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번가면 또 가고싶은 태국 방콕 여행기!
    여행기 및 여행꿀팁 2019. 11. 4. 11:35
    위시빈 여행작가 박피어라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2015년도 여름휴가 깄던 방콕!!!! ✈


    2015년 여름휴가 때 놀러갔던 방콕 입니다 😗
    저희 커플 에게 는 첫 방콕 이라
    어리버리 하게 놀기도 하고 😂
    8월초 성수기라 😥
    생각보다 많은 지출이 있었지만 😝

    저렴한 마사지 가성비 좋은 호텔 🎶
    맛있는 타이푸드 💕
    왜 사람들이 태국 태국 하는지 아실꺼예요!👍👍
    .
    .
    첫 여행 방콕 이라 사람들이 많이 가던곳 으로 여행 하고 참고 했지만 충분히 재미있고 뜻깊은 여행 이 었네요 💚
    하지만 왕궁이나 유적지 또는 파타야 는 안가요.. ^^;;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
    저희 여행 은 항상
    기승전 술- 놀기 - 먹방 - 마사지 ...🙌
    무한반복 이지만 이 뒤로 태국 방콕의 매력에 풍덩 빠져 버렸네요 💑
    부족하지만 제 여행기 참고 하시고 같이 태국 방콕 에 풍덩 빠져 보아요 💜💚💙💛

    저의 방콕 스토리 입니다 이것도 참고 하시면 좋! 아! 요!


    ★ 2016년 떠났던 태국 방콕 여행기
    👉 5박6일 놀고 먹으며 방콕 정복하기
    https://www.wishbeen.co.kr/plan/d0f25255bf9578ed

    ★2017 년 엄마랑 떠났던 방콕여행기
    👉 부모님 취향저격 ! 부모님도 방콕의 매력에 푹 빠졌어요 !
    https://www.wishbeen.co.kr/plan/62a3fd246828e82f

    💜2017 년 방콕 핫플레이스 여행기
    👉 https://www.wishbeen.co.kr/plan/68a48550cf2bfb8e





    (위시빈 은 압축해서 간단하게 올려요)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로 오세요!
    http://m.blog.naver.com/pfar1863






    여행국가: 태국
    여행일: 5일


    #인천국제공항

    바트환전은 위비뱅크 태국항공은 타이항공 !
    100만원 미만 의 소액 바트 환전은 위비뱅크 가 언제나 유리합니다 !
    얼마차이 안날때는 머리아프게 신경쓰지마시고
    위비 뱅크를 이용하세요^^
    저희 는 7시 30분 타이항공 이용 아침 출발이라 장기주차장 에 주차해서 5일동안 45,000원 정도 가 나왔는데요
    현재 지금은 가격이 더 올라다고해요 그래서 저희도 운서역 공영주차장을 애용하고 있습니다 ^^
    저희가 떠난 8월초 여행은 이라 여름휴가 성수기 의 초 절정시즌 이라고 할수있어
    방콕으로 가는 저가항공 도 50 이 넘는 상황 이였구요
    4달전 에 그나마 준비 해서 타이항공 1인 60만원 으로 갔어요 ㅋㅋ
    그당시 이것도 미리 안했다면 70만원 이 넘는 상황 이 었네요 ㅠㅠ !
    ( - 여름휴가 를 저렴하게 가는 방법 은 성수기 에서 한템포 늦게 가시거나
    미리 미리 항공권 을 확보 하시면 좀더 저렴 하게 갈수 있는거 같아요 8월15일 이후로 조금씩 항공권 가격은 내려가는거
    같구요 그것도 미리 적어도 3 - 4 전에는 항공권예약 을 해 주시는게 좋으실꺼같아요)
    제가 방콕 갈때 의 스케줄 은 오전 직항 이었구요,
    한국에 돌아올때 는 오후 에 도착 해야 되서 오전 출발 홍콩 경유 의 스케줄 이 었네요
    경유 의 장점은 ? 기내식2번 나오는 상황 아닌 상황입니다 ^6^
    좌석 을 비상구 좌석 으로 부탁하여 비상구 좌석 이었지만
    갠적 으로 비상구 자리 가 오히려 전 더 불편 한거 같아요.. ㅎㅎ
    기내식 은 미리 공홈 에서 지정해서 시푸드 로 변경 했습니다 ^^
    타이항공 은 태국 항공 의 국적기 이기도 하고 스타얼라이언스 멤버 이기도 해서 마일리지 적립하시면
    나중에 유용하시니 놓치지말고 다 이용하시기 바래용
    맥주 음료 기내식 간식 까지 주시고 항공요금 은 좀더 들었지만 몸은 정말 편했네요 ^^
    인천국제공항 더 알아보기

