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첫 해외여행, 다낭&호이안 3박4일 자유여행
    여행기 및 여행꿀팁 2020. 2. 10. 21:03
    위시빈 여행작가 지니트립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초보여행자도 쉽게 다녀올 수 있는 다낭&호이안 자유여행


    자유여행이 처음인 초보여행자 둘이 다녀온 다낭 2박&호이안 1박 여행일정입니다 :)
    관광과 휴양이 공존하는 곳. 첫 해외여행이라면 더더욱 추천해요!

    ※ 모든 금액은 1인 기준이며, 쇼핑비 제외 금액입니다.

    여행국가: 베트남
    여행일: 4일


    #다낭 국제공항

    여행 준비 ~ 다낭 도착
    항공권 : 저희는 주말 이틀 끼고, 시간도 편한 시간대로 가느라 항공권이 좀 비싼 편이었어요. G마켓에서 예약했습니다.
    유심 : 유심은 국내에서 예약하고 가도 되지만 다낭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수하물 찾는 곳 바로 옆에 판매하기 때문에 현지에서 구매하셔도 편해요. 정찰제로 6달러입니다.
    환전 : 환전은 총 270달러(그 당시 환율로 30만원 정도)를 미국달러로 환전한 후 다낭 시내에서 현지화로 이중환전 했습니다. 환전은 토스나 카카오페이 등에서 예약하신 후, 공항에서 수령하시면 편해요!
    숙박 : 다낭 골든베이에서 2박, 호이안 트레일스 리조트에서 1박 총 3박에 146,200원(1인)에다 호이안 리조트 현지에서 룸업그레이드 15,000원(1인) 추가했어요.
    *** 베트남 동은 나누기 20 하면 대충 한화로 얼만지 가늠해볼 수 있어요!
    ex_60,000동 → 한화 3,000원
    다낭 국제공항 더 알아보기

    #다낭 골든 베이

    다낭에서 이틀을 함께한 곳 - 다낭 골든베이
    골든베이는 하나투어 패키지 여행에서 많이 예약하는 곳인데요, 베트남의 한 강이 보이는 고층 호텔이고 가성비나 교통편이 좋았어요.
    직원들도 친절했고, 룸 컨디션과 어메니티 모두 만족했답니다! 객실뷰도 너무 좋았어요.
    가기 전에 이메일로 공항 샌딩 서비스(무료)를 요청해서 공항 도착하자마자 잠시 대기 후 차를 타고 호텔까지 바로 갈 수 있었어요. 더워서 갈증이 났었는데 차에 타자마자 생수를 제공해주셔서 기분이 좋았어요 :)
    체크인 시 웰컴 드링크를 주시는데 열대과일 주스로 맛있게 먹었어요!
    인피니티 풀이 있어서 인생샷을 노리는 분들에게도 추천하는 곳!
    조식뷔페와 애프터눈 티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었는데, 빵 종류가 다양하고 맛있어서 빵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만족하실 거예요! 조식뷔페는 사람이 많으니 아침 일찍 이용하시는 걸 추천해요.
    tip! 기념할만한 스토리가 있는 분들은 방문 전에 메일을 보내보세요! 저희는 미리 메일로 주접을 떨었더니, 체크인 할 때 스탠다드 룸에서 '코너 스위트룸'으로 룸 업그레이드를 받아서 너무너무 행복했어요 ;-)
    애프터눈 티 & 루프탑 바 & 룸 서비스
    체크인 시 무료로 받은 애프터눈 티 바우처로 체크아웃 후 다른 숙소로 이동하기 전에 먹으면서 푹 쉬었어요. 럭셔리한 호텔의 인테리어와 비주얼이 잘 어울려서 더 맛있었던 것 같네요 ㅎㅎㅎ
    꼭대기 층으로 올라가면 수영장 반대편에 루프탑 라운지가 있어요
    분위기도 좋고, 뷰도 좋아요! 칵테일도 한국에 비하면 저렴한 편이라 더 즐거웠어요 ㅎㅎㅎ
    룸서비스도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새벽에 와인에 야식 드시고 싶을 때 추천드려요
    (와인은 롯데마트에서 저렴하게 구매 가능해요 ;-)
    호텔 즐길거리
    애프터눈 티를 다 먹고 나서 호텔 바로 옆에 소인국 테마파크 컨셉의 조형물을 구경했어요.
    다낭에서 이런 구경을 하게될지 몰랐는데 사람도 없어서 한적하게 사진 찍기 너무 좋았답니다.
    다낭 골든 베이 더 알아보기

    #다낭 대성당

    다낭의 랜드마크, 다낭 대성당
    한시장 근처에 있는 다낭 대성당까지는 호텔 셔틀(무료)을 이용했어요
    예배시간에는 출입이 제한되니 주의하세요!
    문이 닫혀있을 땐 뒷문으로 들어가야 되는데, 지키고 있는 사람이 한국 사람은 안 들여보내 주더라구요ㅠㅠ
    너무 들어가고 싶어서 계속 서성이다가 현지인 들어갈 때 따라 들어갔더니 제재 안 하더라구요!
    조그만 성당이라 앞에서 사진 찍는 것 말고는 할 게 없지만 다낭에 가셨다면 꼭 들려야 하는 코스!
    +) 토퍼는 한국에서 인터넷으로 미리 주문제작했어요 ;-)
    다낭 대성당 더 알아보기

    #코바 반미

    베트남식 서브웨이라는 코바 반미!
    반미 브레드는 처음 먹었는데 세상에..너무 맛있었어요. 바게트를 원래 좋아하는데 바게트의 바삭함과 쫄깃함이 잘 두드러지고, 안에 고기와 야채의 균형도 잘 맞고 소스도 맛있어서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베트남은 쌀국수만 유명한 게 아니라 반미도 유명하니까 드셔보시는 걸 추천해요!
    한화로 3천원 정도의 가격
    +) 한시장-다낭 대성당-코바 반미는 다 시내에 있어서 도보로 이동 가능해요.
    코바 반미 더 알아보기




    #전체 여행기 보기(여행지도, 비용 포함)


    위시빈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각종 여행상품 할인 받고
    여행 팁 및 여행 후기로 수익을 창출하세요.

    위시빈 웹:
      https://www.wishbeen.co.kr

    위시빈 앱: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위시빈'을 검색하세요.

    세상의 모든 여행 - 위시빈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