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박 2일 제주 서쪽 커플여행❤
    여행기 및 여행꿀팁 2020. 1. 8. 08:47
    위시빈 여행작가 정레몬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2019.03.18 - 2019.03.19❤둘이 떠나는 제주 서쪽여행❤


    🍊함께라서 행복한 꽃구경🌺


    [Intro]
    원래는 3월 말, 일본으로 벚꽃구경 가려다가...
    제 시간표와 남자친구의 근무표가 잘 안 맞아서 ;-; 더 짧게 제주도로 가기로 했습니다!
    아직 벚꽃은 안 피었겠지만 매화와 유채가 있을테니까욤!


    [여행 일정]

    * Day 1
    김포공항 - 제주공항 - 롯데렌터카 - 마구로쇼쿠도(점심) - coffee 99.9 - 협재해수욕장☔ - 오설록&이니스프리 - 올레시장(저녁) - 호텔 섬오름 체크인&휴식

    * Day 2
    호텔 체크아웃 - 거멍국수(점심) - 노리매공원 - 협재해수욕장☀️ - 문쏘(저녁?) - 롯데렌터카 - 제주공항 - 김포공항 도착


    [여행 경비 _ 2인 기준]

    * 예산 30만원 (비행기값, 개인쇼핑비 제외)
    ➡️ 38만 5550원 사용

    * 비행기 (진에어 예약)
    ➡️ 진에어
    ➡️ 1인 왕복 88400원 (일정에 포함하진 않았어요!)

    * 숙소 (부킹닷컴, 조식포함)
    ➡️ 호텔 섬오름
    ➡️ 1박 114400원

    * 렌터카
    ➡️ 롯데렌터카
    ➡️ 경차 2일 41600원 (보험포함)

    * 식비
    ➡️ 약 18만원을 식비로 사용했습니다!
    ➡️ 저희는 해산물 위주로 먹었네요!

    * 날씨
    ➡️ 변덕스러운 제주도 날씨...☆ 첫날은 비 많이 오고 둘쨋날은 맑았어요!
    ➡️ 여행기간동안 최저 8도 ~ 최고 17도 정도 였던거 같네요🤔


    [Outro]

    * 숙소
    ➡️ 차를 렌트했기 때문에 혼자 운전할 남자친구를 위해 푹 쉬다 나가고 싶어서 호텔로, 체크아웃이 늦고 뷰도 좋고 후기도 좋은 곳으로 찾았습니다!
    ➡️ 저희가 서쪽만 여행하기 때문에 위에서 아래로 갔다가 아래서 위로 올라오는 루트로, 서귀포시에서 숙박하기로 했습니다.
    ➡️ 그 결과 가성비 좋고 제가 원하던 조건을 전부 충족한 곳이 호텔 섬오름이었어요 :-)
    ➡️ 호텔 자체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뷰도 좋고 시설도 나쁘지 않았어요! 더 자세한건 일정포스트에 있습니당😆

    * 일정
    ➡️ 지난 8월 말쯤 혼자 제주 서쪽 여행을 하려다가 뚜벅이+태풍 콤보로 3일 중 2일 날려먹고 추가로 1일 체류하는 바람에...☆ 그때 못 간 곳들을 가고싶어서 일정을 짰습니다!
    ➡️ 그리고 사실 남자친구랑 둘 다 사진을 잘 안 찍는 편이라 같이 여행가서 사진을 많이 찍고 싶어서 짠 일정이기도 해요!

    * 그 외
    ➡️ 렌터카 저희는 롯데렌터카 이용했습니다! 경차+보험해서 2일(약 30시간) 40000원대였어요 :-)
    ➡️ 제주도에서 관광지를 간다, 입장료가 있다! 그러면 제주모바일(위시빈 명소에서 할인쿠폰받기로도 연결가능) 이용하시는게 더 저렴한것 같아요~ 노리매공원도 인당 3000원정도 할인된것 같아요!
    ➡️ 바람이 많이 불어서 좀 춥기도 했구, 첫날은 비와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혼자 갔을때보단 훨씬 날씨도 좋구 음식들도 다 맛있어서 기분 좋았어요 :-)
    ➡️ 다음에는 동쪽이랑 우도를 여행하고 싶네요! 제주도 한바퀴정도는 돌아봐야죠😆



    [다른 국내 여행기]
    * 부산
    ➡️ https://www.wishbeen.co.kr/plan/278e581420874862?ifId=a8c3fed501c1c80c

    * 서울나들이
    ➡️ https://www.wishbeen.co.kr/plan/3cbde5a0137dbae1?ifId=a8c3fed501c1c80c

    * 속초
    ➡️ https://www.wishbeen.co.kr/plan/795cfd3bf54c18de?ifId=a8c3fed501c1c80c

