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혼자떠난 제주
    여행기 및 여행꿀팁 2019. 11. 4. 00:36
    위시빈 여행작가 반공기쓰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혼자 떠난 제주도


    나 혼자 떠나는 첫 여행!
    혼자제주도 가기 도전 !!(유채꽃을 보고싶단 핑계로 ㅋㅋ,,,)
    비행기표를 몰래사서...떠나게 된다..!!!

    혼자 갔다왔지만 혼자가 아니었던 여행,
    그리고 진짜 여행루트도 없었고 아무생각없이 가서는 ㅋㅋ좋은 분들이 좋은 여행지에 잘 데려다 주셔서 좋은 여행이 되었지 않나 싶다
    돌아와서 생각하지만, 너무 너무 운이 좋았다 ^^

    여행국가: 한국
    여행일: 3일


    #김해국제공항

    떠난다 혼자..!
    토요일 퇴근하고 바로 집으로 튀어가서 미리 싸놓은 가방만 바로 들고 !!!!뛰쳐 나왔다 !!!
    ㅋㅋㅋ빨리 리무진 버스를 타야 공항을 갈수 있기 때문에...!!!
    택시 타고 달렸다 ㅋㅋㅋㅋㅋ마산역까지!! 크크 리무진버스 표를 끊고 기다린다 ㅎㅎ설렘설렘
    버스안에서 한장 ㅋㅋ 넘 신났다 ㅠㅠ 설레서
    퇴근하고 공항이라니 ..!넘설레쟈나
    표 끊고 이제 음료 한잔 하면서 기다려유 ㅎㅎㅎㅎ
    하핳하 넘 설렌다
    비행기 타고 한장 ㅋㅋㅋㅋ
    ㅋ크크
    날씨도 좋고요~ 떠나요~
    김해국제공항 더 알아보기

    #제주국제공항

    제주공항 도착..!!
    공항에 도착하면 100번 버스를 타고 제주시외버스터미널로 가야한다
    버스비는 티머니로도 찍힌다
    폰충전기를 안들고와서 세븐일레븐에서 충전기 하나를 샀다 ㅠㅠ
    제주국제공항 더 알아보기

    #숨 게스트하우스

    숙소가 주황주황 하다 ㅎㅎ
    화장실도 주황주황하다 ㅎㅎ
    제주시외버스터미널에서 걸어서 도착할수 있는 숙소다
    여기 숙소 투숙객들은 대부분 나처럼 도착해서 하룻밤 머무는 손님 아니면 이제 다음날 바로 떠나기전 자고 가는 손님들이
    대부분인것 같다.
    숙소를 미리 예약하면 카톡으로 저녁에 있는 파티에 참석할건지 단체카톡으로 알람이 온다.
    나는 혼자 왔으니 더더욱 참석..!
    9시였나 1층에 다들 모이면 간단한 자기소개와 맥주 한잔씩 하고 그냥 얘기 하는 정도 ㅎㅎ
    얘기해보니 대부분 오늘 왔거나 내일 떠나거나, 아니면 장기투숙객이다 ㅎㅎ 내가 앉은자리 옆에도 여자분들ㅇ이 오셨는데 다들 오늘 오셨다구 한다
    둘이서 오신 여자분 두팀씩 있었는데 내일일정이나 얘기를 해보니 우도를 갈예정이라구 한다..!!!
    난 지난 겨울에 못간 우도를 가기위해 제주도를 다시 온거이기 때문에 ㅋㅋ,,,,혹시 가면 같이 가실래여?????
    하고 내일 아침에 로비로 내려오기로 했다 ㅋㅋ사실 한팀은 당장내일 우도를 갈계획이 아니었는데
    우리가 내일 갈예정이라구 하니까 어차피 가기로 한거 날짜바꿔 내일 먼저 우도를 같이 간다구 한다 ㅋㅋㅋ하하핫
    첫날부터 예감이 좋당>;<; 또 두팀중 한팀이 렌트를 할 예정이라구 해서 차타고 갈수있을거 같았다 ㅋㅋㅋ크크크
    여기서 한잔하구, 2차로 또 제주 시내쪽으로 나가서 술집에서 맥주들 한잔했는데,
    거기 스텝분이 숙소하나를 추천해주셨다 사실 오늘 숙소만 정하고 내일 숙소 안정하고 왔었다 ㅋㅋㅋㅋㅋㅋㅋ
    목적지도 아직 못정해서 ㅜㅜ 스텝분이 추천한 게스트하우스 좋다구~ 막 그래서 바로 그냥 전화로 예약했다 ㅋㅋ
    망설일 이유가 없지 목적지도 없는데 ..!
    파티 하기전에 시간이 있어서 다이어리를 펴고 내일이랑 그다음날 가고싶은 목적지랑 버스랑 등등알아보는데 자꾸 버스 시간텀도 길고 해서 안맞고 하길래 일정짜다가 그냥 수첩 덮었었다 ㅋㅋㅋ
    (진짜 비행기랑 첫날 숙소만 예약하고 아무것도 준비안하고 그냥 날아옴 ㅋㅋ)
    숙소 예약했으니까 그주위에 그냥 가면되겠지..??!!!!걱정안하기로 했다 ㅋㅋ
    이거는 가방내려놓고 산책할때..! 노을지는 풍경!!!
    비행기타고 날아와 산책하며 지는 노을 보는거 조차 너무 좋다 흐
    숨 게스트하우스 더 알아보기



    #전체 여행기 보기(여행지도, 비용 포함)


    위시빈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각종 여행상품 할인 받고
    여행 팁 및 여행 후기로 수익을 창출하세요.

    위시빈 웹:
      https://www.wishbeen.co.kr

    위시빈 앱: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위시빈'을 검색하세요.

    세상의 모든 여행 - 위시빈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