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빈 여행작가 송보라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서울 근교 1박2일 여행
영종도 네스트호텔,하나개해수욕장,해상탐방로,전복낙지샤브샤브,분위기 좋은까페,소무의도 방문기
여행국가: 한국
여행일: 2일
영종도 네스트호텔에 숙박을 예약해놔서 근처 관광지를 찾다가 가게되었다. 모래사장에서 전용 바이크를 타기도하고 무대도 있어서 여름철에 피서객들이 많이 올거 같았다.
하나개해수욕장 더 알아보기하나개해수욕장과 이어져있는 곳이다. 오르막길이 있어서 올라가실때 주의하는게 좋을거 같다. 가는길에 예전드라마 최지우,권상우가 출연한 천국의계단 촬영지를 볼수있다. 탐방로는 생각보다 다리가 매우높아서 고소공포증이 있는 나에게는 좀 무서웠다. 그래도 바다위를 걷는게 재미있는 경험이었다.
무의도 해상관광탐방로 더 알아보기네스트호텔 로비에서 바라본 풍경이 끝내준다.
네스트호텔 산책로
네스트호텔 산책로 및 스위밍풀 전경
산책로
마운틴뷰
가성비 좋은 5성급호텔이다. 비수기에가서 조식불포함 14만원정도에 갔다. 뷰는 주차장이 보이는곳인데 숙소가 깔끔하고 불편한게 없어서 좋았다. 특히 가을이라 산책로에 억새들이 많아서 사진찍기도 좋고 분위기가 갑이었다.
네스트호텔 더 알아보기전복낙지샤브샤브
사실 네스트호텔에 숙박예약을 하게된게 조개구이가 먹고싶어서였는데 조개구이는 튀면 위험할거 같단생각이 들었다.
아이와함께 갔기때문에 나중에 칼국수 사리도 시켜먹을겸
전복낙지샤브샤브를 시켰다. 전복8마리에 낙지2마리 그리고 야채들~ 가격은7만원이었는데 전복이나 낙지가 들어가있고 관광지라서 불만없이 흡입했다. 맛도 있었고 간만에 애도 해산물을 다양하게 먹여서 좋았다.
바다드림 더 알아보기평소 분위기있는 카페를 가는것을 좋아하는데 저녁에 갔더니
밀물때라서 바다가 까페앞에 너무 아름답게 펼쳐져있었다.
커피를 마시고 나가니 깜깜해져서 바다뷰를 찍지못한게 아쉽다.
다음날 오전에도 또갔는데 썰물때라 분위기가 전날만큼 감동적이지않았다. 관광지라서 바뻐서 그런지 직원들이 단 한명도 친절하지않았다. 그게 좀 아쉽다.
할리스커피 더 알아보기소무의도로 들어오려면 엄청긴 다리를 건너야한다.
예전에는 배타고 들어오다가 다리가 생긴거 같다.
소무의도 전경
파노라마뷰로 본 소무의도 전망대
숙소에서 퇴실후 집에가기가 아쉬워서 어제 가려다가 주차할곳이 없어서 포기했던 소무의도에 들어가보았다.
엄청나게 긴다리로 바다를 건너 섬에들어갔다. 다리가 너무~높고 너무~길어서 언제쯤 끝이나나 그생각만 하고 건넜다.
일요일에는 관광객이 많아서 주차를못시켜서 못들어갔지만
평일은 한산해서 좋았다. 근처에 가시게되면 꼭한번 가보는걸 추천드린다.
소무의도 더 알아보기 위시빈으로 여행을 계획하고각종 여행상품 할인 받고여행 팁 및 여행 후기로 수익을 창출하세요.위시빈 웹: https://www.wishbeen.co.kr위시빈 앱: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위시빈'을 검색하세요.
세상의 모든 여행 - 위시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