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계절 국내여행/ 여름 : 양양+속초]
    여행기 및 여행꿀팁 2020. 1. 22. 22:58
    위시빈 여행작가 냥폰투어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차타고 떠난 양양+속초 1박2일 여행기!


    버킷리스트였던 서핑 체험을 위해 양양으로!
    간 김에 옆 동네 속초까지 :)
    여름엔 역시 동해 구나 싶을 정도로
    바다가 너무 맑고 예뻤고 서핑도 재밌었어요:D

    여행국가: 한국
    여행일: 2일


    #싱글핀에일웍스

    서핑과 피맥을 함께!
    에어비앤비에서 숙소를 예약하던 중 액티비티가 함께 떴는데 서피비치나 다른곳들에 비해 약간 더 저렴해서 바로 예약!
    에어비앤비가 해외 사이트라 그런지 카드결제시 수수료가 추가적으로 발생합니다 ㅜ-ㅜ
    추가적으로 발생한 수수료까지 합쳐서 인당 71,669 원에 수업2시간정도 + 일몰까지 자유서핑 (웻슈트포함) 이었습니다.
    한 번 배우고나면 다음번부터는 렌탈만 해도 된다고 하셨어요! 안전교육 먼저 받은 후에 바다로 가서 자세 배우고 물에 들어갑니다. 샤워장도 마련돼있습니다 :)
    ★ 팁 : 방수되는 가방 or 비닐봉지에 핸드폰이랑 지갑 미리 챙겨가셔서 수업 끝난 후 자유서핑때
    서로서로 찍어주면 좋아요! 해변에 서핑외 물놀이를 할 수 없게 돼있어서 사람이 많은편이 아니라 분실할 위험이
    높아 보이진 않았어요 :) 서핑가기 전에 (너무직전은x) 배 든든히 채우고 가시는게 좋아요~! 보드도 되게 무겁고
    에너지 소모가 굉장히 큽니당
    서핑하는 곳 근처에 편의점이 있어서 수업 끝나고 잠깐 가서 컵라면 먹었는데 핵꿀맛...♥
    수업 끝나고 잠깐 쉬었다가 물에서 서핑 좀 하다가 씻고 바로 피맥!
    시카고피자 치즈피자였던거로 기억하는데 되게 맛있었고 감자튀김이 제일 맛있었어요!!
    수제맥주도 진짜 맛있었어요 ♥
    바깥 테이블이 분위기도 좋고 해서 자리 경쟁이 꽤 치열했던...ㅎㅎㅎ...
    싱글핀에일웍스 더 알아보기

    #남애리조트빌라

    여행지에서 다녀본 숙소중에 최고였던곳
    여행을 20살부터 지금까지 거의 10년 가까이 쭉 다녀왔지만
    여지껏 가본 여행지 숙소 국내 해외 다 합쳐서 여기가 최고였던 것 같습니다.
    (가성비로 따졌을때)
    인 당 해외결제 수수료까지 다 합쳐서 29,300원정도 지출했는데
    호스트분의 배려가 집안 곳곳에 다 느껴지고 이렇게 깨끗한 숙소를 처음봤습니다.
    부엌, 침실, 화장실 어디 하나 먼지한톨, 흔한 물때 하나 없이 깨끗하게 유지하시는게
    너무너무 신기할 따름이었어요!
    남애2리 쪽에 있고 작은 어촌마을 바로 앞에 있는 리조트빌라인데
    여기에 여러날 묵으며 고성, 속초, 강릉, 인제 등등 주변 도시 다녀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같이 여행한 나머지 3명도 에어비앤비 많이 이용해봤지만 이렇게 깨끗하고 좋은 숙소 처음이다,
    숙소 너무 좋다는 말을 끊임없이 했네요!
    아침에 일어나니 숙소 바로 앞에 바다가 보여서 너무 평화롭고 기분이 좋았네용ㅎㅎ
    (숙소 내부사진은 에어비앤비에서 가져왔습니다~ 문제되면 삭제할게요!)
    남애리조트빌라 더 알아보기


    #전체 여행기 보기(여행지도, 비용 포함)


    위시빈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각종 여행상품 할인 받고
    여행 팁 및 여행 후기로 수익을 창출하세요.

    위시빈 웹:
      https://www.wishbeen.co.kr

    위시빈 앱: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위시빈'을 검색하세요.

    세상의 모든 여행 - 위시빈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