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부도 커플여행!
    여행기 및 여행꿀팁 2020. 1. 30. 02:27
    위시빈 여행작가 윤똥배뚱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1박2일 대부도여행


    4시출발-방아머리해수욕장-알로하피크닉-청백민박-윤숙이네

    여행국가: 한국
    여행일: 2일


    #방아머리 해수욕장

    급떠난 즉흥여행!
    요근래 바람이 쐬고싶어서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알게된
    방아머리해수욕장은 대부도쪽이고 일몰이 유명하다고한다!
    그래서 망설임 없이 출발 고고!
    친구커플이 퇴근후에 가야해서 토요일4시에 출발
    원래 1시간10분이면 가는거리라고 하는데
    차가 너무 막혀서 2시간더 더 걸렸다 ㅠㅠ,,
    덕분에 깜깜해져서 도착하고,,, 춥긴했지만
    알로하피크닉이라는 캠핑대여해주는곳에 예약을 해둬서
    그쪽으로 주차를하고 바로 웨건에 담아 바다로 갔다!
    우리가 이용한건 장작불멍데이 !
    3시간에 55,000원인데 선예약하면 추가 1시간을 더준다 !
    구성은 이렇게 !! 텐트+매트+의자2+테이블2+장작+모닥불화로세트+조명+랜턴 !!!!
    다설치하고 난후의 모습이다 ! 어둡긴했지만 진짜 캠핑온거같아서 너무 좋았다 !!
    바다앞에 모닥불을 두고 파도소리를 들으니 진짜 힐링 하는느낌.. ㅠㅠㅠㅠㅠ
    캠핑엔 라면이지! 하며 하면에 소주한잔하니 술이술술~!
    배뚱씨가 고구마를 가져온덕에 우리는 장작불에 고구마도 해먹었다.
    초저녁이여도 겨울이라 추울까봐 걱정했는데
    처음에는 너무좋아서인지(?) 전혀 춥지않았고,
    반납시간이 되갈 10시쯤 되니 추웠다 !
    바다 바로옆에 편의점이 있어서 모자란건 계속 사다먹으니깐 편했고, 다만 화장실이 멀어서 좀 불편하다!
    방아머리 해수욕장 더 알아보기

    #청백민박

    가성비좋은 민박집
    실컷놀다가 급온여행이라 숙소를 안잡았던게 생각난 우리는
    부랴부랴 네이버 검색을 했다 ㅋㅋㅋㅋ
    그러다가 숙소뮨의하고 되있어서 전화해보니 다행히
    방이 있다하여 바로 고고!
    이미 술기운+추위로 사진은없지만 , 하루 급잡은거치고는 괜찮았다 5만원인데 따로 바베큐장도 있어서
    꼭 바베큐를 하지않아도 그냥 거기서 술먹고 놀 수 있음!!!
    다만 온수냉수 조절이 잘안되고 외풍이 쎄서
    화장실갈때 추웠다 .... ㅋㅋㅋㅋㅋㅋㅋ
    청백민박 더 알아보기


    #윤숙이네 손칼국수

    간장게장맛딥!!!
    다음날, 점심은 먹고 출발하자하여 간 “윤숙이네”!!!
    서커스장바로앞이고, 주변이 다 몰려있어서 찾기도 쉬웠다.
    우리는 2인 돌게장세트+파전+칼국수 이렇게 시켜서
    푸짐하게 먹기로했다 !
    제일 먼저 나온 파전 ! 해물파전이여도 오징어 바지락정도겠지하고 시켰는데 왠일 굴이들어가있었다..
    (글쓴이는 해산물을 못먹는다...)
    그래서 나는 끄트머리만 먹었는데 다들 맛있다고 먹어따,, ㅎ
    두번째는 간장게장!
    이 메뉴역시 배뚱씨와 다른친구의 픽 ㅋㅋㅋㅋ
    (다행히 사이좋게 2:2 로 해물못먹, 먹 파였다 ㅋㅋㅋ)
    입맛까다로운 배뚱씨가 두번째 인생간게집이라고 할만큼 맛있다고했다.
    전체적으로 상차림도 잘나오고, 김치도 맛있었고
    칼국수는 깐바지락칼국수였는데 바지락파티하는줄알았다.
    재료를 안아끼는것같아...♥
    아무튼 맛집 맞는거같다 다들 대부도 가시면 여기한번
    가보실만 한듯유!!!!
    돌아오는날 비가왔지만 차가 안막혀서 다행....
    이렇게 짧고 굵은 급대부도여행은 마무리되었다
    윤숙이네 손칼국수 더 알아보기

    #전체 여행기 보기(여행지도, 비용 포함)


    위시빈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각종 여행상품 할인 받고
    여행 팁 및 여행 후기로 수익을 창출하세요.

    위시빈 웹:
      https://www.wishbeen.co.kr

    위시빈 앱: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위시빈'을 검색하세요.

    세상의 모든 여행 - 위시빈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