    #방콕 수완나품 국제공항, 쑤완나품 국제공항

    태국의 국제공항 수완나품 공항 도착!
    첫 방콕 여행 이라 긴장 했지만 다른사람들이 하듯이 따라 나와서 유심칩 을 갈구요!
    바로 나오시면 유심칩 가게 가 매우 많아요 다 비슷하니 줄없는대루 가세요!
    저는 투르무브 유심칩 을 샀구요..
    유심 은 하나 사고 2인이서 데이터 를 테터링 으로 나눠 썻어요
    (유심 은 ais필요없어요 줄만길어요 다잘터지던데..)
    위에 숫자가 현지 제번호 입니다! 우버를 이용하시려면 저번호를 입력하세야되요!!
    한층 내려가 미터 택시를 타고 호텔로 갔어요
    2015년도 에는 거의다미터로 가주시고 흥정 바가지 거의없었어요...
    우버따위는 필요없는여행 이었는데ㅠㅠ
    태국 방콕 여행 의 유일한 단점은
    흥정하는 택시 ㅠㅠ
    사기치는 택시 ㅠㅠ 입니다...!
    조금 피하는 방법을 알려 드릴께요 ! 대부분 현지 기사님분들은 영어를 못하시구요
    그래서 대화가 좀 힘들수 도 있어요 제가 가고자하는 방향도 잘못알아 들으시고 엉뚱한 곳으로
    가시기도 하구요 그럴때는
    택시 에서 쓰는 타이말 몇단어만 메모하시고 쓰셔도 편하답니다!
    리어우 싸이 (좌회전이요)
    리어우 꽈 (우회전이요)
    뜨롱빠이 or 똥빠이 (직진해주세요)
    젓티니 나 캅 (세워주세요)
    뜨롱 빠이 익 닛능캅 (조금만더가주세요)
    전 정말 잘쓴 문장 들이구요 ㅋㅋㅋㅋㅋ
    제가 콩떡처럼 말해도 기사님이 찰떡처럼 알아들으셔서 정말편했어요 ^^
    방콕 수완나품 국제공항, 쑤완나품 국제공항 더 알아보기

    #이스틴 그랜드 호텔 사톤

    가성비 좋은 호텔! 이스틴 그랜드 사톤 !
    호텔은 미리미리 준비하면서 최저가 핫 세일 때 싸게 구했지만
    정말 이호텔 은 가성비 좋은호텔 임 에는 틀림 없네요!
    매력적인 수영장 맛있는 조식 동네는 좀썰렁 하지만 bts(지하철) 이 호텔과 붙어있어 교통도 매우 편리했어요
    그만큼 한국분 들이 많지만 ㅎㅎㅎㅎ 전 오히려 좋았네요 ㅎㅎ^^
    점심으로 간단하게 풀바에서 피자랑 맥주먹었는데
    휴가라 뭘 먹어도 꿀이네요 ㅎㅎ
    이스틴 그랜드 호텔 사톤 더 알아보기

    #섬머 스트리트

    방콕 현지인 핫 플레이스 에서 시푸드 먹기!
    ari 역으로 가서 구글지도 보고 찾아갔어요
    덥긴 했지만 분위기도 좋고 스타일 좋은 현지인 분 들도 많고
    좋았어요! 매우 현지인들에게 핫한 곳 이 라고 해요! ㅋㅋㅋㅋ
    우리가 생각 하는 그 조개구이 맞습니다 ㅋㅋㅋㅋㅋ 저 새우 파란새우 꼭 드셔보세요 !!
    팁 이라면 초장은 한국에서 작은걸로 가져가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필수템 입니다 ^^
    섬머 스트리트 더 알아보기

    #아시아티크

    아시아티크 야시장 을 가보자 !!
    아시아티크 라는 야시장 을 갔어요ㅋㅋ
    짜뚜작 시장을 아시나요? 그 시장 보다 좀더 쾌적하며 물건값이 살짝 비싼곳? 인데요 그만큼 편하고
    시장이 매우 이뻐서 사진도 많이찍고 기념품도 많이 샀답니다 ^^
    우선 BTS 를 타시고 사판탁신 역 에 내리면 아시아티크 를 가는 공짜 배 를 기다리는 줄 이있어요 ~
    그때가 성수기라 그런지 이배를 탈려고 1시간을 기다렸네요 ㅜㅜ .....
    물론 택시 도 다 아시아티크 를 갈수 있었지만 ㅠㅠ
    그땐 ㅋㅋㅋ무슨생각 이었는지 1시간 을 기다려 공짜배 를 타고 아시아티크 로
    이동했네요....ㅠㅠ
    시간을 금 이라 생각하는 저는 나중에 너무너무 시간낭비라고 생각했어요 ㅠㅠ
    담에갈때는 무조건 택시탈꺼예요... ㅠㅠ ㅎㅎ
    아시아 티크 에서 기린등 이랑 조카옷 이랑 여러가지 구매했어요
    기린등 작은거 2개 700바트 에 구입 했어요 가격은 다 다 르니 깍기 나름입니다 ㅋㅋㅋㅋ
    저희가 잘 못 깍아요 ㅋㅋㅋ
    아시아티크 더 알아보기





    #전체 여행기 보기(여행지도, 비용 포함)


    위시빈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각종 여행상품 할인 받고
    여행 팁 및 여행 후기로 수익을 창출하세요.

    위시빈 웹:
      https://www.wishbeen.co.kr

    위시빈 앱: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위시빈'을 검색하세요.

    세상의 모든 여행 - 위시빈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