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홀로 사이판
    여행기 및 여행꿀팁 2019. 11. 3. 23:38
    위시빈 여행작가 반공기쓰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나홀로 사이판 !


    늦은여름 휴가를 가게되었는데 갈사람이 없어서요 ㅠ
    사이판은 가고싶고 갈사람은 없는데 어떡하지 ㅋㅋ고민하다가 그냥바로 비행기 지르고 ㅋㅋ숙박예약하고요 ㅋㅋ항공권숙박 하면여행준비는 끝아입니까!!!
    그래서 일한다고 바쁘게 시간보내다가 가기일주일전 일정짜고 하루전에 급하게 사이버환전신청하고 당일아침에 짐싸고 ㅋㅋ다녀왔습니다 ! 투어신청도 일정짜면서 신청을했는데 잘 접수가 안되어 가기직전까지 완료 하구요!!
    (찾아보니 사이판은 투어업체가 많아요, 현지투어업체는 사이판어드벤처, 산타로사 두군데에서 많이하는거 같고 사이판어드벤처는 웹사이트도잇고 인스타그램도있으며 그랜드브리오리조트 1층에 사무실이있어서 그냥 현지에가서 투어신청해도 될듯요
    그리고 지나가며 봤는데 현지가이드분들이 재밌어보였어요 ㅋㅋㅋ개구장이스러운ㅋㅋㅋ
    산타로사업체는 카페가 있더라구요 이용은안해봐서 후기는 카페 가보셔요
    저는 제주라운지 이용했어요 검색 '제주라운지사이판' 1일 1투어씩 신청하고 일정해대해 궁금한것이나 픽업시간등 업무시간내에서 카톡으로 바로바로 상담가능해서 혼자여행의 동반자역할을 톡톡히해줬음 ㅎㅎ)
    혼자해외여행은 처음인데 설램도 아니고 ㅋㅋ 두려움도 아니고 ㅋㅋㅋ뭐지 맘이참 편했어요 출발부터 ㅋㅋㅋㅋ
    사이판은 따로 지하철이 잇는것도 아니고 섬자체도 작아요. 교통편은 렌트하거나 저처럼 뚜벅이라면 가라판시내 주위에 꼭 숙소를 정하시고 길찾기는 쉬워요 ! 첨엔 구글지도에 별표시해서 찾아갔는데 멀리있는줄알았던 것이 다 그냥옆에옆에 다있습니다 ㅋㅋㅋ작아요
    가라판 주위는 다 걸어가시면 다있고요 북부지역 남부지역은 따로 렌트하셔서 한바퀴씩 다니시면 좋을거 같아요
    *가라판 주위 숙소
    - 가성비갑 위치갑 뚜벅이라면? : 그랜드브리오리조트 (진짜바로앞이 갤러리아ㅋㅋ)
    - 피에스타 , 하얏트 : 여기서도 뭐10분만 걸어나가면 가라판입니다 ㅋㅋ그랜드브리오보다는 숙박비 좀 비싸구요 피에스타는 야간수영장을 10시까지해요 밤수영하실분 고고 당구대나 부대시설도있구요
    친구끼리 가면어울릴만한 리조트!
    하얏트는 조경이예뻐요 그래도 외관은 많이 낡은듯 ㅠ갠적으로 조식 매우실망해서 ㅋㅋㅋ굳이하얏트가야하나싶음 전안감 ㅋㅋ
    -히마와리호텔, 센추리호텔: 수영장은 없죠
    가라판에서 약간 떨어져있어요 그래도 걸어갈수있는 거리에요
    대신에 나는 잠만자면된다! 숙소에 머무는 시간이 짧으신분들 ㅋㅋ리조트가봤자 부대시설이용안하니 비용아까우신분들, 겁나 액티비티하고 돌아다닐거다 ! 하면 숙박비저렴하고 추천해요.

    처음 사이판을 마주했을때 느낌은 , 시골같다고는 들었는데 진짜 뭐지 ?다 낡았다 ;;; 뭐가있긴있나?? 길거리는 너무조용한거 아냐 ?? 싶었다.
    근데 그래도 좋았다 ㅋㅋㅋ그래도 사람사는 곳이고 아이러브사이판 앞에는 항상저녁마다 원주민들이 춤을춘다 ㅋㅋㅋ3일째쯤 거리풍경이 익숙해지고 이제길을 다아니까 ㅋㅋㅋ너무좋았다 가라판 풍경을 혼자 보며 걷는것도..다좋았다 !
    1일 1투어 하면서 사이판에서 할수있는 절반은 다해본것 같다 . 나는 아무것도 안하고쉬는걸 좋아하는줄 알고 원래 아무것도 안하고 걍 쉬려고 왔다 ㅋㅋㅋ근데 일상에서 일하고집일하고 집만 하니까 무기력해져서 잠만 자고 하다보니 무기력에 익숙해져서 난 암것도 안하는게 젤좋다고 착각하고 있었나보다
    4일내내 누구보다 잘 돌아다녔다고 생각한다 ㅋㅋㅋㅋ잘 돌아다니는 구나 나혼자. ㅋㅋㅋ무기력에, 반복되는 일상에 가려져서 내가 어떤 사람인지 잘 몰랐구나 싶었고 나는 여행지에가면 정말끝까지 이곳저곳 잘 다니는 편이었다 ㅋㅋㅋ그렇다. 일상에선 집에만 콕있어서 여행을가도 쉬기만하고 그럴줄 알았는데 결코아니었음 ㅎㅎㅎ
    혼자 다니면 혼자 해냈다는 성취감에 , 그리고 모든걸 내선택으로만 해야하니 계획대로 실천하고 하루를 마무리하면 뿌듯함이 장난아니었다 ㅎㅎ
    여행가기전엔 항상무기력하고 삶이지루했었는데 또 돌아오니 힘이빠샤빠샤 난다 ㅎㅎ다시일상에파묻히면 얼마못가지만 ㅋㅋㅋㅋ이기분을 유지하여 다음여행계획을 빨리세워야겠다 ㅋㅋ
    아무튼 혼자 여행하는건 다녀오고나면 성취감에 참 좋은것같다
    혼자갔다온것도 좋지만 사이판은 연인 가족에게 잘어울리는것 같다
    다음여행은 가족이나 남자친구랑 꼭가고싶다.
    만약 혼자 다시가게된다면 그땐 투어 안하거나 한두개만하고 ㅋㅋ진짜
    켄싱턴이나 마리아나리조트 , 아쿠아리조트 이런곳에서 2박정도 해서 리조트에서 뒹굴어야지 ㅜㅜ 차렌트해서 사이판 드라이빙도 하고 남부지역도 가보고
    진짜 휴양만 하고올거야
    수영배우고 영어배우고 운전배워서 또와야지 ㅋㅋ
    다음엔 티니안 로타섬에서도 1박하고 !!
    다시가도 좋을 사이판 ! 다음을 기약하며 ♡

