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짧고굵게! 1박2일 경주여행
    여행기 및 여행꿀팁 2020. 1. 16. 11:22
    위시빈 여행작가 jinni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1박2일동안 알차게 황리단길이랑 경주월드 정복하기 👣


    고등학교 수학여행 이후 한 번도 안가본 경주 😳

    황리단길에 핫하다는 까페랑 음식점도 가고
    엄청 예쁘다는 동궁과 월지랑 첨성대 야경도 보고
    이번 경주여행 목적인 경주월드도 즐기러

    가깝진 않지만 서울에서 경주로 1박2일 여행 가기로
    결정 🚌😘

    여행국가: 한국
    여행일: 2일


    #동서울터미널

    버스 타고 경주로 출발 🚌
    언제 가도 여행은 출발할 때가 제일 설렘 😃
    경주... 멀다...
    3시간30분 걸린다고 나와있는데 중간에 차 막혀서 한시간 더 걸릴 예정... 1박2일 일정이라 시간 빠듯한데 ㅠㅠ 원래 뭐 먹을 생각 없었는데 결국 배고파서 휴게소에서
    소떡소떡 먹음
    동서울터미널 더 알아보기

    #경주시외버스터미널

    드디어 경주 도착!
    날씨 엄청 좋고~ 신나고 ~~🥰
    경주시외버스터미널 더 알아보기

    #경주 유 게스트하우스

    친구가 강추해 준 경주 한복판 게하!
    경주시외버스터미널에서 도보 15분 정도, 황리단길 중심부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이 일단 좋음
    경주 여행 갔다온 친구가 추천해 줬는데, 가격도 4인 도미토리 기준 1인당 25,000원이고 조식도 가정식으로 차려주셔서 가격대비 괜찮은 게스트하우스!
    모녀가 운영하는 거 같은데 두 분 다 친절하시고 가정집에서 게하 운영하는 거라 더 편안하고 좋았습니당
    복판이라는 강아지가 마스코튼데 사진은 못 찍었네여 강아지 무서워하는데 엄청 순해서 안 짖더라구요
    원래 4인 도미토리 예약했는데 중간에 손님분들이 오셨는지 2인 도미토리로 옮겨주셔서 더 편하게 있다 왔습니당
    안에 마당이 꽤 넓고 야외테이블도 두개 있는데 23시까지 자유롭게 써도 된대여 1인당 수건 하나씩 주고 추가요금은 500원 있습니당 숙소안에 드라이기랑 빗 있고 욕실에 샴푸, 린스, 바디워시 있었어요
    언젠가 돈 모으면 서울에서 이런 한옥 짓고 살고 싶은 로망 😏
    경주 유 게스트하우스 더 알아보기

    #노르딕

    황리단길 브런치 맛집_노르딕
    저희가 도착한 시간이 3-5시 브레이크 타임에 걸리는데 여기는 브레이크 타임이 없더라구용
    밥먹기 애매해서 그런지 안에 자리도 있어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오면서 소떡소떡 먹은게 다라 엄청 배고팠기 때문에 오픈샌드위치 하나랑 모듬샐러드 시켰어요
    메뉴는 많지 않아서 샌드위치랑 샐러드, 감자튀김 정도 있는 거 같아요 가격이 낮은편은 아닌데 야채도 신선하고 과일도 달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모듬 샐러드 :) 소스는 약간 상콤한 소스였어용
    소시지도 나이프로 자르니 안에서 치즈가 쭈욱
    샐러든데 은근 양이 많아서 배부르더라구요
    이건 오픈 샌드위치에요, 하나는 아보카도랑 새우 올라가 있고 하나는 베이컨이랑 계란 올라가 있는데
    저 옆에 소스도 맛있고 샌드위치도 각각 다른 소스 발라져 있는데 맛있었어용
    황리단길 초입에 위치해 있어서 브런치 드시고 싶으신 분들한테 강추합니다 🥰
    노르딕 더 알아보기

