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가로이 즐기는 함양 여행
    여행기 및 여행꿀팁 2020. 5. 25. 10:01
    위시빈 여행작가 SARA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편안하게 즐기는 힐링여행


    한국의 아름다운길 10 기사에서 본 절묘하게 구부러진 s자의 길 사진에 꽂혀 함양에 가게됐다.
    왜 여태 여기올 생각을 못했을까 할 정도로 생각보다 볼것도많고 동선도 짧은편이라 좋았던 함양.


    나는 집이 멀지않아 당일치기로 갔지만 전에 올렸던 하동이나 산청 여행기에 올린 명소들이 멀지않기에 1박 이상으로 간다면 더 좋을만한 곳이다.

    인근에 생초조각공원에는 올해는 코로나19로 취소된 꽃잔디 축제가 5월에 열리니 봄에 묶어가기 좋고 지리산은 유명한 계곡이 많으니 점차 더워지는 때에 피서와 겸한 여행이 가능하다.


    꽃잔디 가득한 힐링산청나들이 | 위시빈(WishBeen) - 여행정보 공유서비스
    https://www.wishbeen.co.kr/plan/acba35d8993e6ad8

    여행국가: 한국
    여행일: 1일


    #오도재와 지리산조망공원

    오도재
    오도재는 빼고 한국의 유명한 길 탑텐에 들어가는 지안재를 가려했는데 기억력의 대혼란으로 오도재에 먼저 가게됐다. 더 위까지 가면 지리산 조망공원이 있지만 내가 원하던 목적지가 아니라서 오도재 휴게소에서 잠시 경치구경하고 발걸음을 되돌림.
    함양 ic를 통과해 온다면 좋은 동선은 지안재->오도재->지리산조망공원 순이다.
    오도재와 지리산조망공원 더 알아보기

    #지안재

    꼭 오고싶었던 곳
    산을 올라가는 s자의 구물구불한 도로의 독특한 모습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사진찍으러 오는 지안재.
    운전도 독특한경험이라 재밌고 구경하는것도 재밌었다.
    지안재 더 알아보기

    #하미앙 와인밸리

    함양의 대표 포토스팟 하미앙
    와인동굴. 족욕체험. 만들기 체험등을 할수있는 와인밸리 하미앙. 따로 입장료 없이 안에 구경할수있는데 포토스팟도 예쁜곳이 많고 레스토랑 분위기도 너무좋아 꼭 가보라 추천하고싶다.
    딱 점심때라 분위기가 너무좋아 밥도 여기서 먹기로했다.
    레스토랑 실내도 아기자기 예뻤지만 밖은 정말 더좋았다. 분수 물소리 들으며 푸릇한 잔디바라보며 식사는 기분 최고...
    아쉬운점은 메뉴가 너무 단조로운것. 돈까스. 피자. 메밀국수가 식사메뉴의 전부였다.. 밥종류 하나는 있었으면 좋았을듯 ㅠ
    식사 아니라도 음료나 간식도있다.
    돈까스는 맛이 괜찮은데 메밀국수는 정말 별로였음 ㅠ 밍밍하고 미지근해서.. 돈까스 추천
    하늘계단이 있는데 안타깝게 뒤에 풍차 구조물이있어 예쁜 각도로 찍을수가없었다... ㅜ
    이게 최선입니다....ㅎㅎㅎ
    더워서 족욕은 안하고싶었는데 애가 하자그래서 못이기는척 했는데 너무좋았다 ㅎㅎㅎ 와인향 맡으며 따끈하게 발담그니 피로가 확풀림.
    하미앙 와인밸리 더 알아보기

    #전체 여행기 보기(여행지도, 비용 포함)


    위시빈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각종 여행상품 할인 받고
    여행 팁 및 여행 후기로 수익을 창출하세요.

    위시빈 웹:
      https://www.wishbeen.co.kr

    위시빈 앱: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위시빈'을 검색하세요.

    세상의 모든 여행 - 위시빈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