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작정 대구먹방여행
    여행기 및 여행꿀팁 2019. 11. 11. 09:52
    위시빈 여행작가 하늘봄봄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대구에서 삼시 세끼


    먹방의 성지 중 한 곳이라는 대구 여행을 다녀왔어요! 정말 아무 것도 검색안하고 가서 즉석에서 검색하거나 보이는 곳이 갔는데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ㅎㅎ

    여행국가: 한국
    여행일: 2일


    #동대구역

    대구의 교통의 중심 동대구
    대구에서 데이트를 위해
    나는 구포에서 동대구까지 무궁화호!
    남친은 타지역에서 동대구 환승센터까지 시외버스!
    동대구역 더 알아보기

    #대구 동성로

    대구시내 동성로
    동대구에서 바로 동성로로 지하철 타고 이동!
    몇정거장 안되었고 시간도 10분 조금 안걸린다. 대신 배차간격이 있어 유의!
    점심먹으려고 간 동성로!
    아무 곳이나 들어가도 평타는 친다는 대구사는 친구!
    검색하면 정말 맛있는 곳이 많이 나온다
    대구 동성로 더 알아보기

    #지오네

    크림파스타 맛집 지오네
    검색과 동성로 뺑뺑이만 몇바퀴 돌았는지 모를때 고뇌하며 정했다. (원래 갈려던 곳이 안해서 다시 급하게 정했다.)
    1시30분이 점심 끝나가서 인지
    식당이 외진 골목이 있어서 인지 자리는 널널했다.
    창가자리에 앉았는데 날도 너무 좋아 큰 창가로 들어오는 햇볕에 기분이 좋은 자리였다.
    우리는 세트메뉴로 버섯베이컨크림페스토와 마리게리타 화덕피자를 시켰다.
    자리는 널널했지만 직원들은 바쁜지 식전빵이 원래 나오는데 늦게 나왔다ㅠ
    심지어 피자는 크림파스타 거의 다먹을 쯤 나왔다ㅠ
    그래도 겁나 너무너무 맛있었다!!!!!!!!!
    크림파스타는 파스타 같지않게 꾸덕하고 묵직한 맛의 소스였는데 파스타보단 크림수프 느낌이었다. 화덕피자도 맛있었지만 늦게 나와서 배가 어느정도 불러서 인지 나는 파스타가 더 맛있었다.
    지오네 더 알아보기

    #쿠쿠오나

    쿠쿠오나
    약방골목에 위치한 빨강머리앤이 있는 카페!
    아기자기하고 이쁘며 여자들이 많이 온다.
    특이하게 1L짜리 커피와 해독쥬스등을 파고 있으며
    1L커피나 해독 쥬스등을 시키면 차가운 음료를 넣을 수 있는 쿠쿠오나 보틀을 무료로 준다!
    그리고 시키진 않았지만 한번씩 마카롱을 먹는데 너무 맛있다.
    특이하기도 하고 이쁘기도하고 맛있어서 쿠쿠오나에 간다고 하면 추천하는 메뉴다!
    쿠쿠오나 더 알아보기

    #시인 이상화 고택

    일제강점기의 발자취
    빼앗긴 들에도 봄은 오는가
    우리가 학교 다니면서 한번쯤 들은 그 시를 지은 지은이 이상화 시인의 고택이 있다는 소식에 찾아가보았다!
    아무 생각 없이 걷다가 덜컥 갔지만 약방골목 옆이라 찾기는 쉬웠다!
    집안은 옛날에 살았던 모습들을 그대로 재현해 놓았다.
    가마솥이나 책상 소품까지!
    한 쪽 건물에는 일제강점기 관련 해서 만들어 놓았는데 여러가지 정보들을 많이 알 수 있어 유익한거 같다
    그리고 어린 아이들이나 어른들도 재미나게 놀 수 있는 게임도 있으니 해봐도 재밋을거 같다!
    이런 역사 탐방 너무너무너무 좋다!!
    시인 이상화 고택 더 알아보기

    #풀밀

    고택,현백 근처 백반집 풀밀
    이상화고택을 둘러보고 걸어다니는 중 발견한 곳.
    짝꿍이 배가 고프다고 하길래 고민하다 반신반의하며 들어갔는데 대성공이었다.
    인테리어도 전면통유리에 내부는 화이트라 깔끔하고 현대적이라 좋았다.(경주에 홍앤리식당 같은 느낌도 났다. 요즘 대세인가보다.)
    나는 차돌된장찌개정식과 짝꿍은 돼지주물럭을 주문했다!
    음식이 나오면 냄새부터 배고픈 냄새가 났다. 한입 뙇 뜨면 세상에 넘넘 맛있어서 밥 한그릇 뚝딱하고 밑반찬도 맛있어서 한그릇 더 먹을려는 거 나중에 다른거 먹어야해서 꾹꾹 참았다..대만족
    풀밀 더 알아보기


    #전체 여행기 보기(여행지도, 비용 포함)


    위시빈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각종 여행상품 할인 받고
    여행 팁 및 여행 후기로 수익을 창출하세요.

    위시빈 웹:
      https://www.wishbeen.co.kr

    위시빈 앱: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위시빈'을 검색하세요.

    세상의 모든 여행 - 위시빈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