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포 호캉스추천!
    여행기 및 여행꿀팁 2020. 1. 22. 04:41
    위시빈 여행작가 윤똥배뚱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가성비 좋은 호텔 추천~~!




    여행국가: 한국
    여행일: 2일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

    마리나베이서울 1박2일
    오늘은 집에서 1시간내로 갈 수 있는
    마리나베이서울을 방문했다 !
    오픈하자마자 서울에서도 오기 편하고, 김포공항근처에 있어서 방문객이 많다고 들었는데,
    신축이라 깨끗하고 호텔치고 가성비가 좋아서 핫플레이스로 등극! 우리는 비수기주말에 이용하였고,
    데일리호텔특가로 슈페리어룸+조식2인+수영장2인 = 179,900원에 예약할 수 있었다 !
    그러나 성수기시즌에는 가격이 확 올라가기때문에
    날짜를 잘 선택하는것이 좋을듯하다 !
    요알못이지만 간단하게 백종원님의 어묵김밥을 싸서 총총..
    (다행히 맛있었다고 한다) ㅋㅋㅋㅋㅋ
    호텔에 도착했을때, 거의 2시정도였는데도 로비에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고 앉을 자리조차없었다..(정신없어서 사진은 찍지못함 ㅠㅠ) 체크인 시간에 맞춰온다면 분명 낭패를 .....
    짐가방 다들고 서서 대기하는데 로비가 점점 붐비니깐
    2시40분쯤 체크인을 시작했다. 그래서 다행히 빠른시간에 체크인성공 ! 하고 젤 기대했던 수영장!
    사실 아이들이 너무 많아서 놀기가 힘들다고 들었지만
    워낙 물놀이를 좋아하기때문에 시간선택하는게 관건이였다.
    아예 늦은 저녁에 이용할까 하다가, 체크인당시 직원분이 룸에 가자마자 수영장으로 가는것이 사람이 가장 적다하여^^..;
    진짜 룸 도착하자마자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수영장으로 이동!
    바로간덕분에 포토존에서 여유로이 사진찍을 수 있었다 👏🏻 직원분 감사해요 !🥰 수영장이 작다는건 알고왔지만 정말 너..어무 작아서 사실 가자마자 후회했다. (특가로 구매했다고는 하지만 이정도일줄알았다면 룸만 단독으로 구매했을거야..)
    ✔️당시엔 루프탑풀이 오픈을 안했었다
    어찌저찌 물에서 논지 한 20분정도 됐나... 정말 그때부터 아이들이 몰려오더니 정확히 수영장온지 30분만에 물반 사람반..
    도망치듯이 나왔다^^..
    예전에 경포 세인트존스호텔 수영장에서도 그랬던 기억이 있는데 여긴 더 심하다...
    수영장을 기대하고 오기보단 휴식이 목적이면 좋을듯ㅎ✨
    ✔️따로 수영장 이용하려면
    -17층 야외수영장 성수기시즌
    성인1인38,000원, 소인(37개월~12세) 25,000원
    -3층 실내수영장(글쓴이이용)
    성인1인 28,000원, 소인 15,000원
    이기때문에 차라리 야외를 이용하자,, 실내는 정말 비추..
    초등학교때 수영배우던 휘트니스센터인줄알았다..ㅎㅎ
    오른쪽 온수풀엔 애들이 다 들어가있어서 들어가지도못했다..
    그나마 룸에서 본 뷰가 너무 좋아서 마음에 위안(?)을 얻었다.
    가만히 누워서 강식당2와 함께 휴식!
    이게 호캉스의 묘미 아니겠서효??????? ㅋㅋㅋㅋㅋ 호텔침구가 신축호텔답게 새거 티가 팍팍나고 너무너무편했다.
    에어컨도 너무 빵빵해서 이불 잘 덮고 있었다는..🤣
    이렇게 누워서 강식당보다가 저녁은 국수로 결정^^!
    주변에는 보타보타 외에는 딱히 갈만한곳이없다. 스테이크,파스타,피자 이런종류 드실게 아니라면 차타고 조금은 나가셔야해요! 우리는 주변국수집 옴청 찾다가 휴게소가 젤 가까워서 거기가서 먹었다^^..;; ㅋㅋㅋㅋㅋ
    먹고 들어와서 이날은 축구하던날이라 미리 치킨주문!
    근처 교촌치킨이 배달이 되서 아주 좋슴니다..💚
    치킨주문하고 들어오는길에, 보타보타옆 이마트24에서 사온 맥주랑 과자먹으면서 또 티비보기! 🙌🏻🙌🏻
    *주변에 편의점이 저기 하나라서 정~~말 사람은 많고, 냉장식품이나 배채울 주전부리종류들이 넉넉치않습니당.
    미리 사가시는걸 추천...
    다시 들어가서 놀다가 치킨축구로 새벽에 취침..ㅎㅎ
    축구가 3~4시에 끝나는 바람에 조식은 못먹었지만,,
    그냥 무난한 조식수준이라고 해서 별로 아쉽진않았다 !
    (*조식도 웨이팅이 심한편이라고 하니, 체크인때 받은 종이를 잘 확인해보시면 그나마 덜 몰리는 시간이 나와있다 그때 이용하는거 추천이요...)
    나와서 커피먹을겸 브런치먹는다 생각하고 방문한 바로 옆 보타보타 베이커리카페!
    여긴 엄청 큰데, 사람도 그만큼 많이온다..
    빵은 맛잇는데 비싸고, 커피도 맛잇는데 맛없다..(주관적)
    샐러드빵+소세지빵+아이스라떼+레몬에이드 해서 대략 25,000원정도 나왔던거같다...비싸 ㅠㅠ
    (굳이 갈 이유는 모르겠어요!)
    뷰맛집!✨
    이렇게 마리나베이서울에서의 1박2일 호캉스는 마무리되었다!
    한마디로 요약하자면-,
    온전히 룸에서 휴식을 취하는게 목적이라면 강추강추할만한 곳!✨✨
    호텔에서 아라뱃길쪽뷰가 보이는데 해질녘이 너무 아름다웠다 ㅠㅠ 이건 꼭 봐야해....💛
    -호텔가는길에 하늘이 이뻤다!
    암막커튼덕분에 잘때 예민한 나와 배뚱씨도
    숙면을 취했다는..♥️♥️
    수영하고나서 본 뷰 !
    해질녘!!!👏🏻👏🏻 진짜 이 뷰는 칭찬해..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 더 알아보기

    #전체 여행기 보기(여행지도, 비용 포함)


    위시빈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각종 여행상품 할인 받고
    여행 팁 및 여행 후기로 수익을 창출하세요.

    위시빈 웹:
      https://www.wishbeen.co.kr

    위시빈 앱: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위시빈'을 검색하세요.

    세상의 모든 여행 - 위시빈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