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겨울 휴가] 따뜻한 휴양지 VS 설경이 멋진 도시
    여행기 및 여행꿀팁 2019. 11. 12. 05:39
    위시빈 여행작가 여행또또님의 여행기 및 여행꿀팁입니다.

    지금 예약 안하면 겨울 휴가도 못 갈텐데..


    겨울 휴가지는 지금 정해야한다! 우리나라에 눈이 내릴 때, 나는 따뜻한 해변에서 바다에 뛰어들며 여름을 즐길 것인가? 아니면 세계 최고의 설경을 즐기며 겨울 휴가를 즐길 것인가? 당신의 선택은?!

    여행국가: 스위스,태국,팔라우,일본
    여행일: 1일


    #어디가 좋을까? 겨울 휴양지!

    겨울 휴가지 당신의 선택은?
    ⓒpixel
    한국은 얼음같은 바람과 미끄러운 눈길로 고통받을 때, 난 여름으로 떠난다! 겨울 휴가도 역시 휴양지라면 바다로 가야하지 않을까? 여름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어서 모여라!!!! 겨울을 여름으로 바꿔줄 여행지 BEST3 나가신다!

    #퀸스타운

    한국과 정반대의 계절을 지닌 곳, 뉴질랜드
    ⓒpixabay
    뉴질랜드의 퀸스타운은 12월부터 2월까지 여름으로 평균기온은 21℃지만 30℃까지 올라가는 날도 있다. 고로 한국의 추위에 벌벌 떨다가 뉴질랜드에 오면 옷을 훌훌 벗고 가벼워질 수 있다는 것! 퀸스타운은 세계적인 휴양지로 꼽히지만 아직 조용한 소도시의 모습을 지니고 있다.

    ⓒpixabay
    적당한 관광객으로 거리에는 활기가 있고, 동시에 평화롭고 치안도 잘 되어있다고 하니 이번 겨울에는 뉴질랜드로 떠나보는게 어떨까? 퀸스타운 거리에는 각국에서 방문하는 관광객을 위한 음식점과 레포츠를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저렴한 레스토랑도 많다!
    퀸스타운 더 알아보기

    #롱비치 팔라우

    지구에서 가장 환상적인 바다를 가진 곳, 팔라우
    ⓒwikipedia
    팔라우는 연평균 27도의 날씨로 해변을 즐기기에 환상적인 날씨를 가지고 있다. 더불어 별명이 '신들의 정원'이라니, 그 아름다움에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고 한다. 세계 각국의 사람들에게 휴양지로 사랑받고있지만, 아직 한국에서는 크게 유명하지 않으니 이번 기회에 팔라우를 탐험해보자!

    ⓒpixabay
    팔라우에서는 돌고래를 만날 수 있는 기회도 있으며, 천연 산호가루로 머드팩을 할 수 있는 '밀키웨이(Milky way)'도 휴양의 인기 코스이다. 제주도의 4분의 1크기의 작은 섬이지만 그 안에서 즐길 수 있는 것들은 많으니 섬의 크기에 실망말고 일단 예약부터 하시길!!
    롱비치 팔라우 더 알아보기

    #코사무이, 꼬 싸무이

    신혼여행지는 휴양지로 백점만점!
    ⓒfotocommunity
    태국에서 세번째로 큰 섬, 코사무이는 '좋은 사람들의 도시'라는 뜻을 지녔다고 한다. 그만큼 평화롭고 아름답다는 의미도 함께 내포된 것이 아닐까. 몰디브나 하와이와 더불이 인기있는 신혼여행지로 꼽히는만큼 휴양지로 즐기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pixabay
    휴양지로 휴가를 떠날 때 그 장소가 '신혼여행지'로 유명하다면 '만점짜리 휴양지'라고 생각해도 좋을성싶다. 코사무이는 푸켓과 달리 초보자들이 해양 스포츠를 즐기기에 아주 좋은 곳이다. 더불어 에메랄드빛 해변이 나를 기다리고 있다니 당장 바다로 뛰어들고싶지 않을까!
    코사무이, 꼬 싸무이 더 알아보기

    #겨울이면 겨울다운 로맨틱 홀리데이

    그래도 겨울은 겨울답게 보내야지
    ⓒFlickr_Toshihiro Gamo
    겨울까지 여름처럼 보낸다면, 왜 사계절이 존재해? 겨울 휴가는 겨울을 제대로 그리고 더 아름답게 빛내줄 곳으로 떠나자! 눈꽃에 둘러쌓여 누워보기도 하고 추우면 온천으로 몸을 녹여보자! 겨울다운 겨울여행지 BEST3!!

    #퀘백

    얼음 왕국에 온 것을 환영한다.
    ⓒwikimedia
    겨울이면 도시 전체가 겨울 왕국으로 변하는 도시, 퀘백. 퀘백 시티 시내에서 자동차로 10분만 가면 아이스호텔에 다다른다. 이곳은 사슴털로 씌워진 침대에서 잠을 자는 진정한 얼음 궁전에서의 생활을 즐길 수 있다. 너무 추울까봐 걱정이라면, 호텔 밖 자쿠지와 얼음 바에서 마시는 보드카 한 잔으로 그 걱정을 날려버리길!

    ⓒwikimedia
    퀘백은 프랑스보다 더 프랑스다움을 지니고 있는 도시로 유명한데, 퀘백에 가려면 겨울에 가는 것을 추천한다. 화려한 겨울 축제로 도시 전체가 축제 분위기이며, 그렇기에 눈과 얼음으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보고 즐길 수 있다! 축제의 하이라이트는 겨울 밤에 즐기는 야간 퍼레이드라고 하니 겨울밤에 제대로 축제를 즐겨보자!!
    퀘백 더 알아보기

    #전체 여행기 보기(여행지도, 비용 포함)


    위시빈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각종 여행상품 할인 받고
    여행 팁 및 여행 후기로 수익을 창출하세요.

    위시빈 웹:
      https://www.wishbeen.co.kr

    위시빈 앱: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위시빈'을 검색하세요.

    세상의 모든 여행 - 위시빈 -

Designed by Tistory.