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름엔 가까운 계곡으로 떠나요! 가평 명지계곡으로^^
    여행기 및 여행꿀팁 2019. 10. 31. 15:54
    위시빈 여행작가 크레이그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무더운여름 좋은사람들과 함께한 계곡 물놀이!


    여름엔 어디가 좋을까요? 바다?계곡? 모두 좋지요^^
    이번여행은 계곡으로 정했어요.유명해서 성수기엔 가기힘들다는 가평 명지계곡으로 고고싱~~

    7월1일 토요일 오전7시50분 종합운동장역에서 총16명 만나서 출발합니다.
    참고로 저는 지인들 또는 새로운 사람들과 여행하는걸 즐깁니다.그래서 보통8명~16명까지 동행하고 있어요.
    단체여행인셈인가요? ㅋ 제 여행기를 참고 하실분은 혼자이던 친구와 함께이던 커플이던 상관없을거에요~

    16명 이동은 차량으로 4대 4명씩 나눠 탑승후 이동합니다.자유로운 이동엔 자가용이 편하지요^^

    자세한 여행기는 아래 일정표에 기록했으니 참고하세요^^
    같이 가볼까요~~

    여행국가: 한국
    여행일: 1일


    #종합운동장역

    오전7시50분 종합운동장역 집결
    출발지이자 집결지인 종합운동장역에 오전7시50분에 만남ㅎ
    종합운동장역이 서울에서 모이기도 편할뿐더러 경기동부/북부여행 출발지로 손색이 없는곳 이에요^^
    차량배정후 인천하우스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잠깐...왜 인천하우스가냐고요??가평 간다면서??라고 의아해 하실텐데...이유는 밑에 알려드릴게요 ㅋ
    종합운동장역 더 알아보기

    #명지계곡

    명지계곡(인천하우스)
    명지계곡은 경기도 가평 북면에 위치해 있어요.종합운동장역에서 대략 2시간정도 걸린듯해요.
    이곳은 상류,하류등 여러곳이 있는데요..이왕 놀러왔는데 상류쪽에서 즐겨야겠지요 ㅎㅎ
    대부분의 유명한계곡은 식당또는펜션이 자리잡고 있어서 펜션에 묵거나 식당에서 평상을 대여해야 이용할수 있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핫하다는 "인천하우스"로 갔지요.이곳은 펜션이랑 식당을 같이 운영해요.
    왜 이름이 인천하우스냐면 주인내외분들이 인천출신이라 그렇다네요 ㅋ
    주차는 인천하우스 왼편에 보시면 사진처럼 넓은 주차장이 있어요.그곳에 하면돼는데 성수기엔 힘들수도 ㅎ
    이곳이 워낙에 유명해서 우리도 2명 선발대로 새벽4시출발해서 자리 잡았어요.새벽5시30분즘 도착했다는데
    이미5~6팀이 텐트치고 눌러 있었다는..그래서 우리는 첫줄은 자리못잡고 두번째줄 평상2개 맡았어요.
    후발대가 도착했을때는 10시 조금넘었는데 이미 만석이었다는 ㅎㄷㄷ
    성수기엔 아예 많은사람들이 전날와서 자리잡고 논데요 ㅋㅋ자리잡고 놀고있으면 다음날 주인아저씨 오셔서
    평상대여비 걷어갑니다.개당5만원이구요.원래 3만원인가 했다는데 가격이 올랐어요....쓰레기처리비용,평상대여,샤워실
    이용포함입니다.
    자..이제 먹고 놀일만 남았네요 ㅎ
    배고프니까 바베큐먼저..ㅎㅎ 참고로 평상대여하면 취사 가능합니다.(다만 모든식재료,식기류는 직접가져와야해요)
    배불리 먹었느니 이제 물놀이를 ㅎㅎ
    안쪽 짙은 녹색부분은 수심이 매우깊어요...발이 땅에 닿지가 않아요ㅠㅠ
    그래서 꼭 구명조끼 필수 착용해야 입장가능합니당^^
    구명조끼는 가급적 구매해서 가져가세요...대여비가 아깝잖아용 ㅋ
    물속에서 눈치게임도 하고 수영도 하고 잼나게 놀았네요 ㅋ
    명지계곡 더 알아보기

    #파비오

    저녁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계곡에서 신나게 물놀이하고 남양주에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있길래 고고싱 ㅎ
    뭔가 언밸런스 한가요? ㅋㅋ 이또한 나름의 매력이 있는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남양주시 화도읍 묵현리에 위치해있구요.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거 같습니다.
    1층은 셀프세차장 워시존인가 있구요.건물2층에 "파비오"가 위치해 있습니다.
    우린 5시즘 도착해서리 공연은 못봤지만 매주 토요일저녁8시에 라이브로 레스토랑 쉐프님이 노래공연 하는거 같아요 ㅎ
    분위기 어때요? 괜찮죠? ㅎㅎ
    배고파서 각테이블당 세트로 알아서 시켰네요.파스타에 피자~~
    맛나게 흡입 완료!
    파비오 더 알아보기

    #전체 여행기 보기(여행지도, 비용 포함)


    위시빈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각종 여행상품 할인 받고
    여행 팁 및 여행 후기로 수익을 창출하세요.

    위시빈 웹:
      https://www.wishbeen.co.kr

    위시빈 앱: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위시빈'을 검색하세요.

    세상의 모든 여행 - 위시빈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