로 유명하다. 나라가 전부 섬이기 때문에 바다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가 풍부한 여행지다. 섬나라인 만큼 씨푸드도 먹을거리가 많지만 우리 입맛에 맞는 음식 또 한 다양하다.

    ⓒYJC
    세부시티에 있는 라르시안 야시장에 가면 시끌시끌한 활기와 침샘을 자극하는 꼬치구이의 냄새가 발길을 이끈다. 닭구이, 소시지 구이, 삼겹살 구이 등 마음대로 고르면 맛있게 구워서 가져다주는데 그 맛이 정말 일품! 세부가 그리운 이유 중 하나가 되기도 한다는 이 꼬치구이에 필리핀의 맥주 산미구엘 한 모금하면 그 곳이 천국.
    ⓒpixabay
    필리핀도 주식이 쌀이다. 하지만 일반 쌀은 찰지지 않기 때문에 그냥 먹지 않고 마늘에 볶아먹으면 아주 맛있는데 짭조름한 맛과 함께 구운 마늘향이 풍기는 맛이다. 한국 사람들의 입맛에는 정말 안성맞춤!
    필리핀 더 알아보기

    #전체 여행기 보기(여행지도, 비용 포함)


    #위시빈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할인 받고 수익을 창출하세요.

    - 여행의 모든 것 위시빈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