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새해 정동진 해돋이보러~
    여행기 및 여행꿀팁 2019. 12. 26. 23:09
    위시빈 여행작가 빈현지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여자둘이 떠나는 무박 일출여행~


    하루전날 급하게 정해서 결제하고 떠난 여행🙌🏻

    여행국가: 한국
    여행일: 2일


    #송내역

    출발 버스타러~
    소셜커머스 11번가에서 정동진 무박여행패키지 구매후
    집에서 제일 가까운 송내역에서 탑승!
    송내역 더 알아보기

    #횡성휴게소 강릉방향

    빠르게 움직여야해!
    11시에 출발해서 1시 15분쯤 도착!
    차 많이 밀릴줄알고 걱정했으나 다행히 휴게소까지는 금방이었다
    도착하자마자 화장실 들렸다가 소떡소떡 사먹기 클리어!!
    휴게소인증샷 찍고 다시 버스올라타기~
    횡성휴게소 강릉방향 더 알아보기


    #정동진역

    간다는 말만 하다가 드디어!!
    3시쯤 되니 정동진역 도착‼️
    버스에서 잠도 안 잤지만 컨디션은 최고!
    버스에서 내려서 약 10분정도 걸어야 나오지만
    친구랑 중간에 멈춰버렸다
    바로 이거때문에!!
    닭꼬치하나 먹고 바로 정동진역으로 갔다
    밤에 찍었는데 사진이 다어디로 간건지..
    너무 행보케🥰 그렇게 사진으로만 보던 정동진역!
    바로 바다로 달려가서 사진찍기
    정동진 일출사진의 스팟!
    원래는 배경으로 쓰일 사진만 찍다가 어떤 무리가
    자꾸만 바위 위에 올라가서 사진찍는걸 보고 바로 시행!
    이때까지만 해도 안추웠는데...
    정동진역 더 알아보기

    #관제탑 해물탕

    금강산도 식후경❗️
    사진도 많이 찍었겠다! 배고픔이 밀려온다며 식당을 둘러봤다
    친구가 회덮밥 먹고 싶다고 해서 횟집을 갔으나 역시 안됐고
    결국 돌아서 해물탕집으로 왔다
    분명 사진찍기전에는 없었는데 사진찍다보니 사람많아서 피해왔더니 역시 여기서도 대기중
    하지만 10분도 안기다려서 들어가 앉았다
    메뉴는 대충 이정도!
    그중에 인기는 생태찌개인거같았다
    그래서! 생태찌개를 시켰고 친구와 술얘기가 오가다가
    결국 1월 1일부터 복분자를 먹었다
    어울리듯 안어울리듯 어울리는 복분자!
    음식도 빠르게 나오고 너무 좋았다
    관제탑 해물탕 더 알아보기

    #정동진해변

    배도 부르고 이제 일출보러가자!
    밥까지 먹었는데도 6시!
    기분좋게 배불러서 다시 해변으로 가는데 차들이
    나가질 못하고 주차장을 만들어 놨다
    그곳을 피해 해변으로 들어선 순간 사람이 많았고
    다들 풍등 날리기에 빠져 있었다
    여기서 우리도 빠질 수 없다며 하나사서 글을 쓰기 시작했다
    뭔가 풍등같지 않지만 글을 쓰다보니 붙어서
    찟어져서 테이프로 급하게 막고 불을 붙여 날렸다
    날라가지 못할거 같더니 잘만 날라갔다
    제발 소원이 이루워 졌으면한다!
    이렇게 즐기다보니 사람들은 많아졌다
    결국 그좋은자리는 이미 뉴스기자들이며 사진기를 들고온 사람들 몫이었다
    하지만 나와 친구에게는 유리한점! 작은키로 앞으로 진입 성공!
    결국 건졌다
    이렇게 멋진 사진을!!!
    너무 아름답당🤟🏻
    이 장면을 보고 소원도 빌었다 제발 이루어지게 해주세요👏🏻
    기자들한테 혼나가면서 건진 이 뜻깊은 사진은 말을 할수가 없다
    사진을 찍고 나니깐 눈에 들어오는 사람들!
    까만게 다 사람이었다..
    해돋이보자마자 화장실이 갑자기 가고싶어 빠져나가려 했지만 이미 나가는 사람으로 붐벼서 힘들게 비집고 나왔다
    정동진해변 더 알아보기

    #전체 여행기 보기(여행지도, 비용 포함)


    위시빈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각종 여행상품 할인 받고
    여행 팁 및 여행 후기로 수익을 창출하세요.

    위시빈 웹:
      https://www.wishbeen.co.kr

    위시빈 앱: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위시빈'을 검색하세요.

    세상의 모든 여행 - 위시빈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