    여행국가: 한국
    여행일: 2일


    #김포국제공항

    시작부터 즐거운 여행 😆
    남자친구랑 연락하면서 누가 더 빨리 도착하냐 티격대다가
    결국 내가 탄 버스가 더 빨라서 일찍 도착했닼ㅋㅋㅋㅋㅋ
    도착해서 비행 체크인 먼저 하고 휴대폰을 충전하며 기다렸다.
    남자친구가 도착하고 곧바로 아침을 먹으러 갔다.
    지난번 제주도 혼행때도 먹었던 마리짱!
    아침인데 밥 먹고싶은데 가벼운게 필요할땐 마리짱이 딱 좋은것 같다.
    탑승구가 변경됐다 했더니
    저 멀리로 버스타고 가서 탑승해야 된단다 ;-; 아쉬워라
    비행기에 탑승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이륙을 기다렸다♡
    * 국내선은 탑승 30분전까지 체크인, 출발 5분전까지 탑승가능.
    * 셀프체크인은 LCC도 다 가능 :-)
    * 김포공항에서 자동입출국 등록한건 김포랑 제주에서만 가능...?
    김포국제공항 더 알아보기

    #제주국제공항

    제주도에 도착을~ 했습니다!
    어째 이틀 다 비온다더니
    김포와 다르게 구름이 잔뜩 낀 하늘이 불길하다 ;-;
    국내선에 수하물도 없어서 누구보다 빠르게 입국장을 나서고
    렌터카셔틀을 타러 이동했다.
    롯데렌터카에 신청했기 때문에 5구역?쪽에 롯데렌터카셔틀을 타러갔다.
    제주국제공항 더 알아보기

    #롯데렌터카

    보험을 들어놨기 때문에 창구에서 간단한 설명을 듣고
    서류에 싸인 한 뒤, 직원의 안내를 받아 예약한 차를 탈 수 있었다.
    쿠폰북도 챙겨줬는데 제주모바일이랑 비교했을때
    입장할인이 큰 편이 아니어서 패스했다.
    *온라인 예약한 사람들은 키오스크에서 셀프로 대여수속밟을 수 있는것 같다. 우리는 번호표 뽑은 뒤에 키오스크를 발견해서 그냥 패스했다😂
    롯데렌터카 더 알아보기

    #마구로쇼쿠도

    진짜 세상 맛있는 참치덮밥❤
    웨이팅도 없고 자리도 넉넉해서 바로 메뉴를 고민하다가
    도로도로동이 한정수량이길래
    나는 하브동, 남자친구는 도로도로동을 시켰다.
    주문 후 대화도 하고 우리 차례를 기다리다보니 음식이 나왔다!!
    비쥬얼도 짱인데 진짜 맛있었다ㅜㅜㅜㅜㅜ
    식감도 좋고 맛있구 간도 적당했다.
    생와사비여서 맛있게 먹었다! 생와사비가 노란색인건 신기했다.
    진짜 인생 참치덮밥집ㅜㅜㅜㅜㅜ
    서울쪽에도 한군데 더 있다는거 같은데🤔 모르겠다.
    [마쇼 (마구로쇼쿠도) 이용방법]
    * 일행이 전부 있어야 주문 가능.
    * 주문(선불) ➡️ 번호표 받은 후 원하는 자리 착석 (전부 합석형) ➡️ 인내의 시간 끝에 자기 번호가 뜨면 가서 번호 확인&메뉴 확인 후 자리로 가져와서 식사.
    * 생와사비 먹고 너무 알싸할때는 장국을 마시자!
    다 먹구 바로 옆 마트에서 물을 샀다.
    숙소에 물이 없다는 후기를 봐서 사러갔는데,
    삼다수 2L에 700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육지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물가였다...
    마구로쇼쿠도 더 알아보기

    #COFFEE 99.9

    소녀시대 카페라고도 불린다는 coffee 99.9
    퐁당쇼콜라가 눈에 띄어서 시키고,
    디저트랑 같이 먹으려면 역시 아메리카노지! 하고 두잔 시켰다.
    두잔 원두가 다른거로 시켰는데,
    둘 다 신맛이 강하진 않고 맛있었다 :-)
    음료랑 디저트는 사장님께서 직접 서빙해주신다.
    분위기는 조용하고 잔잔한 느낌이었다.
    그리고 날이 점점 더 흐려지고 먹구름이 꼈다...
    COFFEE 99.9 더 알아보기

    #협재해수욕장

    결국 비가 오는구나ㅜㅜ
    정말 슬프게도 해수욕장 가는 길에 비가 오기 시작했다ㅜㅜ
    우산은 들고왔지만 안 쓰길 바랬으나 결국은 쓰게 됐다..
    이쯤되면 비를 몰고 다니는게 아닐까 진지하게 생각했다.
    사진 몇장씩 찍고 찍어주다가 돌아가기로 했다.
    다음 일정을 수정해야되서 고민하다가
    관광명소를 다음날 일정이랑 바꾸기로 했다.
    협재해수욕장 더 알아보기

    #오설록 티 뮤지엄

    비가 주륵주륵 오는데 갑자기 무슨 생각인지
    둘 다 전망대를 가볼까??? 하고 올라갔닼ㅋㅋㅋㅋㅋㅋㅋ
    날은 흐리지만 드넓은 녹차밭이 예쁘긴 했다.
    성수기에 비해 많이 줄어들긴 했지만
    그래도 여전히 앉을자리 하나 없는 오설록이었다...☆
    오설록 티 뮤지엄 더 알아보기


    #전체 여행기 보기(여행지도, 비용 포함)


    위시빈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각종 여행상품 할인 받고
    여행 팁 및 여행 후기로 수익을 창출하세요.

    위시빈 웹:
      https://www.wishbeen.co.kr

    위시빈 앱: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위시빈'을 검색하세요.

    세상의 모든 여행 - 위시빈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