    #경주월드 어뮤즈먼트

    이번 경주여행의 목적! 경주월드
    경주가 버스가 진짜 많이 없더라구요, 배차간격도 30분 이래서 황리단길에서 경주월드 가려고 버스 검색하는데 계속 도착예정없음... 친구랑 둘 다 운전을 못해가지고 렌트하지도 못하고 결국 택시로 이동하기로 했습니다
    버스로 가면 1시간 정돈데 택시타고 가면 25분 정도 걸리더라구요, 근데 카카오택시로 불렀을 때 예상경비 9,300원인데 차도 안막혔는데 13,000원 넘게 나와서 이 다음에 택시 탈때는 카카오택시 앱 계속 틀어서 경로대로 가시는지 확인했어요
    큰 차이는 아니지만 그래도 안나가도 되는 돈은 안 나가도록 하는게 좋으니까요 😃
    4시45분쯤 도착했는데 야간 자유이용권이 5-8:30pm이용이라 좀 기다려야 해서 입구에서 사진찍으면서 보냈어요
    가족 단위로도 많이 오고 커플들도 많이 오고 친구들끼리도 많이 오고 놀이동산은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한테 설레는 공간인 거 같아요 😊
    티켓은 쿠팡에서 구입하니까 야간 자유이용권 정가 29,000원인데 30% 정도 할인해서 21,900원에 결제했습니당
    SNS로 미리 구매하면 따로 매표소 갈 필요 없이 문자 전송된 링크 들어가면 바코드 뜨는데 입장하면서 바코드에 가져다 대면 되여 완전 편리 👍
    이 드라켄 타러 경주월드 온 거기 때문에 입장하자마자 드라켄으로 직진!
    이 날 주말이지만 사람이 엄청 많은 편은 아니라고 하던데 그래도 인기 많은 놀이기구라 그런지 한 40분 정도 기다렸어요
    이거 진짜... 무서워요^^
    90도로 낙하하는데 바로 떨어지는 게 아니라서 ㅋㅋㅋㅋㅋ 진짜 심장마비 오는 느낌이였어요
    저기에서 멈출 때 진짜 진짜 진짜 나 이거 왜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생각함
    저 구간 지나가면 다른 구간은 충격에 아무 느낌이 없었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릴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타시길 추천 드립니다
    하... 이거는 드라켄 옆에 있는 크라크인데...
    드라켄보다 무서운 건 없을거라고 생각한 지 30분도 안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살면서 탄 놀이기구 중 제일 무서웠습니다 옆에 탄 남자분이 이거 미칬나 미칬나 도랐나아아아아아앜 하는데 전 너무 무서워서 소리도 안 나오고 ㅋㅋㅋㅋㅋ
    롯데월드 자이로스윙은 이 놀이기구에 비하면 어린이용입니다
    360도로 계속 돌아요
    그래도 탔으니까 눈 뜨고 있자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눈 감고 빨리 끝나라고 기도했습니다
    경주월드 마스코트 관람차! 여기서 독사진 찍기는 거의 불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계속 시람들이 지나다녀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인증샷 정도로 만족했습니다
    저 옆에 분이랑 일행 아니에요 ㅋㅋㅋ
    중간 중간 사진찍기 좋게 꾸며놔서 벤치에서도 찰칵
    이 날 아닐로그 도쿄 어플로 찍었는데 파랑파랑하니 사진들이 예쁘게 나와서 경주월드에서만 500장은 찍은듯 싶네요
    드라켄 타고 크라크 타고 멘탈이 나가서 ㅋㅋㅋㅋㅋㅋㅋ
    바이킹 정도는 괜찮지 하고 바이킹 타고 어느덧 폐장시간이 다가와서 마지막으로 관람차 타고 가려고 기다리다 하늘이 예뻐서 찍었어요
    저 조그만 건 달입니다 😳
    조명으로 빛나는 관람차 앞에서 다시 찰칵
    회전목마 앞에서도 사진 좀 찍고
    이 사진은 관람차 안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안 흔들리고 편안하니 좋더라구요
    짧지만 굵고 알차게 놀았던 경주여행 !
    스릴 즐기는 분들이라면 꼭 가세요
    저랑 친구는 물에 젖는거 싫어서 물 튀는 놀이기구는 안탔는데 우비 써도 거의 쫄딱 젖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롯데월드 놀이기구보다 10배는 스릴넘치는 놀이동산이였습니다 (개인의견이에여)
    경주월드 어뮤즈먼트 더 알아보기


    #전체 여행기 보기(여행지도, 비용 포함)


    위시빈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각종 여행상품 할인 받고
    여행 팁 및 여행 후기로 수익을 창출하세요.

    위시빈 웹:
      https://www.wishbeen.co.kr

    위시빈 앱: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위시빈'을 검색하세요.

    세상의 모든 여행 - 위시빈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