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푸켓 팡아만 섬투어 꼭 해야해!
    여행기 및 여행꿀팁 2020. 1. 18. 12:11
    위시빈 여행작가 메이쥬니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푸켓 여행] 섬투어 - 팡아만 씨카누 완전 추천♡


    푸켓 여행 할 땐 무조건 섬투어 계획에 넣어야해요!!!
    우리 한국인 관광객들은 피피섬이나 라차섬을 많이 간다던데 우리 가족은 팡아만 결정!!!!

    팡아만 씨카누는 크린푸켓으로 한국에서 미리 예약 및 결제까지 끝냈었어요!!!
    저희가 예약한 팡으만 씨카누 일정은 full time으로 오전~밤까지 하루종일 일정이었어요
    ㅋㅋㅋㅋㅋ

    푸켓 팡아만 섬투어 후회없을 투어입니다.
    푸켓여행 계획이라면 섬투어, 그중에서도 팡아만 섬투어 왕추천합니당!!!
    소개해드릴게요♥

    여행국가: THAILAND
    여행일: 1일


    #팡아만 투어

    칼리마리조트에서 30분정도 달리니 도착한 부두 (근처 매점)
    원래는 보통 커다란 봉고차에 여러사람을 픽업해서 간다고 들었는데
    푸켓 칼리마리조트에서 출발하는 팀은 우리밖에 없었다.
    덕분에 우리가족, 편하게 픽업차 타고왔당 ㅎㅎㅎ
    부두 근처 매점에서 파는 각종 물건들....
    정실론보다 확실히 가격 저렴했다
    비치백, 썬블록, 비치타올, 방수팩 나시, 셔츠, 모자, 컵라면, 수영복, 비치모자,
    슬리퍼, 약, 과자, 아이스크림, 음료까지!!!
    없는 거 빼고 다 있던 매점!!
    미처 챙기지 못판 물품은 부두 가기 전 매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그래서 우리 자매도 쇼핑 중! ㅎㅎㅎㅎ
    태국 전통의상이나 사볼까나~~~
    여기저기 호텔에서 부두까지 픽업한 차량들이 다 모이면 인원 수 확인 후 출발한다
    길 하나를 건너서 배 타러가는 곳까지 썽태우를 타고 갑니당
    옆에는 분위기있는 부두가!!!!
    푸켓이 좋은 이유
    ㅠㅠㅠㅠ
    아무렇게나 아무곳이나 사진 막 찍어도 분위기 있게 나온다
    ♡♡♡♡♡
    우리는 이 썽태우를 타고 배까지 타는 곳으로 간다!!
    스텝들이 다 친절해서 어렵지않게 이동가능했었다
    ㅎㅎㅎ
    자..잠깐...
    이때까지만해도 한국인이 안 보였다
    NO ASIANS...
    스텝들의 친절한 안내에 어렵지 않게 배까지 탑승 완료!!!
    이제 본격
    팡아만 투어 시작이닷
    ㅎㅎㅎㅎ
    우리 가족 푸켓 여행 계획에 가장 큰 지출이었던 팡아만 씨카누 투어!!!
    그것도 V.I.P 투어!!!!
    ♡♡♡♡
    배 안에 음료가 준비되어있어서 편하게 마시면 된다
    ㅎㅎㅎ
    라즈베리, 홍차, 아이스티가 준비되어있다
    근데 ㅋㅋㅋㅋㅋㅋ 1도 안 시원하다
    마시면 마실수록 더 더워지는건 뭐죠
    배멀미가 있는 사람들에게는 멀미약도 챙겨주니 걱정 노노!!
    근데 생각보다 배도 많이 안 흔들리고 금방금방 도착해서 난 배멀미 안났당
    ㅎㅎㅎ
    물은 자유자재로 가져다가 마실 수 있다.
    차라리 음료보다
    물을 마시는 게 낫다.
    물이 훨~~~~ 시원하다
    팡아만 투어 더 알아보기

    #전체 여행기 보기(여행지도, 비용 포함)


    위시빈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각종 여행상품 할인 받고
    여행 팁 및 여행 후기로 수익을 창출하세요.

    위시빈 웹:
      https://www.wishbeen.co.kr

    위시빈 앱: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위시빈'을 검색하세요.

    세상의 모든 여행 - 위시빈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