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빈 여행작가 혜자형님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기나긴 추석연휴를 그냥 보내기 아쉬워 급 결성된 여행 팀
9/25(월) D-13
저렴한 항공권이 있다며 2주 후 여행을 가자는 딸친구 엄마 2인의 제안. 고민에 빠졌다.
일단 요즘 돈도 없는데 갖고 싶은건 많고, 6주간 교육 받은 직후라 좀 쉬고 싶기도 하고, 11월에 보라카이 여행이 계획되어 있기도 하고, 계속 남편군만 뗘 놓고 딸이랑 둘이만 다니는 것도 미안하고.... 약 1시간 정도 고민 후 걍 질러 버렸다. 2인 왕복 항공권 18만원이란 가격에 혹해서...
9/29(월) D-9
이번 내내 너무 바빴다. 교육 수료를 앞두고 100년만에 이력서, 자소서를 쓰고 세군데 업체 면접을 보고, 모의 수업준비하고, 자격증 시험보고... 오늘은 수료식날이지만 아이 학예회 때문에 조퇴.
잠시 학예회에서 만난 두 엄마들은 전혀 아무것도 안 알아보고 있다. 이 잉간들.. 이럴줄 알았..-_-;;;; 학예회가 끝나고 부랴부랴 쫑파티 장소로 가는 중에 Airbnb 2박 예약하고, 쫑파티 마치고 집에 돌아와 고쿠라역 근처 호텔 1박 예약하고... 전혀 살펴보고 비교하고 할 사이 없이 그냥 후다닥.
10/1(일)
좀 쉬고 이제 조금씩 여행 정보 알아보기 시작. 그런데 시작부터 난관이다.
1. 렌트해 갖고 다니는게 나은 지역인데 국제면허를 신청 못했다. 앞으로 계속 연휴인데....
2. 생각해보니 환전도 못했다. 리브뱅크 환전해서 공항에서 받던지 남대문 사설환전소 알아봐야겠다.
3. 차가 없으면 JR 패스를 구입하는게 좋을것 같다.
4. 포켓와이파이 VS 현지 유심 어떤게 나을지도 결정해야 함.
10/6 (금)
출발 이틀전이다. 시간이 촉박하긴 했지만 이제 대략 준비가 마무리 된 느낌. ^^;
환전은 리브뱅크 환율우대 90%받아서 인천공항에서 수령하기로 했고, 유심은 어른들만 - 말톡사이트에서 구매했고 인천공항에서 수령 예정이다. 그리고 멀리.. 많이 돌아다닐게 아니라 JR패쓰는 안사고 필요할때 티켓 끈어서 다니는 걸로..
여행국가: 일본
여행일: 4일
Day 2
구로사키역,니시테쓰 쿠로사키 버스센터, 西鉄黒崎バスセンター(バス),
모지코역,
블루윙 모지,
모지코 맥주 공방,
구 모지세관,
국제우호기념도서관,
모지항 개발 해협 플라자,
모지코 레트로 클럽,
모지코항,
시모노세키 아루카항,
카라토 시장,
하이카라토 요코초,
시모노세키 아루카항,
모지코항,
돈키호테 구로사키Day 3
구로사키역,니시테쓰 쿠로사키 버스센터, 西鉄黒崎バスセンター(バス),
고쿠라역,
니시테츠 인 고쿠라,
고쿠라, 코쿠라 성,
리버워크 기타큐슈,
탄가이치바, 탄가시장,
기타큐슈 만화박물관,
코라겐,
니시테츠 인 고쿠라 위시빈으로 여행을 계획하고각종 여행상품 할인 받고여행 팁 및 여행 후기로 수익을 창출하세요.위시빈 웹: https://www.wishbeen.co.kr위시빈 앱: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위시빈'을 검색하세요.
세상의 모든 여행 - 위시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