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늘은 도쿄 (과거에서 동심의 세계로!! Feat.디즈니씨)
    여행기 및 여행꿀팁 2019. 11. 10. 05:27
    위시빈 여행작가 브릭마블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오늘은 도쿄 (과거에서 동심의 세계로!! Feat.디즈니씨)


    도쿄여행에 절대 빠질 수 없는 디즈니리조트!!
    디즈니랜드도 좋지만 디즈니씨는 도쿄에서만 가볼 수 있으니까~
    아쉽지만 이번엔 아사쿠사 오다이바를 중심으로 디즈니씨까지 정복하고
    다음에 또 도쿄에 가게되면 그 땐 신주쿠, 시부야, 디즈니랜드 정복하기로 다짐을 하고 출발!!

    Day 1 : 스카이트리, 로쿠린샤, 아사쿠사 센소지, 몽블랑, 오다이바, 오오에도 온천
    Day 2 : 도쿄 디즈니리조트 디즈니씨
    Day 3 : 마츠야

    ■ 예산사용내역
    - 여행 가기전 예약금액 : 항공권, 와이파이도시락, 숙소 (580,000원)
    - 엔화환전금액 : 실제 일본가서 지출한 금액 (환전 92,000엔 / 대략 920,000원)
    (3명 기준이며, 각자 쓸 자유금액 7,000엔 포함)
    - 총 사용금액 : 1,500,000원 (3명 각자 500,000원씩 회비)

    ■ 여행 후 제가 실제 돌아다닌 곳으로 자세하게 수정했습니다.
    ■ 혼자 또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떠나는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 디즈니 가시는 분들은 여행가기 전에 직접 다녀와서 혼신을 다해 만든 디즈니 가이드북 꼭 읽어보세요.
    [도쿄여행꿀팁] 알아두면 쓸모많은 디즈니 백과사전
    https://www.wishbeen.co.kr/plan/0aa9865de9466850?ifId=c68de151c5f47861

    여행국가: 일본
    여행일: 3일


    #성원넥서스

    성원넥서스 더 알아보기

    #대구국제공항

    내가 제일 애정하는 대구국제공항!!
    전날 대구공항 근처 찜질방에서 자고 아침일찍 부지런하게 출발~
    인천공항이나 다른 공항보다 조금 늦게가도돼서 후쿠오카갈 때 처음 이용하고 너무 맘에든 대구국제공항 ㅋㅋ
    너무 여유부려서 부랴부랴 포켓와이파이 수령하고, 수하물 보내고 면세품 받으러 바로 출국수속 고고!!
    (포켓와이파이 맨날 검은가방만 받다가 민트가방 받고 왠지 기분좋아짐)
    진짜 대구공항은 출국수속 줄도 없고, 조용한 편이라 너무나 행복했어요.
    물론 면세점이 너무 작아서 아쉽지만 저는 거의 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하니까 괜찮았습니다.
    여태 멀리 여행갈 일이 없어서 처음 먹어보는 기내식이었어요...ㅋㅋ
    후쿠오카 노선은 안줬는데 도쿄는 2시간이 걸려서 그런지 주더라구요.
    기대했던 것보다 맛있어서 완전 취향저격!!!
    대구국제공항 더 알아보기

    #도쿄 나리타 국제 공항

    도쿄 나리타 국제 공항에서 액세스특급타고 스카이트리로!!
    나리타 국제공항 1터미널에 도착하자마자 내려가서 교통카드를 충전했어요.
    (항공사마다 1,2,3터미널 다르니까 꼭 체크하시길)
    도쿄는 오사카나 후쿠오카보다 패스권의 효율성이 좀 떨어진다고해요.
    그래서 거의 교통카드로 찍고다니는데 가장 많이 쓰이는 교통카드의 종류는 2가지(스이카, 파스모)입니다.
    간단하게 설명해드릴게요.
    <; 스이카 >; 트레이드 마크인 초록배경에 펭귄이 그려져있고, 반납 시에 수수료발생 O
    <; 파스모 >; 위에 사진처럼 분홍버스가 그려져 있고, 반납 시에 수수료발생 X
    - 스이카나 파스모나 거의 도쿄시내에서는 발급, 충전자판기나 장소가 비슷해서 큰 차이가 없어요.
    - 스이카나 파스모나 둘 다 보증금 500엔이 있어요.
    (만약 4,500엔이 들어있는 교통카드를 발급받고 싶다!! 할 경우엔 5,000엔을 넣고 발급을 받아야겠죠??)
    - 보증금 돌려받기위해 반납할 때는 자판기가 아니라 역에 있는 사무소에 가야해요.
    - 둘 다 자판기에 각인 서비스가 있어서 이름을 새길 수 있어요.
    (저는 이름도 새겨서 반납안하고 기념으로 가져왔습니다. 도쿄뿐만아니라 다른 지역에서도 사용가능하니까요)
    (영어랑 일본어만 가능)
    출처 : 게이세이 전철 홈페이지
    도쿄 나리타 국제 공항에서 도쿄시내로 가는 방법은 정말 다양해서...
    설명하기가 정말 복잡해요 ㅠㅠ 일단 제가 이용했던 방법만 알려드릴게요.
    더 자세한 사항은 위에 게이세이 전철 홈페이지 링크로 들어가시면 한국어로 잘 되어 있습니다.

    저는 아사쿠사, 오다이바, 디즈니씨를 둘러보는 일정이어서 숙소를 아사쿠사와 스카이트리 중간지점에 잡았어요.
    그래서 스카이트리, 아사쿠사로 가는 교통편 중에 가장 빠른 액세스 특급을 이용했죠.
    신주쿠등의 다른 지역으로 가시는 분들은 액세스 특급이외에도 스카이라이너등의 다른 교통편을 참고하세요.
    스이카, 파스모 교통카드사용 가능해요.
    나리타공항에서 오시아게역(스카이트리)까지 1시간정도 걸렸습니다.
    도쿄 나리타 국제 공항 더 알아보기

    #도쿄 스카이트리

    도쿄의 새로운 랜드마크 스카이트리!!
    나리타공항에서 액세스특급을타고 1시간 정도 걸려서 도착한 스카이트리입니다.
    오!! 높이가 생각보다 높았어요.
    전망대 올라가려 했는데 가격도 생각보다 너무 비싸고... (대략 30,000~35,000원)
    시간도 없고해서 그냥 소라마치에서 점심먹고, 기념품사기로 했어요.
    소라마치는 스카이트리랑 같이 있는 상점가 이름이에요.
    크리스마스라서 트리장식도 있고,
    저 별 모양의 망원경을 든 캐릭터 보이세요~??
    저 캐릭터가 소라마치의 마스코트 소라짱이래요.
    안에 들어가니까 소라짱 관련된 상품들도 많이 팔고 있었어요.
    도쿄 스카이트리 더 알아보기



    #전체 여행기 보기(여행지도, 비용 포함)


    위시빈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각종 여행상품 할인 받고
    여행 팁 및 여행 후기로 수익을 창출하세요.

    위시빈 웹:
      https://www.wishbeen.co.kr

    위시빈 앱: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위시빈'을 검색하세요.

    세상의 모든 여행 - 위시빈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