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빈 여행작가 여행또또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여자끼리 해외여행은 역시 싱가포르!!
남들이 수영장에서 찍은 사진을 보며 '여기 좋네~여기가 싱가포르인가?'하고 생각한지만 벌써 몇 개월째. 당장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싱가포르 3박 4일 일정을 추천한닷!! 핵심 중의 핵심을 뽑아 알차고도 너무 힘들지 않은 일정을 소개하니 얼른 연말이라 밀린 연차를 얼른 쓰자!!!
*명소 이름을 누르면 더 많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여행국가: 싱가포르
여행일: 4일
#DAY1
서울보다 조금 더 큰 섬나라, 싱가포르
ⓒwikipedia'싱가포르에서 차를 타고 40분만 직진하면 물에 빠진다'는 농담이 있을 정도로 작은 섬나라인 싱가포르. 인천 공항에서 6시간 30분 정도 (직항으로) 비행기를 타면 도착:)! 1년 내내 더운 싱가포르지만 너무 신나서 더위가 잊혀지도록 여행해보자!!
싱가포르 창이 국제공항 더 알아보기싱가포르의 완벽한 뷰를 볼 수 있는 숙소
싱가포르에서 가장 유명한 호텔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묵으면 이 건물의 야경을 볼 수 없다는 단점이 있다!! 그런 점에서 '스위소텔 더 스탬포드'는 위치와 뷰 모두를 갖춘 백점짜리 숙소!! 객실과 예약 날짜, 예약 사이트에 따라 조금씩 다르지만 1박에 약 20만원으로 생각하면 되겠다:)!
스위소텔 더 스탬포드 싱가포르 더 알아보기싱가포르 최대의 식물원이자 오아시스
ⓒwikipedia싱가포르가 '가든 시티(Garden City)'라는 별칭을 가질 수 있었던 이유 중 하나인 '보타닉 가든'. 영국식 정원의 양식에 따라 만들어진 보타닉 가든은 무려 입장료가 무료!!! 단, 내셔널 오키드 가든을 보려면 별도의 입장료를 내야 한다고 한다. 어른 입장료가 5$라고 하니 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공간임은 틀림없다. (오예!)
싱가포르 보타닉 가든 더 알아보기새소리를 들으며 여유를 즐기는 카페
ⓒpscafe_공식홈페이지여기저기 책에 많이 소개되어 한국인을 꽤 만날 수 있는 카페. (그럼에도 꼭 가야 하는 곳이다~!) 브런치 메뉴가 인기가 많기에 인기 있는 시간에 가려면 예약은 필수!! 카페이지만 레스토랑 같은 기분이 드는 (음식이 꽤나 종류가 많기에~!) 곳이니 시간 조정을 잘해서 갈 것:>;!
P.S. 카페 더 알아보기멋진 레스토랑과 카페가 즐비한 거리
좋은 동네라서 예쁘긴 하지만 레스토랑이나 카페의 가격대가 좀 높은 곳. 시간이나 예산이 여유롭지 않은 사람은 거리만 걷고 지나쳐도 좋을 곳이다:)! 그럼에도 걸으면 꽤 기분 좋은 거리이기에 추천 추천!!
뎀시 힐 더 알아보기싱가포르식 갈비탕, 바쿠테:)
ⓒflickr_Philip Lai비주얼은 흡사 갈비탕과 똑같지만, 통마늘이 들어있어 더욱 개운한 맛이 나고 돼지 냄새가 없는 싱가포르 대표 음식 '바쿠테'. 부드러운 고기와 담백한 국물이 한국인 입맛에 아주 딱 잘 맞으니 싱가포르에서 꼭꼭 먹고 오길!!
송 파 바쿠테 더 알아보기하루의 마무리는 멋진 야경과 함께!
ⓒflickr_Matt_Weibo스위소텔 더 스탬포드는 싱가포르에서 야경이 멋진 호텔로 꼽히는 곳! 그러니 숙소에 도착한다면 바로 침대로 직행할 것이 아니라 여유롭게 시간을 가지고 야경을 즐겨 볼 것~!
스위소텔 더 스탬포드 싱가포르 더 알아보기 위시빈으로 여행을 계획하고각종 여행상품 할인 받고여행 팁 및 여행 후기로 수익을 창출하세요.위시빈 웹: https://www.wishbeen.co.kr위시빈 앱: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위시빈'을 검색하세요.
세상의 모든 여행 - 위시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