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빈 여행작가 리엘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두 남자의 엑스포 관람기
2012년에 오픈했을 때는 어마어마한 했지만 지금은 아쉬움이 남아있는 여수엑스포.
그때 당시 여수엑스포가 어땠는지 보여드릴게요~~!
당시 비용이 생각 안나서..게장 금액만 넣었어요.
무엇을 구경했는지도 정확하게 썼는지 모르겠네요..ㅋㅋ 하나 보려면 한시간 기본 기다려야 했으니..
그래도 좋은 구경하고 왔네요.
여행국가: 한국
여행일: 2일
출발할때만해도 여유로워보인 두남자. 사람 많다고해서 아침도 샌드위치먹으면서 ㅋㅋ
서울역 더 알아보기자~! 우리 도착했슈~ 얼마나 사람이 많길래!!!??당시 여수 엑스포에서 통역으로 일하고 있던 동생 덕분에 이틀 내내 입장권을 엄청 저렴하게 구해서 다녀왔어요.
여수엑스포역 더 알아보기뭐시여...? 그때는 이렇게 사람이 엄청 많았답니다...ㅠㅠ 분명 아침 9시에 도착해서 갔는데..
우선 당황..하지 않기로 하고 인증샷부터 ㅋㅋ 혹시 몰라서 우산 가져갔었는데 진짜 잘쓰고 다녔어요.햇빛이 너무 뜨거웠는데 저희처럼 우산 많이들 쓰고 다니시더라고요.
저랑 제 친구 사진 뒤에 사람들 보이시나요? 무얼 하나 구경하려고 해도 기본 1시간이었어요.
정말 다양하게 볼거리가 많았던 여수엑스포였어요! 컨셉은 자연?이었을까요~? 어린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쉽게 이해할 수 있게 해두었지요.
어린 아이가 날아다니는 바다표범과 연기중.
이건 돌아다니다가 대왕오징어라고 해서 찍은건데 1층에서 찍기 어려워서 2층에서 찍은거에요 ㅋㅋ
영상물을 보면서 꽤 맘에 들었던 작품이에요. 저 박스 하나로 시작해서 다양한 영상이 나오고 아래 그림들과 같이 자연과 도시로 마무리가 되었던 영상이에요. 영상으로 보여주고 싶지만 아직 기능이 없기에...또르르 ㅠㅠ
여수 세계박람회 해양공원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