    여행국가: 북마리아나 군도
    여행일: 6일


    #김해국제공항

    퇴근하고 ! 공항버스타고 슝슝
    혼자 첫해외여행인데 ㅋㅋㅋ설레는것도 아니고 무섭지도않고 나왜이렇게 아무렇지도 않게 평온한지 ㅋㅋㅋㅋ
    1층에는 사이버신청하고 수령할수 있는 환전소가 있고 365일이다! 이번에 알았는데 자주 이용해야겠다 ㅎㅎ 은행찾아가기 번거로우니까
    전 급하게 표산다고 사이판부산왕복 40만원대로 갔다왔지만 요샌 특가로 많이나와서 20만원대로 많이 갈수있습돠
    저도 갔다와서 보니 22만원막이러고 실화냐규...흑흑 ㅋㅋ
    김해국제공항 더 알아보기


    #사이판 국제 공항

    드디어 도착!!!
    오는 비행기는 ㅡㅡ 애기들 울음소리 겁나나고 ㅋㅋㅋ옆자리 애기발에게 4시간동안 차여서 나왔다 하 ㅡㅡ
    제주항공은 기내식이없어서 따로 샌드위치랑 사서 들어갔다 ㅋㅋㅋ그거라도 먹어야지 안먹으면 배고파 ㅜㅜ
    잠한숨못자고 내려왔다 ㅋㅋㅋ
    그리고 겁나 앞에사람질러가면서 빨리걸어갔다ㅋㅋㅋ
    첨에 이스타 쪽에 아~~~무도 안가는거라 갈라카니 뭐 안된다는 식으로 한쪽으로 서라는식으로 ㅋㅋㅋ뭐지 ㅡㅡ
    일단 눈치살피다가 그 여자사라지니까 이스타쪽으로 사람들가길래 나도 재빨리감 ㅋㅋㅋㅋ
    이스타 필수임 !!!꼭 신청하구 빨리나가세욤 ㅋㅋㅋ
    나가서 제주항공 찾으니 벌써나온사람두 있음 레알로 빠르시네... 암튼 이스타 필수 !!
    사이판 국제 공항 더 알아보기

    #하얏트 리젠시 사이판

    여기서 유심칩 교환하고 수영복갈아입고 소파에 누워서 잤다 ㅋㅋㅋㅋ후 넘나리 피곤한것 올빼미 투어 힘드르유 ㅜㅜ
    화장실에서 사진찍구 놀다가 ㅋㅋㅋ소파에서 잠 ㅋㅋㅋㅋㅋㅋ
    6시쯤 해가뜨니 리조트 둘러봄
    생각보다 별로 ??? .....둘러보다가 갑자기비와서 ㅡㅡ다시로비로 대피 ㅋㅋㅋ
    6시반부터 조식이라 조식을먹으러갔다 !!!두구두구두구
    조식 ㅜㅜ실망 ㅋㅋㅋㅋㅋㅋㅋㅋ
    밥같은건 일단 먹을거없고 ㅋㅋㅋ
    죄다 빵이네 ㅜㅜㅜ외국이라 아침이 빵인거야 ??? 빵빵 ????
    걍 이것저것 담고 한번씩먹어보고 걍 나옴 ㅋㅋㅋ대실망
    ㅋㅋㅋㅋ후 담에오더라도 하얏트 올생각없음 ㅋㅋㅋ
    외관도 별로 ㅠ낡었던뎅...비가와서 무지개가 ^^
    조식먹고도 시간이 남아서 주위에 둘러보려고 걸어다녀보았다
    너무이른아침이라 그런가 사람이없는거겠지 ?????
    진짜시골같다 ㅋㅋㅋㅋ사람이너무없어 댕기기 무서워서 혼자 다시돌아갔다가 ㅋㅋㅌ에이 그래도 아침인데뭐 해떴는데 함가보자며 다시 나가서 ㅋㅋㅋㅋ
    섬에서 점심도시락으로 먹을 히마와리도시락과 맥주 !!사오니까 바로 마나가하 픽업시간이 되었다
    마나가하 고고고 ~~
    하얏트 리젠시 사이판 더 알아보기





    #전체 여행기 보기(여행지도, 비용 포함)


    위시빈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각종 여행상품 할인 받고
    여행 팁 및 여행 후기로 수익을 창출하세요.

    위시빈 웹:
      https://www.wishbeen.co.kr

    위시빈 앱: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위시빈'을 검색하세요.

    세상의 모든 여행 - 위시빈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