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빈 여행작가 마르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아내와, 뱃속 아이와 함께한 괌 태교여행
리조트 4군데, 리티디안과 남부투어 모두 다녀온 바쁜 괌 태교여행
여행국가: 괌
여행일: 8일
괌 국제공항 더 알아보기호텔 닛코 괌 더 알아보기닛코 선셋바베큐
괌의 주요 호텔이 밀집한 투몬베이는 서향이기에 호텔마다 혹은 유명 음식점이나 몇몇 바(혹은 카페)에 선셋바베큐가 많이 있어요. 우리가 머무른 닛코, 하얏트리젠시, PIC 에도 선셋바베큐가 있었는데 그 중에 가장 평이 좋은 닛코에서 선셋바베큐를 즐기기로 했습니다.

첫날 일정이었기에 한국에서 미리 예약하고 공항에서 내리자마자 숙소로 이동해서 다시 예약을 확인했습니다. 음료 무제한이 포함된 파라다이스 성인 2명이라 140불이었는데 괌에 도착하자 마자 처음 간 곳이라 만족도가 높았어요. 고기 맛없다는 사람들도 있던데 아내와 저는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불쇼도 재밌게 보고 맥주도 신나게 마셨네요.
니코 선셋 비치 BBQ 더 알아보기호텔 닛코 괌 더 알아보기 호텔 닛코 괌 더 알아보기닛코 조식 마젤란
호텔 닛코에서 먹은 첫 조식이었어요. 닛코는 1층이 수영장, 2층이 Lower Lobby, 3층이 로비층인데 마젤란은 수영장 가는 1층 엘레베이터에서 바로 연결되요.

첫날 술을 많이 마셔서 힘들었는데 모처럼 먹는 컨티넨탈브렉퍼스트가 반가웠어요. 잔뜩 먹고 술 깨서 하루 신나게 놀았네요. 닛코가 일본계 호텔이라 음식은 정갈하고 맛있었는데 팬케이크나 베이컨은 좀 맛이 아쉬웠어요.
마젤란 더 알아보기괌 드림렌터카 더 알아보기괌 프리미어 아울렛 더 알아보기괌 최고의 버거, 도스버거
차량 렌트하고 오전에 GPO가서 쇼핑을 실컷 하다가 배가 고파서 간 도스버거. 딱 점심시간에 가서인지 줄이 엄청 길었어요. 일본인들에게 평이 좋은 그릴치즈와 한국인들에게 평이 좋은 새우버거를 주문했어요.

왜 여기가 괌 최고의 맛집으로 꼽히는지 알 수 있는 맛이었구요, 아내는 새우버거가, 저는 그릴치즈버거가 입맛에 맞더라구요. 배도 고팠고 ㅎㅎ 에너지 충전하고 케이마트로 가서 쇼핑을 이어나갔습니다.
도스 버거 더 알아보기괌 K마트 더 알아보기호텔 닛코 괌 더 알아보기예쁜 괌의 해변 1 - 건비치

건비치는 괌 투먼베이의 북쪽에 위치한 해변입니다. 호텔 닛코와 건 비치 바가 위치해 있으며 북쪽으로 사랑의 절벽이 바라보입니다.
작고 아담한 해안이 예쁘며 사랑의 절벽을 바라보는 경치도 좋지만, 건비치의 장점은 무엇보다 수중 생태계. 예쁜 색깔 라군 대신에 조금만 나아가도 검은색 산호가 군데군데 시작되어 조금만 들어가서 스노쿨링 해도 다양한 물고기를 잔뜩 볼 수 있습니다. 아내와 괌 곳곳에서 스노쿨링을 즐겼지만, 닛코만큼 물고기가 많은 곳은 없었습니다.
건비치에 방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호텔 닛코에 투숙하는 것일 것 같구요, 투숙객이 아니어도 10불을 내고 닛코 수영장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을 듯 합니다. 건 비치 바에서 조용히 일몰을 바라보며 밤시간을 즐기는 것도 방법일 듯 하구요.
건 비치 더 알아보기데판야끼 맛집 조이너스 케야키
데판야끼는 일본어로 철판요리라는 뜻이에요. 닛코에서 물놀이를 신나게 하다가 배가 고파져서 급 저녁식사 장소로 낙점되었습니다. 프로아와 카프리쵸사를 놓고 고민했는데 역시나 우리는 고기!

일요일 저녁인데 의외로 사람이 많지 않더라구요. 나중에 알았지만 조이너스 케야키는 점심과 저녁 가격이 많이 달라서 점심에만 인기있대요. 비싼 돈 내고 저녁에 먹긴 했지만 그만큼 기다리지도 않고 한가하게 불쇼를 구경할 수 있었으니 위안삼아야 할까요. 요리사들이 눈앞에서 철판요리를 구워주면서 불붙이고 끄고 하는 쇼를 보는 묘미와 좋은 재료로 구운 소고기와 해산물의 풍미로 생각하면 비싸긴 하지만 가볼만한 곳인것 같아요.
조이너스 케야키 더 알아보기호텔 닛코 괌 더 알아보기 Day 3
호텔 닛코 괌,
마젤란,
건 비치,
롯데호텔 괌,
프로아 1호점,
리티디안 비치,
마이크로네시아 몰,
두짓 타니 괌 리조트,
괌 프리미어 아울렛,
비치 인 쉬림프,
괌 드림렌터카,
두짓 타니 괌 리조트Day 5
하얏트 리젠시 괌,
카페 키친,
괌 드림렌터카,
파세오 공원,
제프스 파이러츠 코브,
탈로포포 폭포 & 요코이 동굴,
이나라한 수영장,
베어록,
솔레다드 요새,
세티 만 전망대,
아가나 대성당,
Pacific Islands Club,
라멘 하우스 홋카이도 위시빈으로 여행을 계획하고각종 여행상품 할인 받고여행 팁 및 여행 후기로 수익을 창출하세요.위시빈 웹: https://www.wishbeen.co.kr위시빈 앱: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위시빈'을 검색하세요.
세상의 모든 여행 - 위시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